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커글린 3부작 세트: 영화'리브 바이 나이트' 원작 소설 세트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해외 역사소설

커글린 3부작 세트: 영화'리브 바이 나이트' 원작 소설 세트

커글린 가문 3부작

구매종이책 정가54,800
전자책 정가27,400(50%)
판매가27,400
커글린 3부작 세트: 영화'리브 바이 나이트' 원작 소설 세트
4권 세트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책 소개

<커글린 3부작 세트: 영화'리브 바이 나이트' 원작 소설 세트> 미국 역사를 관통하는 커글린 가문 연대기

『살인자들의 섬(셔터 아일랜드)』, 『미스틱 리버』로 독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데니스 루헤인의 커글린 가문 3부작 전자책 세트가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다. 미국 갱스터들의 황금시대를 사랑했던 데니스 루헤인은 비정하고 잔인무도한 그들의 성공과 몰락의 연대기를 드라마틱하게 완성해 낸다.
『운명의 날』은 보혁, 노사, 인종, 남녀 갈등의 정점이던 1919년 미국 보스턴의 사상 최대 경찰 파업을 다룬 역사소설로서 높이 평가받았고, 『리브 바이 나이트: 밤에 살다』는 금주법 시대를 배경으로 어둠의 세계인 갱 조직을 사실적이면서도 흡인력 있는 스릴러 소설로 담아내어 호평을 받았다. 『무너진 세상에서』는 다시 한번 비정하면서도 잔인무도한 갱 조직의 이야기를 무대로 하고 있으며, 전작에 이어 커글린 가문의 막내아들 조 커글린의 파란만장한 삶이 펼쳐진다.

벤 애플렉 주연 및 감독 대작 영화 「리브 바이 나이트」 원작 소설 세트

2007년 영화 「가라, 아이야, 가라」를 통해 성공적인 감독 데뷔를 거머쥐었던 벤 애플렉이 10년 만에 연출가로서 데니스 루헤인과 다시 만난다. 2013년 에드거 최고 장편소설상 수상작 『리브 바이 나이트: 밤에 살다』를 원작으로, 벤 애플렉이 직접 주연 및 연출을 맡은 영화 「리브 바이 나이트」는 2017년 개봉을 앞두고 검증받은 이야기에 더해진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에는 조 샐다나, 시에나 밀러, 엘르 패닝, 스콧 이스트우드 등이 출연하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제작에 참여했다.
권위 높은 경관의 아들이지만 온갖 범죄를 일삼던 ‘조 커글린’이 폭력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 과정부터 그가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주도권을 잡고 조직을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영화와는 또 다르게 데니스 루헤인의 근사한 문체와 비정한 분위기에 매료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수록 작품 소개(출간 순)
운명의 날 상․하
보혁·노사·인종·남녀 갈등이 폭발하던 1919년의 미국을 배경으로 노동 역사에서 가장 충격적인 사건인 보스턴 경찰 파업을 심도 있게 그려낸 걸작 역사소설. 1919년 9월, 보스턴 경찰 천여 명이 열악한 근무환경과 10여년 넘게 인상되는 급여 인상을 요구하며 노조 결성 후 단체협상을 시도하지만, 경찰청장이 노조 임원진 해임을 강행하자 경찰 노조는 거의 만장일치에 가까운 찬성으로 파업을 감행한다. 파업 소식을 듣고 미국 전역에서 모인 갱 조직, 급진 혁명 세력 등에 의해 도시는 폭동에 휘말리고 만다. 때문에 경찰 노조 파업에 대한 여론이 급격히 나빠지고, 경찰의 파업이 정당하게 인정받지 못하면서 파업에 참여한 경찰 전원이 해임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데니스 루헤인의 치열한 고증과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집필된 『운명의 날』은 오늘날의 현실을 돌아보게 할 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야구 선수 ‘베이브 루스’를 둘러싼 시대상의 모습과 그의 인간적인 면모 또한 만날 수 있어 읽는 재미를 더한다.

리브 바이 나이트: 밤에 살다
1919년 보스턴 경찰 파업 이후 뿔뿔이 흩어진 커글린 가문의 막내 아들 ‘조 커글린’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격동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1920년대 후반의 미국 금주법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공식적인 술 거래가 금지되자 마피아들은 술의 밀조, 밀수, 밀매, 밀송 등에 개입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이익을 챙겼는데, 이 과정에서 주도권 쟁탈을 위해 조직 간의 피비린내 나는 살인극이 벌어진다. 금주법으로 폭력 조직이 양산되던 갱들의 황금기를 다룬 이야기로, 데니스 루헤인은 이 시대를 배경으로 사랑, 배신, 음모 등을 결부하여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2013년 에드거 최고장편소설 상을 수상했으며, 벤 애플렉 주연 및 연출 동명 영화 「리브 바이 나이트」는 2017년 10월 북미 개봉 예정이다.

무너진 세상에서
스티븐 킹이 ‘『대부』 이후 최고의 갱스터 소설’이라고 극찬했던 커글린 가문 3부작 시리즈의 완결편. 은퇴한 뒤 조직의 자문으로서 지역의 다양한 분쟁을 조정하고 새로운 사업을 설계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인정받던 조 커글린. 그는 어느 날 자신이 살인청부의 목표가 되었다는 제보를 전해 듣고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자신을 죽여 이득을 볼 사람이 누구인지 하나둘 탐문하며 진실에 다가가는데……. 데니스 루헤인만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문체로 그려낸 비정한 갱스터 세계의 최후를 만난다.


저자 프로필

데니스 루헤인 Dennis Lehane

  • 국적 미국
  • 출생 1965년 8월 4일
  • 학력 플로리다대학교 대학원 석사
    에커드대학교 학사
  • 데뷔 1994년 소설 전쟁 전 한잔
  • 수상 2008년 미국작가협회 TV드라마부문 상
    2007년 에드가상
    2002년 앤소니상
    2002년 셰이머스상

2014.11.0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