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0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   어린이/청소년 청소년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0

별로 완벽하지 못한 애견 돌보미 이야기
대여권당 90일 4,200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30%8,400
판매가8,400

이 책의 키워드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0작품 소개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0>

위기에 빠진 여덟 마리의 개들을
완벽하게 돌보기 위해 애쓰는
좌충우돌 소녀 니키의 열 번째 다이어리!

어느 날 찾아온 여덟 마리의 개들이 니키의 평온한 일상을 뒤흔든다!
매킨지가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간 후, 니키는 그 어느 때보다 평온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
브랜든과도 더욱 친밀해지고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완전히 떠나갔다고 생각한 매킨지의 공습에 둘은 다시 긴장한다. 게다가 어미 개 홀리와 귀여운 일곱 마리 강아지들을 지켜야 하는 상황에 처하면서 상황은 점점 복잡해진다. 부모님의 눈을 피해 여덟 마리의 개들을 돌보는 일은 개구쟁이 동생 브리아나 때문에 몇 배는 더 어려워지고, 설상가상으로 개들을 학교에 데리고 가면서 더 심각한 상황이 발생한다.
독자들은 좌충우돌 소녀 니키의 일상을 따라가며 긴장하고, 웃고, 감동하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일을 반복하며 어느덧 그녀의 삶에 빠져든다.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시리즈는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책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6년에는 영화로도 만들어져 개봉될 예정이다.

34개 나라에서 출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시리즈 1위!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시리즈에 오를 정도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는 출간되기 전부터 이미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다. 재치 넘치는 문장과 코믹한 그림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현재 34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어린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는 총 11권으로 구성되었으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2》,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3》, 《내가 만드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4》,《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5》,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6》,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8》,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9》가 출간되었다. 저자인 레이첼 르네 러셀은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에 이어서 십 대 소년을 주인공으로 한 <맥스 크럼블리> 시리즈도 출간할 예정이다. 영문 사이트인 www.dorkdiaries.com에 방문하면 도크 다이어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미있는 동영상, 음악, 게임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 본문 중에서

그날의 두 번째 매킨지 공습이었다!
혹시 매킨지가 진짜 우리를 스토킹하는 건 아닐까 하는 끔찍한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 비밀이 뭔데?!! 난 믿어도 돼. 아무한테도 말 안 할게, 맹세해! 너희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거니?”
매킨지는 아주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우리를 뚫어지라 쳐다보며 물었다.

어쨌든, 난 늘 강아지를 기르고 싶었기 때문에 잔뜩 들뜨는 기분이었다. 사랑해주고, 안아주고, 뽀뽀도 해주고, 아주 꼭 끌어안아 주고, 절대, 절대 놓지 말아야지!!
우이히히끼끼끼!!!
홀리와 조막만 한 귀염둥이 꼬물이 강아지 일곱 마리와 24시간을 온전히 같이 보낼 수 있게 되다니!! 힘들어 봐야 얼마나 힘들겠어?!

“브리아나! 욕조에 웬 진흙탕이니?!” 내가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이 냄새는 또 뭐야? 뭔가가 저 진흙 속에 빠져 죽어서 지금도 썩고 있는 것 같단 말이야!”
“워~이, 워~이! 이 진흙은 제일 보드랍고 제일 더러운 흙이야. 웰러뱅거 할머니네 퇴비 무덤에서 미스 브리브리가 직접 손으로 골라온 거거든. 아마 이 세상 어디에도 이런 목욕 진흙은 찾을 수 없을 거야, 언니!”

“좋아!” 나는 슬며시 미소를 지었다. “자, 잘 들어, 친구들아. 내 계획은 아주, 아주 간단해! 우리가 할 일은 쟤들을 교장실에 데려다 놓은 다음에 여기서처럼 난장판을 만들지 못하게, 어쩌다 다른 사람한테 들키지 않게 잘 단속을 하는 거야. 그랬다가 수업 끝난 후에 집으로 데려가는 거지! 어렵지 않겠지?!”
클로에와 조이는 팔짱을 낀 채 말없이 내 얼굴만 바라보았다.

애초에 여덟 마리나 되는 개를 어떻게 내 방에 몰래 숨길 수 있다는 생각을 했을까? 그리고 그 개들을 학교에 데려올 생각마저?! 그다음에는 청소비품실에 숨기고?! 결국에는 교장실까지 침입해서 개를 숨겨놓고?!
내가 대체 무슨 생각을 한 거지?!!!



저자 소개

레이첼 르네 러셀(Rachel Renée Russell)
소송 서류를 쓰는 짬짬이 책도 쓰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두 딸을 키웠고, 늘 책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살았다. 보라색 꽃 기르기, 전혀 쓸모없는 물건들 만들기 등이 취미이다. 레이첼은 버릇없는 요크셔 종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이 강아지는 컴퓨터 모니터에 올라가거나 레이첼이 글을 쓰는 동안 동물 인형을 물어뜯어서 매일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레이첼은 자신이 완전 ‘멍청이’라고 생각한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