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버스 타고 주말 여행 상세페이지

여행 국내여행

버스 타고 주말 여행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버스 여행법 ( 2018~2019년 최신 개정판)
소장종이책 정가16,000
전자책 정가30%11,200
판매가11,200

버스 타고 주말 여행작품 소개

<버스 타고 주말 여행> 운전대로부터의 해방, 차 없어도 괜찮아!
버스표 한 장 들고 낭만에 올라타다.

황금 같은 주말, 버스 타고 짧게 다녀올 수 있는 42개 도시의 알짜배기 정보만을 골라 담은 『버스 타고 주말 여행』. 2015년 출간 이후 국내여행 분야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으며 ‘2015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차 없이 떠나는 여행인 만큼 정확한 대중교통 정보가 생명. 이번 개정판에는 현지 교통 정보와 주요 명소의 변경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맛집 정보를 추가했다. 취재하듯 여행하지 않고 여행하듯 취재하면서 선별한 저자의 국내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버스 여행법을 안내한다.


출판사 서평

★ 혼자서도 여행을 할 수 있을 만큼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 좋네요.
★ 뚜벅이 여행자에게 추천해요. 직접 보고 구매했는데 상세한 설명과 레이아웃이 마음에 듭니다.
★ 국내여행은 인터넷 검색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버스 타고 주말 여행』을 읽어보니 인터넷 정보와는 확연히 다르네요.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이번 주말엔 어디를 가야 하나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책!
★ 어디든 떠나고 싶어질 때 일단 이 책을 펼쳐요. 버스 타고도 갈 수 있다니, 가까운 곳부터 도전해 볼 수 있겠어요.
★ 전국 각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숙소 정보는 물론 추천 코스까지 알차게 소개해 놓아 이 책 한 권만 있으면 여행하기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익숙한 버스지만 조금 더 특별하게 즐겨요. 우리나라 구석구석 네 바퀴로 밟아보기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도 떠날 수 있는 게 국내여행이다. 사람들은 국내여행을 떠날 때 당연히 차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해외여행을 떠나면 누구나 뚜벅이 여행자가 되고, 여행 후에는 길 위에서 고생한 경험을 추억으로 남겨둔다. 그런데 왜 국내여행은 꼭 차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걸까?
이 책은『버스 타고 제주 여행』으로 수많은 여행자를 버스에 태운 여행작가 안혜연의 두 번째 책이다. 이번 책 역시 저자의 위트와 감성이 묻어나는 글과 집요한 취재로 걸러낸 쫀쫀한 여행정보를 꾹꾹 눌러 담았다. 차가 없거나 운전을 못하는 장롱면허 여행자, 차가 있지만 때로는 운전대로부터의 해방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고 재밌고 아기자기한 버스 여행책을 만들었다. 너도나도 자신 있게 말하는 국내여행이지만 막상 지도를 펼쳐 놓고 가본 곳을 짚어보면 손 가는 데가 그리 많지 않다. 이 책은 생각보다 넓은 우리나라의 풍경도, 음식도, 문화도, 사람도 다른 면면을 들여다보는 주말 여행의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날마다 타는 버스인데도 어려워요. 버스 여행의 요점만 알려주는 족집게 여행책
출퇴근 할 때, 학교 갈 때, 데이트 하러 갈 때 등 늘 타는 버스이지만 여행지로 떠나는 버스는 낯설다. 이 책은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시내버스, 시티투어버스 이용법을 단계별로 소개해 낯선 여행길의 길잡이가 되어 준다. 고속버스와 시외버스의 승차권 예매하기 등 기본 여행정보는 물론 고속버스 환승 제도, 소도시의 시내버스 시간표 읽는 법, 행선지 구별해서 버스 타는 법, 버스터미널에서 목적지까지의 길 찾는 노하우 등 버스 여행을 해보기 전까지 예상할 수 없었던 핵심 여행정보를 요목조목 짚어준다. 저자가 1년 동안 버스를 타고 전국을 돌면서 경험했던 것들을 요점만 쏙쏙 골라 다뤄주기 때문에 이 책 한 권이면 누구나 쉽게 버스 여행을 할 수 있다.

가볍게 떠나세요. 완벽한 1박 2일 주말 여행 코스
저렴한 비용, 입에 착 붙는 음식, 편리한 교통! 시간과 비용 부담 없이 떠나는 주말 여행이라면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버스 타고 주말 여행』은 부산, 대구, 광주 등 대도시부터 청송, 영주, 양양, 태백, 평창 등 쉽게 가보지 못하는 소도시까지 42개 도시의 1박 2일 여행 코스를 상세히 안내한다. 꼭 봐야 할 명소들을 모아 버스로 이동하기에 매끄러운 동선으로 연결했다. 또한 책에 소개한 모든 여행지는 승ㆍ하차 정류장명과 하차 후 도보 시간, 운행 횟수 등을 낱낱이 표기했다. 저자가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해 가장 효율적인 교통편과 동선, 생생한 여행 팁을 제시하고 있다. 에코 백 하나 어깨에 메고 가뿐하게 떠나는 주말 여행, 이 책만 손에 쥐면 가능하다.

‘내일러’도 사실은 버스 여행자! 기차 여행자도 살뜰히 챙긴 가이드북
기차역 코앞에 관광지가 있는 경우는 드물다. 대표 관광지는 역에서 한참 떨어진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내일러’도 도시를 구석구석 여행하려면 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 책은 기차 여행의 성지라 불리는 부산, 전주, 대구뿐만 아니라 기차로 갈 수 있지만 ‘내일러’들이 접해보지 못한 소도시 여행정보도 충실히 다루고 있다. 기차 여행자들도 책에 소개된 코스와 상세 버스 정보를 그대로 참고하면 몇 배는 더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인터넷에 떠도는 정제되지 않은 정보만으로 수박 겉핥기식 여행을 하거나 길 위에서의 시간을 허투루 보내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정보를 재차 확인하는 등 검증의 시간을 거쳐 완성했다.



저자 소개

늘 사심으로 책을 만든다. 제주 여행 책은 제주에 살아보고 싶어서, 주말 여행 책은 이때가 아니면 언제 우리나라 구석구석 돌아볼까 하는 마음에 손을 댔다. 취재하듯 여행하지 않고 여행하듯 취재한다. 남들보다 느릿느릿 작업해 신간을 선보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덕분에 여행자의 눈높이에 딱 맞는 책을 만드는 재주를 갖게 되었다.
지은 책으로는 『그 카페에 가다』, 『버스 타고 제주 여행』, 『이지 시티 방콕』, 『트립풀 후쿠오카』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Part 1. 버스 여행에 대한 모든 것
Step 1. 버스 여행의 첫 걸음,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 타기
Step 2. 난이도 한 단계 업, 이번엔 시내버스다!
Step 3. 단순한 게 좋아! 영리한 선택, 도시별 시티투어
Step 4. EBL 패스 한 장이면 전국 일주 퍼펙트!
Step 5. 내일러도 사실은 버스 여행자였다!
Step 6. 돈, 얼마나 들까?
Step 7. 짐, 어떻게 쌀까?
Step 8. 밥, 어디서 먹을까?
Step 9. 잠, 어디서 잘까?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버스 여행, 소소한 궁금증 FAQ
기억에 남는 하룻밤

Part 2. 욕심 많은 여행자를 위한 테마 여행 코스
Course 1. 내 생애 봄날은, 살랑살랑 봄 향기 따라 3박 4일 코스
Course 2. 사실은 먹으러 갔다, 전라도 맛 기행 3박 4일 코스
Course 3. 산과 바다, 어디가 좋아? 강원도 알짜배기 3박 4일 코스
Course 4. 당신만 못 가본, 경상도 인기 여행지 3박 4일 코스
Course 5.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EBL 패스로 책 속 여행지 본전 뽑기 코스

Part 3. 우리나라, 갈 곳이 참 많다
꽃 피는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여행지
이럴 때 이런 여행지
마음은 언제나 바다에 머문다
오래된 시간 속을 거닐다
밥이 보약, 밥심으로 여행한다
여행의 소소한 기쁨, 간식 먹고 갈까?
사람 사는 맛, 재래시장 나들이

Part 4. 1박 2일 버스 여행 컨설팅
순천/여수
담양/곡성
광주/나주
군산/전주
완도/청산도
강진/보성
목포/해남
정읍/고창
부산
경주/포항
대구/영천
안동/청송
통영/진주
하동/구례
영주/문경
강릉/동해
속초/양양
삼척/태백
정선/평창
공주/부여
제천/단양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