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페 서울 두 번째 이야기 상세페이지

여행 국내여행

카페 서울 두 번째 이야기

서울의 숨겨진 보석같은 카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9,100

카페 서울 두 번째 이야기작품 소개

<카페 서울 두 번째 이야기> 더욱 진한 커피향을 머금고 찾아온 카페서울 두 번째 이야기.

2009년 <카페서울> 출간 이후 1년 6개월만에 찾아온 <카페서울 두 번째 이야기>.

수많은 카페의 홍수 속에서 카페여행 7년 차의 내공을 지닌 저자가 자신있게 소개하는 카페 30곳을 책에 담았다. 전작이 커피에 집중을 했다면, 두 번째 이야기는 커피 외에도 전통차, 디저트, 베이커리, 치즈 등 다양한 메뉴가 중심이 되는 여러 스타일의 카페들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카페가 존재하듯 카페를 즐기는 취향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이에 꼭 커피홀릭이 아니더라도 카페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책이다.

단순한 소비 개념이 아닌 나만의 공간을 찾아 떠나는 카페 여행
우리네 일상 깊숙이 자리 잡은 카페. 카페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카페를 찾는 목적도 다양해 졌다. 책을 읽으며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사람들,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 또는 독특한 테마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까지. 이 책은 이러한 점을 고려해 30곳의 카페를 테마별로 묶어 소개하고 있다.

<카페서울> 출간 이후 서울에는 수많은 카페가 생겨나고,없어졌다. 우후죽순 늘어난 많은 카페들 중에서 옥석을 가려내긴 쉽지 않다. 네이버에서 유명한 파워블로거 카페토랑은 이 카페들 중에서 자신있게 소개할만한 특색있는 카페 30곳을 이 책에 담아냈다.획일적인 맛과 디자인의 커피 체인점이 아닌, 테마가 있는 30곳의 카페들을 사진과 함께 작가의 감성을 실어 전하고 있다.
이 책은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1장에서는 책을 읽으며 나만의 작업에 몰두하기 좋은 카페들을, 2장에서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카페들을 그리고 3장에서는 식사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들을 4장에서는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테마를 만날 수 있는 카페들을, 마지막으로 5장에서는 동네 카페만이 풍기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들을 나누어 소개하고 있다.
QR코드를 삽입하여 카페의 위치를 찾기 쉽다.
카페서울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독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대략적인 약도와 함께 메뉴, 가격 등 카페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수록하였다.여기에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정확한 지도를 볼 수 있도록 QR코드를 삽입, 카페의 위치와 지도 그리고 간략한 정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부록으로는 3만원 상당의 쿠폰을 넣어 독자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저자 소개

저자 -이현주
저자 이현주(카페토랑)는 대학에서 경영정보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IT회사에서 7년 넘게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가 서른 두 살에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고자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뒀다. 집 떠나면 고생한다는 걸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행동반경이 좁았고, 여행이나 모험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취미로 시작한 카페토랑이라는 맛집 블로그를 통해 일상의 작은 변화가 밀려들어왔다. 29세에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경험했고, 파리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보기 위해 2년 연속 파리여행을 강행했다. 파리여행을 통해 카페를 보는 시각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게 되었고, 그 영향으로 카페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에세이 형식의 포스팅을 주로 쓰고 있다. 열정을 갖고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한 결과 2008년 네이버 전국맛집 파워블로그로 선정됐다. 아주 뛰어난 미식가는 아니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감과 카페에서 즐기는 소소한 시간을 소중히 여길 줄 안다. 앞으로 카페토랑 블로그를 통해 한국만의 카페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글을 쓰고 싶고, 훗날 세계의 카페토랑을 찾아 '카페토랑 가이드'를 내고 싶은 꿈이 있다.

목차

PART 1 책을 읽고, 나만의 작업에 몰두하고 싶다면
phototelling_대학로
Cafe Ha:poom_경복궁역
팔판동 카뻬_팔판동
Emil's_부암동
식탁위에_오금동
오월_가로수길
나무사이로_광화문

PART 2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뜰안_종로3가역
Chan's Espresso Bar_홍대
커피감_신촌역
Caffe Noon_이태원
두루_가회동
도도& 삼청동
cafe일상_성북동

PART 3 식사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Stephanie Cafe_가로수길
A Piedi_잠실역
So True_청담역
Cafe Gilbert_서초역
La celtique_신촌역

PART 4 특별한 테마를 만나고 싶다면
부암 야생화 카페_부암동
Cafe Habby_사당역
Alice_한남동
유익한 공간_강남역
All Souls Cafe_홍제천길
JIUGAOKA & 정일_강남구청역
YOUS_여의도

PART 5 동네 카페의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I love coffee_방배역
Hello coffee_문정역
Acoustic Cafe_합정동
오븐과 주전자_후암동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