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유아 ,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

무민 그림동화 11

구매종이책 정가9,000
전자책 정가6,300(30%)
판매가6,300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

책 소개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

무민 아빠가 처음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은 무민 그림동화' 시리즈의 11권입니다. 무민 골짜기에 며칠째 아무도 찾아가지 않는 빨간 자동차가 서 있습니다. 누가 이렇게 멋진 자동차를 두고 갔을까요? 모험을 좋아하는 무민 아빠는 난생처음 자동차를 운전해 보기로 합니다. 아빠의 아슬아슬한 첫 운전은 무사히 성공할까요? 아빠의 운전 솜씨를 모두 함께 지켜보아요.


출판사 서평

누구나 첫 도전은 떨려요

무민 아빠는 골짜기에서 며칠째 아무도 찾아가지 않는 빨간 자동차를 발견했어요. 도대체 누가 이렇게 멋진 자동차를 두고 갔을까요? 모험을 좋아하는 무민 아빠는 자동차에 올라탔어요. 클러치, 가속 페달, 후진 기어, 또……. 난생처음 운전대를 잡은 아빠는 두근두근 가슴이 떨리지만 자동차에 시동을 걸어 보았지요. 아빠의 아슬아슬한 첫 운전은 무사히 성공할까요? 아빠의 운전 솜씨를 모두 함께 지켜보아요.


도전의 소중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깨닫게 해 주는 책

아이들의 눈에 아빠는 힘세고, 무서운 게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아빠도 새로운 일 앞에서 매번 처음부터 능숙하게 잘 해내지는 못합니다. 바로 무민 아빠처럼 말이지요.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은 아빠가 처음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며 겪는 이야기입니다. 주인 없는 자동차를 본 무민 아빠는 얼떨결에 시동을 걸어 봅니다. 운전을 할 줄은 모르지만, 어릴 때 세계여행을 했을 정도로 모험을 좋아해서 일단 한번 해 보는 것이지요. 물론 방향을 제대로 틀지 못해 빙글빙글 돌고, 멈추는 방법도 몰라서 큰일이 날 뻔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누구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두렵고, 실수도 따르게 마련입니다.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에서는 일단 용기 내어 시작해 보는 것이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빠의 운전 덕에 무민 가족과 친구들은 소풍 갈 준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헤물렌 씨는 잊었던 자동차를 되찾습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한번 해 보는 작은 시도가 다른 사람에게는 도움이 되고, 모두를 행복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빠의 엉뚱하지만 즐거운 도전처럼, 우리 아이들도 하루에 한 가지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어린이작가정신 <무민 그림동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과 핀란드 최고 훈장을 수상한
세계적인 동화 작가 토베 얀손의 핀란드 국민 동화
맑고 커다란 눈을 가진 하얀 몸의 무민. 언뜻 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사람처럼, 혹은 귀엽고 작은 아기 하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우리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 무민은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예부터 전해 내려온 전설 속의 동물입니다.
1945년, 핀란드의 동화 작가 토베 얀손의 손을 거친 무민은 동화로 재탄생했습니다. 무민 골짜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민과 친구들의 이야기는 26년에 걸쳐 모두 8권으로 집필되었습니다. 탁월한 이야기꾼 토베 얀손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상의 소재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었습니다.
무민과 엄마 아빠, 친구인 꼬마 미이와 스너프킨, 스니프, 이웃인 필리용크 아주머니와 아이들……. 등장인물의 말과 행동은 엉뚱하기도, 유쾌하기도 한 우리 아이들의 시선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여기에는 자유와 사랑, 평화 등 철학적이면서도 깊은 의미가 숨겨져 있어 책을 읽다 보면 절로 탄성이 나올 정도입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동심의 세계로 인도하는 무민 동화로 토베 얀손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핀란드 최고 훈장 등을 수상했습니다.
어린이작가정신의 <무민 그림동화> 시리즈는 무민 동화가 가진 매력을 우리 어린이들이 보다 일찍 접할 수 있도록 그림책으로 구성했습니다. 주제가 충분히 전달되도록 글의 묘미를 살리되, 아름다운 그림이 어우러져 아이들이 친근하게 여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가족의 울타리를 벗어나 또래 친구들과 관계를 형성해 가는 유ㆍ아동 시기의 아이들이 사회성을 기르기에 손색없습니다. 아이들에게 우정, 배려, 존중, 협동, 사랑 등의 꼭 알고 느껴야 할 개념을 자연스럽게 전해 줍니다. 착하고 개성 넘치는 무민 골짜기 친구들이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재미와 감동을 느껴 보세요. 스스로 생각하는 힘, 세상의 아름다움을 들여다보는 눈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저자 프로필

토베 얀손 Tove Jansson

  • 국적 핀란드
  • 출생-사망 1914년 8월 9일 - 2001년 6월 27일
  • 수상 1966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2015.01.1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토베 얀손
1914년, 조각가 아버지와 일러스트레이터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934년부터 ‘무민’ 시리즈를 발표하기 시작해, 1966년에는 어린이 문학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수상하고 핀란드 최고 훈장을 받았습니다. 2001년 6월 27일, 86세로 세상을 떠날 때까지 그림책과 동화, 만화 등 무민 시리즈뿐만 아니라 소설과 회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작품을 남겼습니다. 무민 시리즈는 텔레비전 만화영화 및 뮤지컬로도 제작되었으며, 동화의 무대인 핀란드 난탈리에는 무민 테마파크가 세워져 해마다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옮김| 이지영
서울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핀란드 국영방송 한국영화를 번역 감수했습니다. 핀란드 대사관에서 근무했으며, 지금은 아이들을 키우며 핀란드에서 어린이 동화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아기돼지 시카』 『꿈』 『친구들의 이야기』 『강도 가족』 등이 있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무민 그림동화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