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월간 사진 2019년 4월호 615호 상세페이지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책 소개

<월간 사진 2019년 4월호 615호> 사진가를 위한 순수 사진잡지!


목차

Focus_4월, 주목해야 할 전시 및 공모전 등 다채로운 사진계 소식을 전한다.

Special_다큐멘터리 사진은 우리에게 세상과 사람을 이야기한다. 사진으로 다시 쓰는 4월의 역사.
Special 1_세기의 아이콘 비틀즈 해체부터 결코 일어나면 안 됐을 세월호 사건까지, 사진으로 만나는 4월의 기억들.
Special 2_죽음, 폭력을 기록한 사진은 진실만을 말하는 것일까. 가해자와 목격자, 묘한 경계에 선 사진에 대해.
Special 3_오늘날의 ‘다큐멘터리 사진’은 무엇일까. 다큐멘터리 기획자 및 사진가 4인에게 이런 질문을 던졌다.

Works_영화세트를 방불케하는 미장센으로 유명한 닉 브란트가 신작을 공개한다. 그가 전달하는 메시지는?

The Photographer's_신병곤의 도시 3부작은 상상력을 통해 ‘도시’라는 공간의 구조적인 측면을 바라보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Live Sketch_세상을 떠난 할아버지의 ‘공간’과 ‘유품’을 통해 죽음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박승만의 작품 탄생 과정.

Review_후지필름과 매그넘의 공동 프로젝트 <홈(home)>이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이 전시의 면면.

Information_사진 전시, 아카이브, 판매 등을 집약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이 속속 선보인다. 사진시장에도 과연 봄이 올까.

Preview_5월 25일부터 열리는 2019 대한민국 국제사진페스티벌이 눈에 띄게 달라진 주제전으로 돌아온다.

Global Report_국내외에서 주요 사진상 수상작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깐깐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인 작품들.

Global Eyes_팝아티스트 앤디 워홀이 폴라로이드 마니아였다는 사실. 그의 눈에 포착된 스타들의 모습이 런던에서 공개된다.

Open Gallery_한글이름을 지켜온 재일동포의 모습을 기록한 최우영, 자신의 벗은 몸을 통해 자유를 이야기하는 김정현.

My Lens_사진가 제레미 수커가 삼양옵틱스 ‘85mm F1.4 AS IF UMC’로 담아낸 작은 섬의 아름다운 풍경.

Editor's Review_소니가 출시한 신제품 E마운트 미러리스 카메라 ‘a6400’, APS-C 라인인 이 제품의 성능이 궁금하다.

Photo Zone_수요에 맞춰 비즈니스가 탄생하는 법. 제주, 오사카, 파리에서 활동 중인 스냅사진가 3인과의 인터뷰.

Try & Test_이미지품질 저하를 최소화하면서 사진을 크게 늘릴 수 있을까, 에디터가 직접 확인해본 결과를 공개한다.

know how_카메라 수집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클래식카메라 콜렉터 문재철이 말하는 수집의 미학.

Photoshop Class_괜찮은 톤을 가진 사진에서 어떤 ‘느낌’을 받는다. 도대체 이 느낌은 어떻게 무엇에 의해 만들어질까.

Contest_시간의 흐름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인 장노출로 촬영한 <월간사진>독자들이 마주한 장면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