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작가님 최고예요.! 작가님 글의 매력을 서술하기에 제 문장력이 너무 딸리네요.
마부 때문에 첨에 빡쳤지만 역시나 재밌어요 쓴은님 최고
BL 인생 20년차가 쓴 정신적 피멍 리뷰 아니 대체 공 왜 이러냐.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으면서 자기 잘난 줄 아는 태도에, 눈만 뜨면 생색에 김칫국에 허세 풀코스. 너무 잘난 척을 하니까 그냥 줘서 먹어도 체할 판에, 얘는 아예 상한 걸 들고 와서 억지로 먹이려 드는 느낌. 입에 넣기도 전에 설사 예감 오는 그런 존재감. 얘가 사람인지 장염 유발제인지 도통 모르겠음. 근데 문제는, 이게 그렇게 짜증나는데도 끝까지 보게 됨. 왜냐? 작가 필력이 미쳤음. 진짜 이렇게 밉상 캐릭터를 한 번도 안 망가지게, 캐붕 하나 없이 일관되게, 서사 안에서 너무 완벽하게 굴려냄. 처음부터 끝까지 작가가 주인공 머리채를 손에 꼭 쥐고 있고, 독자는 그 머리채를 잡은 작가 손목에 끌려가는 느낌. 내가 분명 화가 나서 책을 던졌는데, 어느새 다시 주워서 읽고 있음. 사실 마부한테 짜증이 나는 것이 아님. 내 안에 마부를 부지일순간 마주하면서 뜨금하고, 부끄러워 짜증나는 것일 뿐.
ㅈㄴ 감동적인 이야기다... 가치관의 충돌과 수용 ㅠㅅㅠ 쓴은 작가님 다작해주세요
아 너무 좋다!!!!
한편 현실적이고 한편 비현실적인 우화같아요. 함께 살아가고 사랑하고 성장하고 행복해집니다. 읽으면서 짧은 두권이지만 아주 풍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젊은 두 남자가 사랑하고 살아가는 이야기예요. 꼭 읽어보세요.
작가님은 읽을 때마다 느끼는데 작풍이 선명하십니다. 어떤 작품을 읽어도 글을 관통하는 그 느낌이 엄청 선명해서 작가명을 안보고 읽어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작품도 작가님 특유의 질감이 잘 살아 있어요. 어디인가 모럴리스하면서 관조적인 느낌이랄까. 안하무인 같은 공이 뜬구름같은 수를 만나 서로가 성장하고 마음을 주고 받으며 살아가는, 글이 닫혔을 때 더 이상의 뒷이야기가 필요없다고 느껴졌어요. 이로써 완전하게,라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은 인생이라는 여행길의 동반자가 되었네요.
쑨은 님 소설은 어딘가 동화책 같은 매력이 있어서 좋아하는데 이 소설은 뭔가 전래동화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배경이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현실적인 판타지가 섞인 따뜻한 결말이 그런 느낌을 주네요. (댓글에 스포일러 있습니다)
쓴은이 장르. 이해 안 되는 부분도 분명 있지만 전반적으로 아치의 가치관에 많이 공감하며 읽었어요. 캐릭터를 이토록 입체적으로 쓰시는 작가님이라 매번 기대하며 시작하고 감탄하며 덮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마부와 아치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