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쾌자풍 2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   소설 국내 판타지 소설

쾌자풍 2

은밀하게 스며들어오는 중원무림의 그림자

구매종이책 정가12,500
전자책 정가7,500(40%)
판매가7,500
쾌자풍 2


책 소개

<쾌자풍 2> 무림의 땅에서 일어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라
천만 베스트셀러 [퇴마록]의 작가 이우혁 신작 장편소설

신출귀몰의 무공도, 풍부한 학식도 없이
살려고 발악하다 실력자로 거듭나는 조선 포졸 활약담
수천 년 우리 민족의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온 ‘해학’이
이우혁 장편소설에서 넘실넘실 춤을 춘다!


천만 베스트셀러 [퇴마록]의 이우혁 작가가 15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한 한국형 역사 팩션 [쾌자풍]의 첫 번째 책을 지난달 출간한 데 이어, 그 두 번째 책을 세상에 내놓는다. [치우천왕기][바이퍼케이션] 등으로 한국형 판타지를 이끌며 작가만의 거대하고도 치밀한 세계관을 구축해 온 이래, 역사적 상상력을 가미해 총 5권으로 기획한 [쾌자풍]에서는 조선의 태평성대라 불리는 성종 때 조선 땅과 중국 대륙을 휘어잡고 있던 명나라, 동북아시아의 맹주가 되기 위한 세력을 키우고 있던 여진을 아우르는 호방한 스케일을 그대로 유지하되, 우리 민족 고유의 정서인 ‘해학’으로 조선 포졸의 모험담을 풀어놓는다.
국경지대의 말단 포졸 지종희가 명나라 고위관료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찾으러 온 밀사들과 맞닥뜨린 사건으로 시작하는 1권에 이어, 2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중원행이 결정된 주인공이 살아남기 위해 갖가지 꼼수를 생각해 내고 자칭 ‘와룡봉추’ 뺨치는 계략으로 위기를 헤쳐 나가는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위험에 빠진 자신과 두 밀사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사회 통념을 깨는 짓도 마다 않는 주인공을 둘러싸고 결국 거대한 세력들이 맞부딪치게 되는 것이다.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를 다루고 있으면서도 시종일관 우리 민족 고유의 ‘해학’을 바탕으로 한 둥글둥글한 웃음을 잃지 않는다. 주인공의 천진난만한 장난과 말싸움에는 익살과 유머가 가득하고, 무림과 관아라는 권위적인 집단에 대해 묘사할 때는 날이 서지 않은 웃음을 버무려 가볍게 읽게 하는 데 성공함으로써 20년 필력의 만만치 않은 작가적 역량을 드러낸다.
그럴듯한 명분을 걸고 싸우는 무림 고수라 하더라도 ‘충(忠)’과 ‘인(仁)’에 어긋나면 그저 싸움꾼일 뿐이며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진정한 승리라는 것을 우회적으로 드러내는 이 소설은 주인공의 좌충우돌 모험담을 키득거리며 읽다가도 철학과 원칙이 있는 그 모습에 감탄하게 된다. 독자들은 이 작품을 통해 경쟁에서 승리하기만을 바라기 때문에 상식과 원칙이 여지없이 무너지고 있는 우리 사회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될 것이다.
20대 후반 통신망에 매일매일 글을 올리고 독자들과 함께 호흡했던 이우혁 작가가 20년을 거슬러 초심으로 돌아가 매달 연재하듯 펴내고 있는 [쾌자풍]의 세 번째 책은 오는 10월 중순 출간된다.


저자 프로필

이우혁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65년 5월 18일
  •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기계설계학 석사
    서울대학교 기계설계학 학사
  • 데뷔 1994년 소설 '퇴마록'
  • 링크 공식 사이트블로그

2014.10.30.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이우혁
1965년 서울에서 태어난 후, 상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설계학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대학 때부터 아마추어 연극, 뮤지컬 등에 깊은 관심을 보여 13편 이상의 극에 연출·출연했으며, 하이텔 고전음악 동호회에서 한국 최초의 순수 아마추어 오페라 <바스티앙과 바스티엔느>를 각색·연출하기도 했다.
1993년 종합 인터넷 서비스망인 하이텔에 『퇴마록』을 연재하면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이듬해 단행본으로 출간, 850만 부 이상 판매되면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한국소설의 기린아로 급부상했다. 현실과 역사를 기반으로 탁월한 상상력을 펼침으로써 큰 호응을 얻은 작가는 이후 『왜란종결자』 『파이로 매니악』 등을 연이어 출간하며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렸다.
2003년 중국의 역사왜곡에 반기를 들며 고대의 제왕 ‘치우’를 소설화한 『치우천왕기』를 세상에 내놓으며 독보적인 역사관과 풍성한 읽을거리를 제시하여 독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0년에는 사이코패스와 광기의 인간군상을 통해 주체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던지는『바이퍼케이션-하이드라』를 출간했다.
집단이나 사회, 상황 등에 휘둘리지 않는 주체적 인간상을 제시한『쾌자풍』에서는 원칙 하나로 거대한 사건들을 해결해 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해학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내어 독자들에게 우리 민족의 낙천성과 긍정성을 보여주고, 더 나아가 개개인의 잠재력을 발견케 한다.
2010년 『바이퍼케이션-하이드라』(1~3권)
2003~2006년 『치우천왕기』(1~9권)
1999~2001년 『퇴마록』(말세편 전6권)
1998~1999년 『파이로 매니악』(1~3권)
1998년 『왜란종결자』(전6권)
1995~1996년 『퇴마록』(혼세편 전6권)
1994년 『퇴마록』(국내편 전3권, 세계편 전4권)

목차

[1] 짜증 나는 강호
[2] 그는 왜 분노했는가
[3] 남궁수 대 지종희
[4] 진정한 의형제를 얻다
[5] 중원 무림이 몰려온다!
[6] 기승(奇僧) 공운과의 만남
[7] 의심스러운 소림 승려
[8] 흐트러진 잔꾀
[9] 칠협, 나타나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