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Tainted Love (얼룩진 사랑) 상세페이지

Tainted Love (얼룩진 사랑)작품 소개

<Tainted Love (얼룩진 사랑)> 세계의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사람들, 비범함으로 역사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확실하게 새겼던 사람들, 그런 이들도 사랑이란 것을 해보지 않았을까요? 죄악마저 감수했던 사랑, 다른 이들의 연애와는 다른 종류의 사랑, 결코 이뤄질 수 없었던 사랑…… 크고 작게 뒤틀린, 얼룩진 사랑으로 그들도 마음 아파해 보지 않았을까요? 그들의 사랑 속으로 한번 들어가 보시지 않겠습니까?

1. 살인마 잭 (Jack the Ripper) - 19세기 후반, 이스트 런던의 사창가를 공포에 떨게 했던 살인마 잭, 잔인하고 무분별한 살인을 감행한 그에게도 인간의 감정이 남아 있었을까요?

2. 레오나르도 다빈치 - 이름만으로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 천재 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그가 최후의 만찬에 표현해 냈던 마음을 가져간 존재는 과연 누구였을까요?

3. 여희 - 여융의 딸로 태어나 진 헌공의 여인이 되어야 했던 여희. 깊은 한을 담아 맹세했던 복수와, 여심을 흔들리게 하는 감정. 그 둘을 앞에 놓고 그녀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

4. 에르체베트 바토리 - 여자 뱀파이어의 대명사로 꼽혔던 에르체베트 바토리 여백작. 대귀족의 가문에서 태어나 무엇 하나 아쉬울 것 없던 그녀가 끝내 탑 꼭대기의 작은 방안에서 쓸쓸한 죽음을 맞아야 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5. 옥타비아누스 - 시저의 후계자로서 삼두정치의 세 머리 중 하나가 되었다가 끝내 황제의 자리에 올라섰던 옥타비아누스. 아우구스투스(존엄한 자)의 칭호로 더욱 이름을 날렸던 그에게 평생을 숨겨왔던 첫사랑이 있었다면?

6. 토요토미 히데요시의 미동 - 토요토미 히데요시의 시침남으로 바쳐졌던 소년. 너무도 아름다워 여인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토요토미마저 감탄하게 했다는 그는 과연 어떤 사랑을 했을까요?


<작가 후기>
작가 소개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책벌거지
현재 ijakga.barobook.com에서 활동 중
생년월일: 1983년 4월 3일 생
직업: 학생
좋아하는 것: 글 읽기, 파란 하늘, 맑은 날의 공원, 깨끗한 공기, 공연, 인디언 서머, 녹차 아이스크림, 핫초콜릿, 연구하기, 사람들 얘기 듣기
싫어하는 것: 내숭, 잘못된 편견, 오만
잘하는 것: 특별히 잘하는 건 없음.

목차

1. 살인마 잭 (Jack the Ripper)
2. 레오나르도 다빈치
3. 여희
4. 에르체베트 바토리
5. 옥타비아누스
6. 토요토미 히데요시의 미동

<단어 풀이>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