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스트레스 다스리기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   자기계발 성공/삶의자세

스트레스 다스리기

내 영혼과 삶을 망치는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30%8,400
판매가8,400

스트레스 다스리기작품 소개

<스트레스 다스리기>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청소부 밥》 저자의 최신간!

성공을 향해 달려가느라
스트레스에 묻혀 잃어버렸던
온전한 나, 온전한 삶으로의 초대!


“하마터면 이렇게 살 뻔했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손에 모래가 빠지듯이 남은 게 없다.”
“살아도 사는 게 아닌 것 같다.”
“이러다간 길을 잃고 말 거라는 생각이 든다.”
위와 같은 생각을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열심히 살면 당연히 행복할 줄 알았다. 그러나...
어디를 가나 스트레스 관련 질병으로 죽어 가는 사람들 천지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의 몸은 애초에 스트레스의 짐을 짊어지고 살아가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늘날 그 무거운 짐을 짊어진 채 살아가는 사람이 허다하다. 더 이상 그렇게 살 필요가 없다. 이 책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청소부 밥》의 저자가 쓴 비즈니스 우화다. 직장생활과 개인의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 없는 삶’을 얻고 유지하기 위한 열 가지 원칙을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 주고 있다.

어느 날, 이상한 점심식사에 초대되다.
조용한 살인자인 스트레스로 인해 소소한 일상을 잃어버린 빌은 이상한 점심식사에 초대된다. 그곳에 모인 이들은 경영자로서 자신들이 겪은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해결할 방법을 찾는다.
낯선 그 자리에서 빌은 자신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인지하지 못했던 스트레스가 삶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고 있었는지 깨닫는다. 이상하기만 했던 모임은 점차 개인과 가정과 일터 등 삶의 전반적인 부분을 바꿀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 그들이 모여 함께 세운 10가지 원칙은 우리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다.


매일매일의 일상이 천국이 되기 위한 10가지 원칙

1. 나쁜 감정을 좋은 감정으로 대체하기
2. 일을 미루지 말고 미리 하기
3. 스트레스 요인을 찾아 제거하기
4. 밤에 푹 자기
5. 완벽이 아니라 진전을 축하하기
6. 실수를 곱씹지 말고 실수에서 배우기
7. 좋은 관계에 투자하기
8. 매일 아침 큐티하기
9. 재정을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기
10. 자기만의 인생 선언문 만들기

함께 10가지 원칙을 지키며 스트레스와 이별해 보자!


출판사 서평

스트레스는 조용한 살인자다. 어디를 가나 스트레스와 관련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삶의 위기에 처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의 몸은 애초에 스트레스의 짐을 짊어지고 살아가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늘날 그 무거운 짐을 짊어진 채 살아가는 사람이 허다하다.
누구보다도 스트레스에 대하여서 나는 잘 알고 있다. 46세이던 2012년 여름, 의사가 내 눈을 보며 심근경색이 진행 중이거나 곧 진행될 것이라는 무시무시한 진단을 내렸다. 혈압과 심전도가 엉망인 걸 본 의사는 나를 곧바로 응급실로 보냈다. 응급실에 도착하자마자 간호사들이 벌떼처럼 우르르 달려들어 내게 튜브를 붙이 고 질문을 던지며 검사를 하는데 내가 어쩌다 이 지경이 되었을까 하는 자괴감이 들었다. 현숙한 아내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자 식들, 나날이 폭풍 성장을 거듭하는 사업까지 늘 복에 둘러싸여 살아온 나였건만…. 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나의 인생이 이렇 게 무너질 수는 없었다. 내가 병원 응급실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심근경색으로 죽어간다는 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머리로는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몸과 마음은 내 뜻대로 되지 않았다. 언제부터인가 나는 특히나 일과 관련해서는 자꾸만 부정적인 상황,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직원과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99퍼센트가 만족해도 내 머릿속 한 쪽에는 늘 부정적인 1퍼센트가 존재했다. 결코 좋은 모습이 아니었다. 말 할 것도 없이 몸에 반응이 찾아왔다. 스트레스로 인해 입맛이 뚝 떨어져 몸무게가 위험한 수준까지 줄어들었다. 문득, 이대로 가면 큰일이 나겠다 싶었다.
다행히 기도와 하나님의 은혜 덕분에 나는 다시 살아났고, 지금은 이전보다 스트레스가 훨씬 적은 삶을 누리고 있다. 스트레스가 아예 없는 삶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겠지만,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나 실천할 수 있는 원칙이 분명히 있다.
당연한 말이지만 나는 스트레스가 적은 삶이 훨씬 즐겁다는 사 실을 새삼 깨달았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덕분에 몸도 훨씬 가뿐해지고 삶의 태도도 웃음과 감사로 바뀌었다. 이제는 맑은 정신으로 매사에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꿀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근심, 걱정으로 악몽을 꾸다가 한밤중에 식은땀을 흘리며 깨는 일이 비일비재했다. 하지만 더 이상 그런 날은 없다. 잠 못 이루는 밤이 지속되던 그 시절, 어느 날 갑자기 정신이 번쩍 들었다. “계속해서 이렇게 살아야만 하는 걸까?” “이런 삶에 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때 내가 내린 답은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대폭 줄일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가 훨씬 적은 삶을 살 수 있을까?
이 책에서는 내가 발견한 열 가지 원칙을 나누었다. 이 열 가지 원칙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삶과 사업에 기쁨을 회복시키는 데 탁월하다고 감히 자신한다. 아무쪼록 당신이 이 책의 원칙들을 통해 그렇게 원하던 스트레스가 적은 삶을 얻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한다. 이왕이면 당신의 스트레스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수준까지 뚝 떨어지기를 간절히 원한다.


저자 프로필

토드 홉킨스 Todd Hopkins

  • 국적 미국
  • 학력 버틀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멤피스 대학교 경영학 학사
  • 경력 미국 플로리다주 펜서콜라 기독교실업인회 회장
    오피스 프라이드 CEO

2014.11.2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미국 전역 100여 곳 이상 가맹점을 두고 수천 개 건물에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청소업체 오피스 프라이드의 설립자이자 대표다. 《청소부 밥》(위즈덤하우스)과 《행복한 사람》(쌤앤파커스)을 통해 전 세계를 감동시킨 스토리텔러이기도 하다. 세계 각국을 돌며 크리스천 CEO의 생존전략, 성공적인 세일즈 기법,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의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멤피스대학교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버틀러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를 받은 그는, 인디애나폴리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공동체와 기업인 40인’에 선정되었으며, 플로리다 주 펜서콜라 CBMC(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 기독실업인회) 회장으로 활발한 사역을 하고 있다. 플로리다의 갈보리채플걸프브리즈(Calvary Chapel Gulf Breeze) 교회에 출석하고 있으며, 아내 미쉘과의 사이에 아들 제임스, 샘, 매튜가 있다.

목차

Prologue
친구의 죽음 앞에서 열심히 달리면 당연히 행복할 줄 알았다

Part 1
스트레스에 파묻혀 나를 잃어버리다
나 지금 잘 살고 있나

1. 식사하러 한번 오실래요?
2. 정작 일어나지도 않을 걱정들에 갇힌 삶
3. 직진 인생으로 잃어버린 나의 소소한 일상들
4. 식은 땀 흘리며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다

Part 2
매일매일의 일상이 천국이 되는 수고들
‘온전한 나’로 돌아가는 여정

5. 조금씩도 괜찮다
6. 실수를 곱씹지 말고 실수에서 배우라
7. 소홀했던 관계에 마음을 쓰자
8. 매일 아침을 하나님과 함께
9. 삶을 추스르는 나만의 재정원칙을 만들자
10. 오늘 나는 스트레스와 이별하기로 했다

Epilogue
당신 삶의 조용한 살인자, 스트레스와 맞서라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