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지저스 올웨이즈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지저스 올웨이즈

소장종이책 정가16,000
전자책 정가30%11,200
판매가11,200
지저스 올웨이즈 표지 이미지

지저스 올웨이즈작품 소개

<지저스 올웨이즈> 예수님께 직접 듣는 오늘의 말씀.

전 세계 1,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하루를 바꾼 『지저스 콜링』 사라 영의 신작


출판사 서평

“나는 너의 기쁨이란다!”

둘러싼 상황에 관계없이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하시는
예수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보세요.
예수님을 누리면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혼자 또 같이, 더 풍성한 묵상을 돕는 ‘52주 나눔 가이드’ 수록

삶은 녹록하지 않습니다. 힘겨운 일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고 나면 기쁨이란 감정은 닿을 수 없을 것만 같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사라 영의 새 책 『지저스 올웨이즈』는 기쁨에 관한 약속의 말씀들을 성경에서 찾아갑니다. 365일의 묵상 글을 통해 풍성한 삶을 향한 약속, 충만하고 기쁨이 넘치는 삶에 대한 약속의 말씀들을 함께 발견하게 됩니다.

저자 사라 영은 매일매일 기도하고 말씀을 묵상하던 중에 오늘 나에게 들려주시는 예수님의 특별한 말씀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그것을 적기로 결심했습니다. 묵상은 곧 자신만 말하는 일방적인 의사소통에서 벗어나, 예수님의 관점에서 나에게 전하고자 하시는 말씀을 먼저 듣고 답하는 대화가 되었습니다.

사라 영뿐 아니라 자신에게 주어진 부르심의 자리를 감당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시각에서 쓰인 그녀의 글을 통해 예수님과 함께하는 충만한 기쁨과 평안을 알아 갔습니다. 마침내 그녀의 책은 전 세계의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와의 친밀한 교제로 이끄는 안내서가 되었습니다.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지저스 올웨이즈』도 예수님께서 독자들에게 직접 말씀하시는 형식으로 써 내려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기쁨 가득한 약속의 말씀들을 하나하나 찾아내어 새로운 방식으로 사는 인생, 기쁨을 받아들이고 누리는 삶으로 독자들을 초대합니다.

전 세계 1,700만 명이 넘는 독자들이 사라 영의 작품을 통해 영감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성경 말씀과 새롭게 깨달은 개인 묵상 글로 집필된 이번 작품 또한 지금 있는 그곳에서 늘 한결같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한 분, 예수님과의 더욱 친밀한 사귐 속으로 우리를 연결해 줄 것입니다.


• 이런 분들이 읽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_ “항상 기뻐하라”는 성경의 말씀대로 살고 싶지만 현실이 녹록하지 않은 사람들
_ 매일 매일 짧지만 위로가 깃든 예수님의 말씀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
_ 『지저스 콜링』 이후 사라 영의 후속작을 기다려온 사람들
_ 우울함에 힘들어하는 사람에게 기쁨과 감사를 회복할 수 있게 선물하기 좋은 책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사라 영


사라 영의 묵상 글들은 성경읽기, 기도, 묵상일기 쓰기 등을 통해 매일 주님과의 시간을 누린 개인 경건 생활의 흔적들이다. 사라 영은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1,600만권 이상이 판매된 <지저스 콜링(Jesus Calling)>을 비롯하여, <지저스 투데이(Jesus Today)>, <나는 지금 이 순간 너와 함께 있단다(Dear Jesus)>, <우리 아이를 위한 지저스 콜링(Jesus Calling for Little Ones)>, <내가 좋아하는 그림 성경(Jesus Calling Bible Storybook)> 등의 작품들을 통해 독자들을 그리스도와의 친밀한 여정 속으로 인도한다.

사라와 그녀의 남편은 수년간 일본과 호주에서 선교사로 생활했으며, 현재는 미국에 살고 있다. 그녀는 작품들을 통해 독자들이 살아계신 말씀인 예수님은 물론, 절대적으로 무오하고 유일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헌신해 왔으며, 자신의 묵상 글들이 영원히 변함없는 성경의 기준과 일관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했다. 사라 영의 책을 읽고 영적으로 성장하여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고 고백하는 독자들의 나눔이 이어진다. 사라 영의
글들은 그녀의 조언처럼 “가능하면 고요한 장소에서, 성경을 펴 놓고, 천천히” 읽어 가면 더욱 좋은 내용들이다.

그녀의 신앙은 성경적으로는 보수적이며, 교리적으로는 개혁적인 성향을 취한다. 세인트 루이스 커버넌트 신학교(Covenan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상담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현재 남편 스테판이 담임 목사로 있는 미국 장로교회 (PCA)에 소속되어 있다. 스테판과 사라는 PCA 선교 위원회의 세계 선교 사역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사라는 기도와 성경 읽기, 말씀 암송을 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특별히 자신의 작품을 읽는 전 세계의 독자들을 위해 하루도 거르지 않고 기도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목차

감사의 글

들어가는 글

365일 묵상

52주 나눔 가이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