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만주야 상점 옆 예쁜 집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만주야 상점 옆 예쁜 집

구매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6,500(46%)
판매가6,500
만주야 상점 옆 예쁜 집

책 소개

<만주야 상점 옆 예쁜 집> 할머니의 집에 첫발을 내딛다

마흔넷의 미혼 여성이 도쿄의 ‘만주야’라는 상점 옆 오래된 주택에서 혼자 사시는 할머니를 도와드리게 된다. 늘 다니는 길목인데도 우거진 나뭇가지에 가려져 보이지 않던 할머니의 집에 들어서면서, 큰 어려움 없이 살던 이사미의 삶은 뒤흔들리기 시작한다. 드디어 지키고 싶은 것을 찾은 이사미는 할머니의 집을 사고 싶어 하는 부동산업자와 밀당을 벌이며 할머니의 까칠한 딸을 설득하는데….

『만주야 상점 옆 예쁜 집』은 일본에서 수필가로 널리 알려진 기시모토 요코의 첫 소설집인 만큼 수필처럼 술술 읽힌다. 할머니의 주택을 사이에 두고 이해관계가 엇갈린 등장인물 간의 미묘한 신경전은 등장인물들이 처한 상황을 돌아보게 하고 부모와 자식, 친구, 직장 동료와의 관계를 생각해보게 한다. 성장 후 사별한 부모, 유산을 남겨주고 갑작스럽게 떠난 오빠, 안정적인 직장에 다니며 세상 물정 모르고 지낸 이사미와 무쓰코 할머니의 딸 가네요의 대화에는 부모를 홀로 부양해야 하는 외동딸의 부담과 애틋함이 담겨 있다. 또 결혼한 친구들과 소원해진 관계, 노후에 대한 걱정 등 나이를 먹으면서 맞닥뜨리는 여러 상황을 싱글녀 이사미를 통해 현실적으로 보여준다.



저자 소개

岸本葉子
도쿄대학교 교양학부를 졸업했다. 동방생명보험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크리스탈은 싫어요』가 출간된 후 드라마로도 만들어졌다. 그 후 중국 베이징으로 유학을 다녀와서 수많은 에세이집을 냈다. NHK 중앙방송프로그램심의회 부위원장이었으며 슈쿠토쿠대학교의 객원교수로 활동했다.
지은 책으로는 『욕심 내지 않는 게 딱 좋아』『생명을 길러주는 밥』『가능한 한 기분 좋게 살고 싶어』『삶과 죽음을 둘러싼 단상』『하이쿠, 시작했어요 시가수행 편』『쌓아두지 않는 마음 정리법―조금 더 속 편히 살고 싶어』 등이 있다.

역자 : 박미정

고려대학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를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한다.
옮긴 책으로는 『초역 니체의 말2』『인생에 지지 않을 용기-나에게 힘을 주는 아들러 심리학』『서로를 사랑하지 못하는 엄마와 딸』『아빠! 안녕히 다녀오셨어요!』『괜찮아, 어떻게든 살아간다옹』『야옹, 내 마음을 알아줘!』『멍멍, 내 마음을 알아줘!』『내가 찾은 료칸』 등이 있다.

목차

제1장 예쁜 집
제2장 다시는 오지 마
제3장 첫발을 내딛다
제4장 툇마루 출입구
제5장 또 오세요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