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리디북스 전체분야



스티븐 킹 걸작선 07 - 그것(상)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책소개

<스티븐 킹 걸작선 07 - 그것(상)> 『그것』은 작가의 18번째 장편 소설로 4년이라는 집필 기간 끝에 완성되었으며, 한국어판으로 1,812쪽에 이르는 대작이다. 이 작품은 1986년 출간되자마자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고, 2주 만에 ‘밀리언셀러’가 되는 기록을 세우면서 ≪Publishers Weekly≫에 의해 ‘1986년에 가장 많이 팔린 픽션’으로 공인받았다.

또한 미국 ≪People≫에 의해 “공포 문학의 대가가 낳은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꼽힌 것을 시작으로 유수의 언론으로부터 “환하게 불이 켜진 방에서만 읽어라! ≪Los Angeles Times≫”, “순수한 공포 ≪Library Journal≫”, “스티븐 킹 문학의 정점 ≪Chicago Sun-Times≫”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1987년에는 스티븐 킹에게 영국 환상 문학 협회 상을 안겨 주기도 했다. 이 책 이후로 미국 언론에서는 ‘공포 소설’을 이를 때 “스티븐 킹 스타일의 소설”이라는 말을 쓰기 시작했다. 오늘날에도 『그것』은 『스탠드 the stand』와 함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지지를 얻는 작품 중 하나이며, 1990년에는 토미 리 월레스 감독에 의해 TV 미니시리즈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저자 프로필

스티븐 킹 Stephen Edwin King

  • 국적 미국
  • 출생 1947년 9월 21일
  • 학력 메인대학교 영문학 학사
  • 경력 1971년 미국 메인주 햄든 공립학교 영어교사
  • 데뷔 1967년 단편소설 The Glass Floor
  • 수상 2006년 브람스토커상
    2005년 영국환상문학상
    2004년 세계판타지 문학상
    브람스토커상
  • 링크 공식사이트

2014.10.29 업데이트 저자 정보 수정 요청


저자 소개

Stephen Edwin King,필명 : 리처드 버크먼
『샤이닝』『미저리』『쇼생크 탈출』『돌로레스 클레이본』『스탠 바이 미』『그린 마일』『미스트』 등은 영화로도 제작되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져 있다. 이 모든 작품을 집필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은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형 데이빗과 함께 어머니에 의해 길러졌다. 소년 시절 스티븐 킹의 어머니는 꼬마 스티븐이 소설 한 편을 완성시킬 때마다 25센트 동전을 주었는데, 이는 그가 미국 최고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던 소년이었던 스티븐 킹은 HUGH LOFTING의 'DR.DOOLITTLE'을 읽은 후 작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RICHARD MATHESON의 'I AM LEGEND'는 그런 그에게 호러 소설을 쓰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십대 초반에 썼던 첫 소설이 앨라배마 지방의 작은 공포잡지에 실린 것에 고무되어 소년 스티븐은 꾸준히 여러 잡지사와 출판사에 자신의 소설을 투고했다. 출판사들로부터 날아오는 거절 쪽지들을 꽂아놓는 전용 못을 더 크고 튼튼한 것으로 바꿔야 할만큼 숱한 거절을 당하고서도 그는 글쓰기를 버리지 못했다.

결혼하고 아이들을 낳으면서 경제적으로 궁핍한 가운데서도 글쓰기를 포기하지 않았던 스티븐 킹은 첫 장편 『캐리』의 성공으로 성공적인 작가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원래 쓰레기통에 처박혔던 원고를 아내인 태비사가 설득하여 고쳐 쓴 이 작품으로 킹은 작가로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고, 이후 30여 년간 500여 편의 작품을 발표하여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스티븐 킹의 신작 소설이 나오면 미국의 주간 베스트셀러 차트에는 2,3주 동안 1위에 오른 후 곧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빠져버린다고 하는데, 그것은 그 2,3주 내에 밀리언셀러가 되어 그후에는 더이상 사볼 사람이 없게 되는 때문이라고 하니, 그의 인기를 짐작할 만하다.

킹의 작품들은 지금까지 33개 언어로 번역되어 3억 부 이상이 판매되었을 만큼 전 세계 독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대중적 인기와 더불어 최근에는 그의 문학성을 새롭게 평가하는 움직임도 일고 있다. 2003년 킹은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문학상인 전미 도서상에서 미국 문단에 탁월한 공로를 기여한 작가에게 수여하는 평생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킹의 작품들은 영화로 제작되어서도 높은 평가를 얻었다. 그중 『캐리』, 『샤이닝』, 『살렘스 롯』, 『미저리』, 『돌로레스 클레이본』, 『쇼생크 탈출』, 『그린 마일』, 『미스트』 등이 명작으로 꼽힌다.

목차

제1부 - 전조
홍수 이후 (1967년)
축제 이후 (1984년)
여섯 통희 전화 (1958년)
데리 : 첫 번째 삽화

제2부 - 1958년 6월
벤 한스컴, 추락하다
빌 덴브로, 번개처럼 달리다 [1]
어느 실종자, 1958년 여름에 생긴 일
황무지의 댐
조지의 방과 니볼트 가의 저택


리뷰

구매자 별점

4.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전체 별점 4.7

24 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도서를 결제하고 다운로드 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스티븐 킹 걸작선


이 책을 구매한 분들의 선택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