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하도 처음부터 악역 루트를 그대로 밟으려던 건 아니었다. 다 같이 살자고 그런 게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나.
그래서 이진하는 주인공과 페어를 맺기 위해 무슨 짓이든 했다. 사실 다른 남자가 주인공인 줄도 모르고.
*이진하(수, 32살): 빨리 은퇴하고 싶다. 그런데 내가 이 나이에 또 새 에스퍼를 가이딩 해야 한다고? 씨발? 근데 뭐야, 이거? 잡캐 주제에 이 오버스펙은?
겉보기엔 우아하고 많은 걸 쥐고 있는 권력자이지만 관능적인 소문이 덕지덕지 붙어 있다. 아무리 현타가 와도 9살 연하의 에스퍼 따위 껌으로 꼬신다.
*차강혁(공, 23살): 난 이제 저 사람한테 아무런 관심이 없다. 관심이 없다! 관.심.없.다!!
잘생기고 키 크고 어리기까지 한 특S급 에스퍼. 당신도 날 보면 안 건드리곤 못 베길 거라고 호언장담했지만 3년이나 팽당하고 삐뚤어지고 말았다.
진하의 3처 4첩 및 짜바리들(치열한 후궁전)
*장정진(원작 남주, 32살): ㅈㅈㅈ. 진하의 원톱 에스퍼. 엄청난 남주력으로 모두에게 시련, 좌절, 절망을 안겨준다.
*심건욱(27살): 부산대공. 장정진이 서울을 구했다면 심건욱은 부산을 구했다. 2인자. 16년 전 이진하가 가이딩 했던 당시 가장 연하의 에스퍼.
*주이경(32살):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능력+최악의 멘탈. 악인은 아니나 나약하고 비겁하다.
*유성호(34살): 진하가 처음으로 끝까지 했던 에스퍼. 한때 진하가 가장 좋아했던 사람이었기에 가장 미워한다.
*???(34살): 최악에서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는 남자
*???(??살): 최종보스
*기타 등등
*이럴 때 보세요: 악역수는 피폐한 과거에서 벗어나 은퇴할 생각뿐이었는데 9살이나 어린 열혈연하공이 들이대니 웃을 일이 많아지는 피폐섹시힐링 코미디를 보고 싶으시다면 Pick!
이진하가 듣기 좋은 웃음을 살짝 내며 손등으로 차강혁의 턱을 살짝 쓰다듬었다. 차강혁은 화들짝 놀랐다가 슬그머니 눈동자만 돌려 그의 얼굴을 다시 보았다.
'이건…!'
그리고 드디어 깨달았다, 이 미소의 정체를.
이건 장정진을 꼬실 때 쓰는 미소였다!
"우리 이제 가이딩 할 때 됐죠? 내가 올라탈까요, 차강혁 에스퍼가 올라탈래요? 해달라는 대로 다… 해줄게요."
.
.
.
"…싫었어요? 다…? 억지로 한 거예요? 아니면…."
"그땐 어쩔 수 없었던 게 많았죠."
이진하가 담담하게 말했다. 차강혁은 순간 누군가 자신의 가슴을 칼로 찌른 것처럼 아팠다.
역시 일찍 태어났어야 했다. 자신이 지켜줬어야 했다. 그리고 바보같이 또 화가 났다.
"그럼 나 같은 거 그냥 차버렸으면 됐지! 싫으면서 왜…! 내가 바보같이 당신한테 넘어갔다가 이런 거 나중에 알았으면…! 난…! 나는…!"
자신도 이 사람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기를 바랐던가. 막상 정말로 그럴 뻔했다는 걸 아니까 심장이 덜컥 했다. 소름이 끼칠 정도로 싫었다.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말에 끝까지 달렸습니다ㅎㅎ원래 가이드물 안좋아했는데 너무재밌고 캐릭터들도 각각 넘 매력있었어요 ㅎㅎㅎ 제 스타일이라서 전 재탕하려고요
재탕완ㅜㅜㅜ작가님 외전 더주세요 넘재밌어여
dbs***
2025.11.04
2권까지 보고 하차합니다. 메인공수 둘 다 정말 내 취향이 아니었음..
ohy***
2025.11.02
댓글평 좋아서 다 질렀는데 초반에 생각보다 좀 더디게 읽혀서 망했다....이러고보다가 6권 넘어가면서부턴 한번보면 놓을수가 없어요.
할인할때 한번에 지르길 잘 한거 같아요.
tow***
2025.10.07
빌런이 한순간에 해치워지기보다 몇권을끌면서 빌런같은 빌런이었어요 제정신이아닌 세계관..
가벼운 회빙환생각하고 볼 스토리는아닙니다.
전 오히려 장씨가 제일 답답했네요..
gpr***
2025.10.05
메인공 있는 다공일수가 아니라 그냥 메인공 하나만 물고빨고 하는데 의미가 있는지...
lal***
2025.09.23
내용 재밌긴 한데 초반 부분이 너무 하고 현타 오고 후회하고 하고 현타 오고 후회하고 똑같은 내용의 반복이구요...
뭣도다 원색적인 욕설이나 단어가 너무!! 너무너무 자주 나와요...ㅠㅠ 이렇게 대놓고 욕 많이 하는 벨소 처음 봐요. 뭐래야되지 서술이 상스럽다? 중학생 때 낄낄거리며 보던 인소 스타일의 비속어나 단어가 너무 자주 나와서 도저히... 못 보겠습니다ㅠㅠ 미보를 했어야했는데 다공일수에 눈 돌아가서 전권 지른 제 실수에요...
kru***
2025.09.21
수를 가지기 위한 공들의 치열한 신경전도, 공들에게 호락호락 당하지 않는 수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gvd***
2025.09.18
장편이지만 재밌어서 지루하지 않게 잘 봤어요
msa***
2025.09.18
길어서 망설이다 샀어요 잘 읽겠습니다
hil***
2025.09.18
장편이고 등장인물도 많지만 인물간 관계를 그려가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메인공도 귀엽지만 제 최애는 부산대공입니다.
hw0***
2025.09.17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