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지저스 콜링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지저스 콜링

구매종이책 정가10,000
전자책 정가7,000(30%)
판매가7,000
지저스 콜링

책 소개

<지저스 콜링> 예수님께 직접 듣는 오늘의 말씀

“너에게 가장 좋은 하루는 내가 알고 있단다.
나에게 듣고 너희 하루를 준비하렴.”

날마다 예수님과 가까워지는 특별한 방법, 대화식 큐티!
아마존, ECPA 초강력 베스트셀러!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작가 중 하나인 사라 영의 대표작이다. 2004년에 출간되어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서 365일 동안 매일 묵상할 수 있는 큐티집이다.

저자 사라 영은 매일 매일 기도하고 말씀을 묵상하던 중에 오늘 나에게 들려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특별한 말씀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것을 적기로 결심했다. 묵상은 곧 자신만 말하는 일방적인 의사소통에서 벗어나, 예수님의 관점에서 나에게 전하고자 하시는 말씀을 먼저 듣고 답하는 대화가 되었다.그녀뿐 아니라 자신에게 주어진 부르심의 자리를 감당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시각에서 쓰인 그녀의 글을 통해 예수님과 함께하는 충만한 기쁨과 평안을 알아 갔다. 마침내 이 책은 전 세계의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와의 친밀한 교제로 이끄는 안내서가 되었다.
이 책은 분주한 삶 속에서 예수님과 깊은 관계를 맺고 싶은 갈망이 실제로 이뤄지는 방법을 안내한다. 매일매일 나와 동행하고 계시며 말씀해 주시는 예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에게 가장 좋은 하루를 알고 계신 예수님의 관점으로 하루를 계획하고 점검할 수 있기에 무엇보다 실용적이다.
이 글을 읽으며 힘든 세상에서 누구보다 능력 있게 살아가는 비결이 예수님의 관점으로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예수님과 친밀함을 누리는 삶이 추상적이고 막막했다면, 이제 아침마다 직접 예수님과 대화를 나눠 보자.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그에 반응해서 나의 삶이 조율되는 즐거움과 함께 날마다 예수님과 더 가까워지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이 책의 특징]
▪ CBA Top50에 다른 판형으로 무려 4권이나 오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다.
▪ 『나와 예수님의 동행 다이어리』의 포켓판으로서 기존 도서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판형으로 휴대하기에 더욱 간편해져서 수시로 묵상하기에 좋다.
▪ 성경 구절을 읽고 바로 나의 생각으로 넘어가는 2단계 큐티가 아니라, 성경 구절을 통해 오늘 나에게 말씀하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먼저 들은 후 나의 삶에 적용하는 새로운 방법의 3단계 대화식 큐티다.
▪ 부담 없는 연말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이 책의 추천독자]
▪ 하나님과 친밀하게 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실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
▪ 하나님의 관점으로 나 자신과 상황을 바라보며 살아가고 싶은 사람.
▪ 매일매일 말씀으로 삶을 안내받고 싶은 사람.
▪ 성경 말씀이 살아 있는 예수님의 음성으로 삶의 문제에 답을 제시해 주기 원하는 사람.
▪ 큐티 모임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참여하고, 인도하고 있는 교역자 또는 평신도.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사라 영은 오랫동안 기도 일기를 써 오다가, 자신만 말하는 일방적인 의사소통임을 깨닫고, 먼저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그날 자신에게 말씀하시는 것으로 믿는 것을 기록하기로 결심했다.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점차 그녀의 일기는 독백에서 대화로 바뀌었다. 무오한 성경 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건네시는 말씀을 듣고 반응하는 방식의 기도 일기는 그녀로 하여금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게 했다.
그녀의 삶은 평탄하지 않았다. 일본에서의 오랜 선교 생활은 전혀 적응할 수 없었고 건강 악화로 네 번의 힘든 수술을 받아야 했다. 그러나 불확실한 미래와 힘든 현실 속에서도 예수님의 사랑 안에 있음을 확신하고, 함께 걷고 계신 예수님을 느낄 때 진정한 평안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좁은 시각이 아닌 넓고 광대한 하나님의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법을 배워 갔다.
사라 영은 이 일기가 성경처럼 영감을 주는 것이 아님을 인정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녀의 글을 읽고 예수님과 함께하는 충만한 기쁨과 평안을 알게 됐고, 마침내 전 세계의 사람들이 예수님의 시각에서 쓰인 그녀의 글을 사용하기에 이르렀다.

사라 영의 『지저스 콜링』은 2004년 출간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아마존 베스트 100위권 안에 머무르고 있는 사랑받는 베스트셀러가 됐다. 현대판 잔느 귀용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글은 성경 속 말씀을 현실에서 직접 들려주시는 예수님의 말로 끄집어내어 독자들이 전심으로 하나님올 향하도록 이끌고 있다. 그녀는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의 깊은 임재와 평안의 기쁨을 누리기를 오늘도 기도하고 있다.

목차

저자의 글

365일 동행 묵상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