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멋진 왕자님을 위한 러브 짱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멋진 왕자님을 위한 러브 짱

즐거운 동화 여행 032
소장종이책 정가9,500
전자책 정가40%5,700
판매가5,700
멋진 왕자님을 위한 러브 짱 표지 이미지

멋진 왕자님을 위한 러브 짱작품 소개

<멋진 왕자님을 위한 러브 짱> 청소년 시절엔 누구나 한 번쯤 이성에 대해 집착한다. 그러면서 겪게 되는 첫사랑.
가장 예민하고 순수한 그 시절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이 작품 속에서 섬세하게 그려지고 있다. 이 책은 어른이라면 쉽게 고개를 끄덕일 만한, 또 어린이에겐 한 번쯤 쉽게 일어날 만한 이야기다. 주인공들이 겪는 사소한 갈등과 집착은 우리 속에도 똑같이 있는 감정들이기에 책을 한 번 들면 손에서 내려놓을 수가 없다. 바로 나의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사람은 사랑을 갈구하며 살아가는 존재다 이 세상에 사랑이 없다면 사람도 짐승도 식물도 모두 사라지고 말 것이다. 청소년 시절엔 누구나 한번쯤 이성에 대해 집착한다. 그러면서 겪게 되는 첫사랑. 가장 예민하고 순수한 그 시절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이 작품 속에서 섬세하게 그려지고 있다.
특별히 이 책에선 어린이들의 우정이 이성에 대한 사랑 못지않게 소중하게 그려진다. 우성 오빠를 사이에 두고 혜미와 주영이가 삼각관계에 놓이지만 주영이는 우성 오빠와 개인적으로 가까이 하지 말자며 지혜롭게 해결한다. 그런데도 혜미가 어쩔 수 없이 약속을 지키지 못해 심리적으로 갈등을 겪을 때는 우리들 마음까지 안타까워져서 ‘우리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하며 조바심을 치게 된다.

혜미 엄마는 혜미를 공부 잘하는 주영이와 늘 비교한다. 혜미는 그것이 못마땅하지만 주영이와 절친으로 잘 지낸다. 채린이는 혜미보다 더 성적이 나쁘지만 아랑곳 않고 멋 부리는 데만 열심이다. 이렇게 혜미와 주영이, 그리고 채린이는 다른 점이 많지만 아주 친한 삼총사다. 어느 날 혜미는 주영이에게 우성 오빠 이야기를 듣는다. 우성 오빠는 청운 학교 축구 선수였는데 그 학교의 축구부가 없어지면서 혜미 학교로 전학 왔다는 것이다. 말도 한 번 해 보지도 못했는데도 주영이는 우성 오빠에게 푹 빠져 있었다.
주영이에게 우성 오빠의 이야기를 들은 그날, 집으로 돌아오던 혜미는 넘어진 아이를 일으켜 주는 한 오빠와 눈이 마주친다. 첫눈에 반해버린 혜미는 105동 3,4라인으로 들어가는 오빠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날 이후 혜미는 기쁘기도 했지만 괴로움도 함께 겪어야 했다. 혜미는 자신도 모르게 105동 앞에서 자꾸만 서성이곤 한다.
105동 오빠에 대한 집착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혜미에게 어이없는 일이 벌어진다. 우연히 삼총사가 운동장에서 축구부가 연습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주영이가 우성 오빠라며 가리키는 남학생이 105동 오빠였던 것이다. 혜미는 큰 죄를 지은 것 마냥 주영이에게 미안하고 또 미안했다. 혜미가 좋아한다는 남학생이 우성 오빠라는 사실을 알게 된 주영이는 삼총사의 의리를 깰 수 없다며 우성 오빠를 그저 멀리서만 바라보고 개인적으로는 사귀지 말자고 말하는데...


저자 프로필

김희숙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58년
  • 학력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데뷔 1995년 교육평론 동화
  • 수상 1995년 제14회 새벗문학상

2015.01.0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김희숙
김희숙은 1958년 전남 장성에서 태어나,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1995년 제14회 새벗 문학상 단편 동화에 〈형아지기〉가, 교육평론 동화 부문에서 〈팽이치기 챔피언〉이 당선되어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1998년 전주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동화 〈그리고 상수리 나무는…〉이 당선되었고, 1999년 제4회 공무원 문예대전 동화 부문에서 〈약속〉으로 국무총리상을 받았습니다.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엄마는 파업 중〉이 수록되었으며, 현재 광주 장덕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저서로는 〈엄마는 파업 중〉, 〈하늘을 난 오리〉, 〈매를 사랑한 참새〉, 〈학교는 우리가 접수한다〉, 〈오성과 한음〉, 〈길가메시의 모험〉, 〈천방지축 안젤라 수녀님〉, 〈일기장 통신〉, 〈쌍둥이 때문에 생긴 일〉 등이 있으며, 그림책인 〈소라의 꾀병〉이 있습니다.

그림 - 오은지
오은지는 2000년 대원공모전에서 만화가로 데뷔한 후,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스니커즈〉, 〈키다리 아저씨〉, 〈구름을 누비는 소녀〉등의 대표작이 있으며, 현재 각종 소설, 동화 등에 생기있는 삽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목차

작가의 말
멋진 왕자님이 나타났어
외숙모처럼 되고 싶어
엄마랑 아빠도 첫 만남이 있었다고?
성적표 나오는 날
그건 비밀이야
우째 이런 일이
첫 데이트가 뭐 이래!
어른이 되는 중
작품 들여다보기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즐거운 동화 여행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