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전문가들은 주식과 아파트에 장기투자하면 누구나 다 부자가 된다고 말한다.
그러나 장기투자해서 망한 자가 99%다.
장기투자하면 할수록, 오히려 더 망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럼, 장기투자로 성공했다는 워런 버핏이 거짓말을 했단 말인가?
아니다!
그는 미국인이다!
우리들은 非미국인이고.
미국인과 비미국인은 투자 방법이 서로 달라야 한다.
즉, 미국식 재테크기법과 비미국식 재테크기법은 완전히 달라야 한다.
그 이유를 세계 최초로 자세히 설명한다.
재테크를 할 때 일정한 투자공식만 있다면 돈을 불려 가는 것은 너무 쉬운 일이 된다.
공식을 따라서 투자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모든 공식이든, 항상 그 결과가 같아야 공식이 될 수 있다.
펜타곤(Pentagon) 투자법은 세계 최초의 자산시장 순환투자 공식이다.
따라서 펜타곤 투자법에 따라 투자하면, 그야말로 눈 감고 투자해도 부자가 된다.
어려운 재테크가 너무 쉬워진다.
이처럼 쉬운, 투자에 관한 공식을 만들려면 일정한 규칙성을 가진 투자자산 간 사이클 패턴을 찾아 공식화하면 된다. 그 후 이 공식에 따라 투자하기만 하면 부자가 되는 것은 너무나 간단한 일이 된다.
이 5대 자산 시장의 순환투자법칙을 알면, 돈을 잃는 자는 아무도 없고 누구나 다 부자가 된다. 그야말로 세상은 부자들만 사는 천국이 된다.
미국의 ‘마켓 사이클의 법칙’의 대가라는 Howare Marks도 만들어 내지 못한 투자공식.
자산 시장의 사이클 순환투자공식을 세계 최초로 만들어 냈다!
재테크 대상 5대 자산인 주식·아파트·달러·예금·국채에만 투자하되, 항상 순서에 따라 투자해야 한다.
재테크는 규칙에 따라야 한다.
재테크는 과학이며, 규칙이다.
달러스왑, 핀테크만으로 800% 수익 난다!(5大 자산시장 순환투자공식) 펜타곤 투자법을 항상 따라야 투자에 성공한다.
저자는 50년간 자산 시장에 투자하고 30년간 본격 연구하며 투자해 온 퇴역한 KBS 시사교양 전문PD이다. 이 책은 세계 최초로 정리한 자산시장의 재테크 공식을 최초로 소개하는 책이다. 같은 제목으로 미국 Amazon.com에서도, 85$에 이미 판매 중이다.
이제 Dollar Swap, Fintech만으로 8배로 재산을 불려 갈 수 있다.
여기에다가 국채와 Dollar Swap까지 제대로 한다면
최대 16배나 수익을 올리는 방법도 최초로 공개한다.
작가 소개
저자 손대식 PD
(前 KBS 시사교양 전문 프로듀서)
저자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공인중개사이며, 대학원부설 CRO(Chief Real Estate & Finance Officer) 과정을 수료했다. 1981년 11월 2일 KBS 공채 9기로 입사해서 30년간을 TV Producer로서 수많은 프로그램을 제작·연출하였고 2011년에 정년퇴직하였다. 교양전문 PD로서 <생방송 전국은 지금>, <특집 생방송 태평양은 지금>, <스포츠, 알고 봅시다>, <스포츠광장>, <생방송 0시의 초대>, <생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지구 탐험대>, <소비자시대>, <생방송 열린 스튜디오>, <생방송 힘내세요 사장님> 등을 연출하였고 그 외 연말연시의 수많은 생방송 특집 프로그램도 제작·연출하였다. KBS 재직 후반 약 5년간은 현업에서 잠시 벗어나 남북협력기획단에서 북한과의 방송 프로그램 협약이나 교향악단연주회, 기타 특집제작에 관한 기획안 등을 북한 측 민화협과 협상하였다. 드라마 <임꺽정> 등의 방영 시에는 북한 측과의 시사회, 협의에 직접 관여하여 동 드라마가 KBS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데 보탬이 되었다.
저서
• 부의 창조 히든 스토리
• 한국의 눈물
• 한국인의 눈물
•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 비밀수첩 外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