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인생의 재심청구)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에세이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인생의 재심청구)

소장전자책 정가500
판매가500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인생의 재심청구) 표지 이미지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인생의 재심청구)작품 소개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인생의 재심청구)> 해당 도서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드라마 시청자 후기이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가 매력적인 이유는 사건 전체가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법률 드라마는 사실 상당히 복잡하고, 지루하고, 호기심을 끌지 못한다. 복잡한 논리전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엔 법정은 따분하고, 무섭고, 지루하다. 논리의 단순한 반복들..... 그런데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그런 딱딱한 법정을 홀라당 벗겨버렸다. 사무장 손에 모든 것이 좌지우지되는 이유는 사건의 핵심은 법정 밖에서 결정되기 때문이다. 전략을 세우는 것은 사무장의 손끝에서 나온다. 최지우 배우의 청순미가 없었다면, 과연 이 드라마가 성공할 수 있었을까싶다.
이 드라마의 또다른 긴박감은 사실 이준(마석우 역)의 역할 때문이다. 함복거는 사실상 함락할 수 없는 위치에 존재한다. 엄청난 재력과 법률사무소를 차릴 수 있는 영향력, 마석우 변호사와 비교해보면 서로 다른 별나라 존재이다. 그런데도, 마석우는 저돌적으로 차금주를 향해 사랑을 대쉬한다. 이것이 마석우의 존재이며, 함복거로 하여금 불안하게 하는 것이다. 과연 금수저와 흙수저의 운명이 어떻게 될 것인가? 9천만원짜리 자동차와 900원짜리 자가 동일선상에서 견줄 수 있는 것은 ‘사랑의 관계’덕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전자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서울교육방송 정치부는 보수와 진보를 편가르지 않고, 오직 정책과 사실에 근거해서 보도하는 언론팀이다. 서울교육방송은 서울교육청과 교육부를 출입하는 인터넷교육방송으로서, 서울시를 통해 문화관광부에 등록한 언론방송이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소속 회원사이다. 서울교육방송은 매년 가장 아름다운 인물들을 선정 발표하고 있으며, 문학 공모전으로서 서울문학상을 운영하고 있다. 2014 서울문학상으로 강민숙 시인(노을속에 당신을 묻고)이 선정됐다. 서울교육방송은 야구교육위원회, 골프교육위원회 등 각 전문분야 교육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학생 대표기자단으로 서울국제고, 서울외고, 서울예고, 휘문고등학교, 선린인터넷고, 정화여상, 인수중학교, 서울 삼육중, 영동중학교, 송양고등학교, 미양고, 신북초등학교, 휘문여고, 휘봉고등학교, 명일중학교, 충의중학교, 대진여고, 송림고, 진명여고, 중계중학교, 신목중학교, 마장중학교, 휘경여중, 광명고, 군서고, 동대부고, 고척중학교, 영일고, 양서고, 경동초, 이문초, 운학초, 휘봉초, 한성여중, 풍덕고, 수원매탄초등학교, 서울강현중, 야탑초, 이문초, 대명중학교 등 서울을 중심으로 전국의 학교 대표기자단이 활동하고 있다. (대표기자단은 학교마다 학교장 또는 담임교사 추천을 통해 1명만 선정된다.)

목차

# 캐리어를 끄는 여자 9회 별점 10점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서울교육방송 드라마 비평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