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수의 마음을 확인하겠답시고 부모 친척 직장동료 다 속이고 결혼쇼를 벌인 공이나 공의 고백에 결혼식 중에 좋아라 화장실에서 일치른 수나 둘다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게다가 결혼식 끝나자마자 신랑신부 각자 애인데리고 밀월여행이나 가는 전개라니.. 그중에서도 가잔다고 냉큼 따라간 수가 제일 이상해요ㅠㅠ
괜찮았어요. 계략공의 느낌이 만만..! 그러나 둘이 참 10년간 서로 몸은 닿아있는데 마음도 닿아있어도 말하지 않는 이 답답한 ㅜㅜㅜㅜ 양방 짝사랑인데 공의 손안에 수가 있다는 느낌이네요. 너무 화려하게 펼쳐놔서 수가 왠지 안타깝기도 했어요!
재미있게 잘봤어요~공한테 끌려다니는 수가 귀엽네요~
아래 분이 끝까지 읽어보았는지 잘 모르겠군요 .약간 우스운 상황이었지만 결혼은 소심한 수의 마음을 떠보려는 공의 계락 ᆢ스포가 될 수 있어 생략 ^^ 어째든 꽤 재미있습니다.나중에는 경쾌하게 웃음을 주며 끝나면서 다음편에 이어지는 이야기가 있을거 같습니다
완전 표지에 속은 소설이네요 정말 읽다가 구역질이나서 정말 bl읽은 10년이 넘는동안 혐오스럽고 더럽다고 느낀건 처음이네요 처음엔 결혼하는 주제에 여전히 육체관계를 이어갈거라는 공의 행동에 욕이 나왔고 그대로 끌려가는 수나 결혼식에 참석해서 슬픈건지 화를 내는지 알수없는 작가에 필력이 절망스러웠고 결혼식은 사정이 있었다지만 이런식으로 스토리를 쓰는건 아니었지요 무엇보다 둘간에 사랑이 있긴 한건지 말로는 좋하한다는데 정말 필력이 절망스럽네요 돈 아까워ㅠㅜ 윗 댓글보고 끝까지 읽었더니 진짜 결혼이 아니고 쇼였군요 하지만 여전히 공을 이해할수 없네요 공은 모두에게 좋은 일이라 자기합리화하지만 결국 하객들과 수를 기만한겁니다 깜짝쇼처럼 수를 놀리듯이 마음을 떠볼 필요가 있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냥 고백했으면 됐지. 소설이니 넘어가지만 공이 재벌도 아니고 돈이 썩어나는지 한편에 쇼를 위해 한 행동은 미친짓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그 사실을 알고도 화도 내지 않고 질질 끌려가는 수는 자존감도 없어보이고 답이 없어보이네요. 뭐 결국은 취향의 문제지만.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언제나 그곳에는 내가 있어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