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체험판] 구원받은 이후에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체험판] 구원받은 이후에

드디어 신이 있다 말한 후 걷게 되는 신앙성숙의 길
판매가 무료
[체험판] 구원받은 이후에 표지 이미지

리디 info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책은 본권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판입니다.
* 본권 구입을 원하실 경우, [이 책의 시리즈]→[책 선택]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판] 구원받은 이후에작품 소개

<[체험판] 구원받은 이후에> + 모태신앙도 미처 몰랐던 구원 이후 신앙생활 이렇게 하라~!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로 전도하고「구원받은 이후에」로 양육하라

+ 이동원 목사 추천! -실제적인 필요를 정확하게 짚어 낸 신앙 생활 지침서!

: 왜 내 신앙은 성장하지 않을까? 왜 우리 교인은 변하지 않을까?
: 바른 신앙 성숙을 위해 꼭 갖추어야 할 구원 이후 바른 지식!
: 이제 믿어서 어쩔 줄 모르고, 오래 믿어도 헛갈렸던 신앙 성숙의 4단계를 점검하라!

저자 자신도 20여 년이나 모태신앙인으로 살아왔다. 교회에서는 제일 신앙좋다는 이야기도 들을 정도로 열심히 봉사했다. 그런데 허무함과 회의로 젊은 시절을 헤매었다. 저자는 자신 뿐 아니라 자신이 캠퍼스에서 전도하며 만난 수많은 그리스도인들도 마찬가지라는 걸 발견했다. 기독교가 무엇인지 복음이 무엇인지 전했건만, 정작 구원받은 이후에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제대로 아는 사람이 없었다. 왜 그랬을까?
저자 박영덕 목사는 바로 우리가 “바른 지식 안에서 바르게 성장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런데 아무리 많은 크리스천을 만나도 바른 지식으로 단단히 무장한 크리스천을 찾기는 어려웠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성도들을 양육하며 신앙성숙을 돕는 성장의 4단계 골격을 정리한 것이 바로 이 책이다.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가 불신자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메뉴얼이었다면, 이 책은 그가 성도들을 양육하며 발견하게 된 구원 후 성도들이 제대로 알지 못하는 신앙 성장의 핵심을 담았다. 정말 실전에서 터득한 성도들의 고민과 필요가 고스란히 녹아있다.
지금 난 왜 성장하지 않는가, 왜 우리 교인은 변하지 않는가 고민한다면 주춧돌, 걸림돌, 징검다리, 버팀목 중 어느 부분의 기초를 다시 세워야 하는지 점검해보라. 신앙생활에 대한 책은 많지만 이렇게 쉽게 신앙생활의 골격을 한눈에 꿰뚫은 책은 없다. 이 책은 구원 후 성도들의 신앙성숙을 돕는 양육교과서가 될 것이다.
그간 꾸준히 사랑받은 저자의 전작 [이왕 믿은 김에]를 세미나와 양육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성도들의 필요를 보강하여 새로운 일러스트를 삽입해 편집한 개정증보판이기도 하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 저자

모태신앙인으로 대학 시절 주님께 헌신한 후 매일 불신자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대학, 대학원 시절을 보냈다.
졸업 후 20여년 동안 한국기독학생회(IVF) 간사로 서울, 대구, 부산의 대학교들을 방문하면서 많은 대학, 청년 일꾼들을 키웠다.
동시에 총신신대원, 장신신대원, 서울신대원 등 14개 신대원에서 이루어지는 모임으로 성장한 아나톨레를 시작하여 성경적 목회자 양성에 힘썼다.
IVF총무 사역을 마치고 영국에서 성경학교 및 라브리를 거치면서 개인적으로 성경 연구를 마친 후 귀국하여 주은혜교회를 개척했다.
현재 섬기고 있는 주은혜교회는 모든 성도가 성경을 연구하고 전도하면서 주님의 제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학생, 청년들과 한국 교회를 섬기면서 성경 연구의 중요성을 깊이 깨달은 그는 한국 교회에 신구약 66권을 강해 설교하여 보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겨 66권 강해 설교를 완성하였다.
또한 국내 4천만 명의 불신자 중에 단 한명이라도 복음을 듣지 못해 지옥가는 일이 없도록 모두에게 복음을 들려주며, 국외적으로는 13억의 중국인, 인도의 8억 힌두교인, 9억의 무슬림의 영혼들을 위해 수만 명의 일꾼을 파송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앞으로도 그는 한국 교회를 깨우고 이 시대를 책임질 주님의 일꾼을 키우는 데 남은 생을 드릴 것이다.

저서로는 불신자 전도를 위한 책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IVP)와 복음 전도에 관한 책 「높아진 문화명령 낮아진 복음전도」, 「내 삶에 들어온 로마서」, 「만화로 보는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생명의말씀사)가 있다.

목차

머리말_ 어떻게 주님 안에서 잘 믿을까?

Part I. 신앙의 주춧돌 놓기

1장 : 구원의 확신
1. 구원의 근거|2. 구원의 목적

...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