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2019-2020) 상세페이지

여행 해외여행

개정판 |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2019-2020)

소장종이책 정가16,000
전자책 정가40%9,600
판매가9,600
개정판 |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2019-2020) 표지 이미지

개정판 |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2019-2020)작품 소개

<개정판 |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2019-2020)> <말레이시아 홀리데이>가 2019~2020년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최근 인기를 끄는 맛집과 카페, 마사지 숍, 트렌디한 바(bar), 호텔 등을 추가했다. 말레이시아의 심장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전통 건물을 감각적으로 개조한 ‘리프&코 카페’, 옥상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만트라 루프톱 바&라운지’, 색다른 식도락 여행을 만들어줄 이슬람 음식점 ‘하랍’, 말레이시아의 근대문화가 깃든 ‘페낭 페라나칸 맨션’과 ‘페낭 힐’ 등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는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요즘 주목받는 말레이시아 여행지에 대한 최신 정보도 알차다. 인생 사진 찍기 좋은 ‘보 티(Boh Tea)’ 농장이 있는 ‘카메론 하이랜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페낭’과 ‘말라카’ 등의 여행지에 대한 핵심 정보를 지도와 함께 담아냈다.


출판사 서평

말레이시아 여행 최고의 길잡이, <말레이시아 홀리데이>가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여행지별 맞춤 일정과 보고, 먹고, 즐길 것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로 여행을 책임진다!
쿠알라룸푸르와 코타키나발루, 페낭, 랑카위 등 말레이시아 핵심 여행지를 총망라했다!

말레이시아는 생각보다 넓다. 국토가 인도차이나 반도와 보르네오섬 등으로 나누어져 있어 여행지마다 성격이 제각각이다. <말레이시아 홀리데이>는 이 가운데 여행자들이 몰리는 핵심 여행지를 엄선해 소개했다. 쿠알라룸푸르는 특별한 매력이 있는 도시여행지다. 한때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했던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시작으로 가볼만한 곳이 지천이다. 밤이면 여행자의 천국으로 변하는 부킷 빈탕의 왁자지껄한 거리와 쇼퍼홀릭들이 군침을 흘리는 메가 쇼핑몰들이 기다리고 있다. 페낭과 말라카는 동서양을 잇는 무역항으로 이름을 날리던 대항해 시대의 영화를 간직한 곳들이다.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곳은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다. 코타키나발루와 랑카위는 말이 필요 없는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다. 달콤한 허니문과 꿀맛 같은 휴식이 기다리는 곳들이다. 여행지마다 추천 일정은 물론 볼거리, 먹을거리, 숙박, 교통, 추천 일정표를 제시해 독자들이 말레이시아의 여행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말레이시아의 심장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부터 밤을 잊은 거리 부킷 빈탕까지
쿠알라룸푸르의 더욱 트렌디한 볼거리와 쇼핑, 먹을거리 집중 소개!
쿠알라룸푸르는 동남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가운데 하나이다. 말레이시아의 수도이기도한 이 도시의 상징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다. 과거와 미래를 상징하는 이 건물을 보기 위해 쿠알라룸푸르를 간다고 할 정도다. 그러나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쿠알라룸푸르가 간직한 수많은 매력 중 하나일 뿐이다. 밤마다 흥청거리는 부킷 빈탕은 무슬림이 국교인 나라가 이토록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쿠알라룸푸르에는 짝퉁 천국 차이나타운이 있고, 여행자들로 북적거리는 수리야 KLCC와 파빌리온 같은 초대형 쇼핑몰도 있다. 근교에도 가볼 곳이 너무 많아 시간이 모자랄 정도다. 말라카는 페낭과 함께 대항해 시대의 영광을 간직한 세계문화유산의 도시다. 푸트라자야는 말레이시아의 행정수도로 계획도시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바투동굴은 힌두교 최대 성지 가운데 하나로 축제 때면 100만 명의 신도들이 찾는다.

달콤한 허니문과 완벽한 휴가를 위한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와 랑카위의 모든 것!
열대 우림 기후에 속하는 말레이시아는 휴양지가 많다. 그중에서도 코타키나발루와 랑카위는 압도적 1위다. 코타키나발루에는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4,095m)이 있다. 트레킹 마니아들이 군침을 흘리는 이 산 아래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가 펼쳐진다. 한국에서 직항 편도 있어 휴가는 물론 허니문 여행지로도 손꼽힌다. 특히, 가족여행지로 이만큼 좋은 조건을 갖춘 곳도 드물다. 랑카위는 다녀온 여행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섬이다. 코타 키나발루처럼 완벽한 휴양지이면서 배낭여행자들이 머물 수 있는 해변과 숙소, 거리 등을 갖추고 있다. 은둔형 휴향도 OK, 가난한 배낭여행도 OK가 되는 곳이다. 특히,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페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두 곳을 함께 여행하면 특별한 추억이 된다.

세계문화유산에 빛나는 페낭·말라카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시간여행!
말레이시아가 속한 인도차이나 반도는 대항해 시대 무역의 거점이 되었던 곳이다. 향신료를 찾아 아시아로 몰려온 서구의 열강들이 만든 무역항들이 번성하면서 이곳만의 독특한 문화를 형성했다. 그 중심이 페낭과 말라카다. 두 곳은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근대의 향기가 물씬한 벽화가 그려진 골목과 중국인과 말레이인이 결혼해 탄생한 페라나칸의 독특한 문화가 더해져 오래오래 머물면서 거닐고 싶어진다. 페낭의 경우 페라나칸이 살던 대저택을 개조한 부티크 호텔이 있어 휴양지 리조트와는 또 다른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길모퉁이 카페에서 낯선 여행자들과 어울려 여행의 꽃을 피울 수 있는 것도 페낭과 말라카의 매력이다.

반딧불이투어·무인도 호핑 투어·선셋 크루즈·맹그로브숲 투어…
청정한 원시의 열대에서 즐기는 에코투어 총집합!
말레이시아는 청정한 나라다. 도심만 벗어나도 태고의 원시가 있다. 그 숲에는 반딧불이가 산다. 밤이면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반딧불이를 찾아나서는 투어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투어다. 심지어 쿠알라룸푸르에서도 반딧불이 투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코타키나발루나 랑카위 같은 휴양지에서는 바다 속 탐험이 묘미다.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의 바다에서 열대의 물고기들과 함께 유영하며 진정한 자유를 만끽한다. 스노클링에 지치면 해변에서 바비큐를 먹고 야자수 그늘에 걸어놓은 해먹에 누워 휴식을 취한다. 진정한 말레이시아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에코투어가 답이다.

말레이시아 스타일 요리로 진정한 먹방의 완성!
말레이시아의 음식은 특별하다. 동남아의 요충지에 있다 보니 여러 나라의 문물이 만나 이곳만의 독특한 문화유산이 됐다. 중국인과 말레이시아인이 혼인해 탄생한 ‘신인류’ 페라나칸의 독특한 요리를 ‘노냐’라고 부른다. 노냐는 말레이시아식 한정식과 같은 요리로 그들의 문화를 대변한다. 길거리 음식문화가 발달한 것도 매력이다.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야시장이 있어 저렴한 돈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맛은 당연히 기본 이상이다. 특히, 말레이식 꼬치구이 사태나 열대과일은 하루라도 먹지 않으면 손해 보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맛있다. 코타키나발루나 랑카위 같은 휴양지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빼놓을 수 없다. 한국에서는 비싸서 군침만 흘렸던 해산물 요리를 원 없이 먹을 수 있다.

버킷 리스트를 보며 목적지 정하고, 지역별 여행지 소개에서 동선 짜고
<말레이시아 홀리데이>는 크게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가이드북 전반부는 말레이시아에서 보고, 먹고, 살 것에 대한 버킷 리스트를 제안한다. 도시여행, 휴양, 배낭여행 등 여행 스타일에 따른 최적의 여행지와 여행 스케줄도 제시한다. 쿠알라룸푸르와 근교+스페셜 여행지, 코타키나발루, 랑카위, 페낭 등으로 나눠서 지역별 여행지를 소개한다. 지역편은 그 지역 전반에 대한 해설과 추천 일정, 현지 교통편 소개, 볼거리, 먹을거리, 숙박 등을 구분해서 알려준다. 여기에 목적지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세밀한 지도도 소개했다. 저자가 확신하는 곳은 ‘저자 추천’ 마크를 달아 놨다. 다른 곳은 못 가도 이곳만은 꼭 가라고 추천하는 곳이다. ‘저자 추천’ 마크가 있는 곳은 무조건 믿고 가면 된다.

D-day별 미션을 통한 여행준비 컨설팅으로 말레이시아 여행 준비 끝!
말레이시아 여행 가기 40일 전부터 당일까지 여행자가 준비해야 할 것들을 일정별로 10가지 미션을 통해 제시한다. 여행 계획과 예산 짜기, 숙소 예약하기, 여행정보 수집하기, 여행자보험 가입과 환전하기, 짐 꾸리기, 출국 및 말레이시아 입국 등을 일정별로 제시한다. 여행자는 일정별 플랜을 그대로 따라 하면 OK! <말레이시아 홀리데이>와 함께하면 말레이시아 여행이 꿈이 아닌 현실이 된다.

책 속에 있는 지도가 맵북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자
<말레이시아 홀리데이>에는 각각의 여행지마다 세밀한 안내도를 넣었다. 도보여행자를 중심으로 하는 안내도를 참고하면 목적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지도를 따로 모아 가이드북 맨 뒤에 맵북으로 붙여놓았다. 여행을 가기 전에 충분하게 동선을 짜 놓았다면 여행지에서는 가이드북은 잠시 캐리어에 넣어두고 맵북만 들고 가볍게 여행을 즐기면 된다.


저자 소개

양인선
Feel 꽂히면 아무런 준비도, 대책도 없이 떠나버리는 겁 없는 여자. 실명보다는 ‘한량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게 더 익숙한 파워 블로거. 닉네임처럼 유유자적 여행을 즐기며 세상과 소통하는 것이 가장 행복한 여행가이다. 17년 전 일본 배낭여행 후유증으로 현실에서 심각한 방황을 한 뒤 지금은 지구정복(?)이라는 거대한 꿈을 향해 가고 있는 중이다. 호시탐탐 어디로 떠나볼까 여행지를 물색하는 게 하루의 중요한 일과다. 여행을 마친 후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과 여행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장 소중하게 여긴다. 저서로 <디스 이즈 하와이>, <홍콩·마카오 홀리데이>, <크로아티아 홀리데이>, <모리셔스 홀리데이>가 있다.

블로그 : 한량이의 배낭 메고 지구정복 www.everything91.blog.com

목차

MALAYSIA BY AREA - 여행 준비&하이라이트

프롤로그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100배 활용법

STEP 01 - PREVIEW 말레이시아를 꿈꾸다
01 말레이시아 MUST SEE
02 말레이시아 MUST DO
03 말레이시아 MUST EAT

STEP 02 - PLANNING 말레이시아를 그리다
01 말레이시아를 말하는 7가지 키워드
02 이것이 바로 말레이시아 스타일 여행!
03 말레이시아 지역별 여행 포인트
04 나만의 말레이시아 여행 레시피!
05 알고 가자! 말레이시아의 쇼핑
06 말레이시아를 추억하는 기념품
07 말레이시아 음식 백과사전
08 말레이시아의 인기 체인 레스토랑
09 말레이시아에서 누리는 열대과일의 행복
10 말레이시아 여행 체크리스트
11 이때 가면 더 좋다! 말레이시아 축제 캘린더

Malaysia By Area 말레이시아 지역별 가이드

01 쿠알라룸푸르
PREVIEW
BEST OF THE BEST
GET AROUND
MAP
FOUR FINE DAYS
PLAY
EAT
BUY
SLEEP

쿠알라룸푸르+ 스페셜 여행지
바투동굴
말라카
겐팅
푸트라자야
카메론 하이랜드
조호르바루
쁘렌띠안
쿠칭

02 코타키나발루
PREVIEW
BEST OF THE BEST
GET AROUND
MAP
FIVE FINE DAYS
PLAY
EAT
BUY
SLEEP

03 랑카위
PREVIEW
BEST OF THE BEST
GET AROUND
MAP
FOUR FINE DAYS
PLAY
SEE
EAT
BUY
SLEEP

04 페낭
PREVIEW
BEST OF THE BEST
GET AROUND
MAP
THREE FINE DAYS
PLAY
EAT
BUY
SLEEP

여행 준비 컨설팅
인덱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