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30%8,400
판매가8,400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작품 소개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죽음을 보는 소녀와 그녀를 도와 사선을 없애는 소년의 감성 미스터리

자살, 타살, 사고사 등 누군가의 갑작스런 죽음을 볼 수 있는 시오. 그리고 시오를 도와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죽음에서 구하는 사토. 이들은 어느 날 슈오 고등학교 문예부 출신 네 명에게서 동시에 사선이 드러난 것을 알고, 사선을 없애기 위해 안전한 무인도로 들어간다. 그런데 사선은 없어지는커녕 점점 늘어나는데…….


출판사 서평

"죽음을 보는 소녀와 그녀를 돕는 소년의 감성 미스터리
“사람이 잔뜩 죽는 미스터리도 너라면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로 만들 수 있어!”

위즈덤하우스의 두 번째 라이트노벨이 출간이 되었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는 제16회 스니커 문고 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저력 있는 작가의 작품으로, 죽음을 보는 소녀와 그녀의 기묘한 비밀을 알고 돕는 소년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죽음이 예고된 이들을 살려, 결국은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만들어 세상을 따뜻함, 친절함, 상냥함으로 구원하자는 감성적인 세계관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내가 그녀를 위해 할 수 있는 건 단 한 가지
그녀가 본 ‘죽음’을 ‘현실’로 만들지 않는 것!

자살, 타살, 사고사 등 누군가의 갑작스런 죽음을 볼 수 있는 시오. 그리고 그녀를 도와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죽음에서 구하는 사토. 이들은 아무도 모르게 오랜 시간 이 기묘한 일을 해오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시오는 슈오 고등학교 문예부 졸업생 네 명에게서 동시에 죽음의 전조를 보게 된다. 시오와 사토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무인도로 초대하여 클로즈드 서클을 만든다. 그리고 그곳에서 같은 학교 출신인 사토의 비밀, 그리고 이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난다. 그리고 안전할 것만 같았던 무인도에서도 이들의 사선은 사라지지 않고 점점 늘어난다. 이들은 과연 모두 살아서 섬을 나갈 수 있을까?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는 추리소설의 거장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에 도움을 받고 있다. 사선이 나타난 네 명의 슈오 고등학교 문예부 출신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무인도에 들어가면서 사건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이들의 위험을 시시각각 확인할 수 있는 시오의 기이한 능력이 더해져 이야기는 점점 더 긴장감에 휩싸인다. 모두가 죽는 참담한 미스터리를 만들지 않기 위해 시오와 사토의 사투, 그리고 모두가 숨기고 있는 비밀의 실타래가 하나씩 풀리는 과정은 추리소설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또 이야기 말미의 반전뿐만 아니라 모두를 살리겠다는 주인공의 세계관은 끝내 가슴 따뜻한 감동을 안긴다.

일본 독자 리뷰

- 최근에 읽은 작품 중 가장 재미있었다. (30대 여성)
- 죽음이 보이는 시오를 도와 사선을 없애는 사토의 이야기. 둘의 케미가 볼 만하다. (30대 남성)
- 뒷심이 좋은 신비로운 미스터리. 정통 미스터리 소설에 지쳐 있던 나에게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 부드러운 작품이었다.
(20대 여성)
- 이야기 곳곳의 복선이 뛰어나고 잘 짜여진 본격 미스터리 작품! (20대 남성)



저자 소개

저 : 이노우에 유우
2011년 제16회 스니커 문고 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저서로『성하 마을은 오늘도 마법 사건으로 넘치고 있다』『너의 분해 패러독스』『안녕을 위한 7일간』등이 있습니다.

그림 : syo5

역 : 구수영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책 읽다가 이혼할 뻔』『심플하게 먹는 즐거움』『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복수의 여신의 반지
그리고 아무도 없지 않았다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