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처음에는 킬러로서 몸은 작아졌지만 머리는 그대로! 힘숨킬!! 같은 느낌이었다면 최신화로 갈수록 역시 사람은 몸에 지배받는다- 같은 느낌이 됐어요. 학교 축제 즐거웡. 친구관계를 지켜야지. 유니콘이랑 싸워야 해!! 같은 더이상 킬러물이 아니게 된 느낌으로다가…. 애니 보고 오? 하면서 구매한 건데, 저랑 작가님 개드 코드가 잘 안 맞는 걸까요? 한 때 쿠로바스도 적당히 봤고, 레이저빔은 잘 봤던 만화라 이 책도 10권까지는 다 구매했는데… 갈수록 애매한 느낌이네요.
킬블루는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만화죠 정말 재밌어요..
너무너무 재밌음 요즘 이 신간만 기다림
아 아니 여기서 끝나면 어케요 뒤에 더 줘요
느긋한 학교생활 하다가 갑자기 왜 급전개를? 괜히 불안하네요 연재쪽 댓글도 보고 살걸 그랬네;
유치하지만 그 점에 기반한 개그가 너무좋아서 진심 인생작인데 그 형제킬러는 뭔가 떡밥이 덜 풀린 것 같아요? 본격등장 직전에 무산된 느낌도 있고 너무아쉽습니다!!!!!
어...? 잘 보다가 2권에서 치사토(가정실습부 부장)x텐도텐마 치여버림....ㄷㄷ....
뭐지... 회차연재랑 단행본이랑 왜 차이가 나요???
재밌다 한편 한편이 알차다
주성치의 도학위룡 느낌으로 무난하게 재밌을 소재, 무난하게 잘 그린 작화, 무난한 연출. 전개가 빠른 것도 나쁘지 않다. but... 초반 전개가 지나치게 구태의연한 수준이란 것과 불필요한 부연 설명들을 나열하며 재미 없는 설정들을 우겨 넣은 모양새다. 무난하게 재미가 없어서 쓸모 없는 대사들을 뭐 이리 억지로 넣어놨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 만화책 놓고 싶을 정도. 다행히도, 지루한 초반을 넘어가면 뒤로 갈수록 조금은 더 재밌어 진다. 또 그림이나 연출, 캐릭터 등 여러모로 토가시를 비롯해 몇몇 친숙한 작가들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게 노골적으로 보인다. 연식이 하루 이틀 된 작가도 아닌데 아직도 그러고 있으면 좀...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킬 블루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