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디오북)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상세페이지

외국어 제2외국어

(오디오북)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소장전자책 정가2,000
판매가2,000

(오디오북)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작품 소개

<(오디오북)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오디오북)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중국인이 읽어 주는 ebook 문학!>--- 1) 중국 문학 소설을 읽으면 "중국어" 공부하기! 2) 중국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3)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4) <보너스 원서 읽기> "공자" <논어 論語]> 추가 수록 (오디오북 포함) ----------------------------- 저장 성 사오싱 시의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가 중앙정부의 내각중서(內閣中書)였기에 유년기는 비교적 유복하게 지냈다. 유년기 이름은 아장(阿長)이었고, 학명은 장수(樟壽), 자는 예산(豫山)이다. Revolution이란 뜻의 ‘루쉰’이라는 필명을 <신청년>에서 1918년 처음 사용하였고 잡지를 통한 운동권 활동에 적극 가담했던 작가이기도 했다. 17세 때는 난징 시의 강남수사학당(江南水師學堂)이라는 군사학교에 들어갔고, 서양식 설비와 교과목을 갖춘 광무철로학당(磺務鐵路學堂)에서 공부를 했고, 보수주의자 옌푸가 토머스 헨리 헉슬리의 〈진화와 윤리〉중 일부를 번역한〈천연론〉(天演論)을 접하면서 사회진화론과 같은 근대 사상도 접했으나, <새청년> 참여를 통해 마르크스-레닌주의 역시 일찍 접하였으며 보수파 옌푸와는 다른 길을 걸으며 민중이 국가를 지도하는 중국을 만들기 위한 혁명주의 소설과 현실 중국에 대한 투쟁의 노정에 나서는 한편 좌익작가연맹과 민권동맹에 참여하여 마르크스-레닌주의 혁명을 지원하였다. 광무철로학당 졸업 후 22세 때 관비유학 자격으로 일본으로 유학, 고분학원(弘文學院)에 입학해 일본어와 과학 기초지식을 배운 뒤 1904년 9월부터 센다이 의학 전문학교에서 수학하기도 하였다. 이 무렵부터 한족 혁명파에 가담하였고 만주족에 대한 혁명 방안을 연구하는 협회에도 가입해 활동하였다. 루쉰은 일본 유학 2학년 때 환등기를 이용해 수업하던 세균 수업에서 수업중 보여주던 시사 자료 가운데 러일전쟁에서 러시아의 간첩 노릇을 하다 일본군에게 잡힌 몇몇 중국인이 처형당하는 장면과 이에 분개하지 않던 이들의 모습을 보고 소설을 짓기로 결심하고 의학을 포기했다고 글을 적기도 하였다.(《납함》아니고, 《눌함》 자서) 이 자서는 막 공산당 활동을 시작한 리다자오, 천두슈 등이 애국 활동을 하는 것으로 보이게도 만들었으며 1922년 말에 쓰여진 것이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자 소개

* 작가 : 루쉰 (魯迅 : 노신)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중국의 소설가이다. 본명은 저우수런(중국어 간체: 周树人, 정체: 周樹人, 병음: Zhōu Shùrén)으로, 자는 예재(豫才)이고 루쉰은 새롭게 지은 필명이다. 이외에 영비(令飛), 하간(何干) 등 100개가 넘는 필명을 사용하는 등 반정부 논객으로 많이 활동하였다. 신문학 운동가 중 하나였던 저우쭤런과, 생물연구자 저우젠런은 그의 남동생이다. 대표작으로 『아큐정전(阿Q正伝)』, 『광인일기(狂人日記)』 등이 있는데, 특히 단편 『광인일기』는 중국 봉건의 상징인 유교를 강력하게 비판해 피압박 민중의 행동과 각오를 촉구한 단편소설로 <새청년>에 1918년 실린 신문화운동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힌다.

목차

판권 페이지
1. <중국어>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朝花夕拾)
小引
狗·貓·鼠
阿長與山海經
二十四孝圖
五猖會
無常
瑣記
藤野先生
范愛農
后記
2. (오디오북) 중국어 발음 음성 듣기 : 아침 꽃을 저녁에 줍다
3. <보너스 원서 읽기> "공자" <논어 論語> 추가 수록 (오디오북 포함)
1. <중국어> 논어 (論語)
제1편 학이(學而)
제2편 위정(爲政)
제3편 팔일(八佾)
제4편 이인(里仁)
제5편 공야장(公冶長)
제6편 옹야(雍也)
제7편 술이(術而)
제8편 태백(泰佰)
제9편 자한(子罕)
제10편 향당(鄕黨)
제11편 선진(先進)
제12편 안연(顔淵)
제13편 자로(子路)
제14편 헌문(憲問)
제15편 위령공(衛靈公)
제16편 계씨(季氏)
제17편 양화(陽貨)
제18편 미자(微子)
제19편 자장(子張)
제20편 요왈(堯曰)
2. (오디오북) 중국어 발음 음성 듣기 : 논어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