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정도면 완벽한 완결과 외전이었다. 작가님이 얼마나 고민했을지 보였어요 잘읽었습니다!
머리 빠개질것같아요
읽고나니 가슴을 번개탄에지지고재떨이로쓴거같긴한데 좀죽을거같기만하고괜찮아요!
(+이건 스포로 숨겨도 안되고 알려야한다고 생각해서 씁니다 작중 조신오과 관련된 여배우는 스폰, 원치않았던 성상납, 강제 약물투여, 수많은 성관계, 강간을 당하고 죽습니다. 이 과정이 한줄 언급이 아니라 상세하게 묘사되며 아무리 조신오가 쓰레기임을 나타내려는 '장치'였다고한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이 adhd같아요 사랑해달랬다가 아니랬다가 사랑한댔다가 아니랬다가 사랑해줬더니 아니라고 부정하고 그랬다가 또 매달리고 조신오도 범해영도 감정이랑 행동, 목적이 이랬다가 저랬다가 날뛰어요ㅋㅋㅋ왜냐하면 특정 장면을 쓰기 위해서 그래야만 하는거겠죠 '사랑해달라고 비참하게 매달리는 장면'을 쓰기 위해서 매달려야하고 '사랑을 믿지 못하고 부정하는 ***수'를 쓰기 위해 부정해야하니까 인물들이 이랬다가 저랬다가 갈피를 못잡죠 비교적 제정신이었던 범해영이 갑자기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것도 특정 장면을 쓰기 위해선 그렇게 되어야만 하니까 인물의 본래 성격, 목적 다 무시하고 왔다갔다 하는거구요 인물이 본연의 성격대로 행동하는게 아니라, 특정 장면을 정해놓고 거기다가 인물을 억지로 끼워넣은 전형적인 실수같아요 거기다 MSG 피폐 팍팍 쳐놓으면 대중적으로 인기많으니 보는 사람들은 어라?하다가도 그냥 장면이 맛있으니 넘어가는거구요 '조신오는 돈은 많지만 인성쓰레기이며, 주변사람들을 마구 이용하지만 사실 그는 스스로를 갉아먹고 있다'를 표현하기 위해 이야기 속 내내 나오던 업무처리방식, 회의방식, 비서 대하는 태도와 대사도 너~~~~무 얄팍하고 촌스러워요... 인소보는 줄 알았어요... 이것 또한 저 장면을 위해 인물을 구겨넣다보니 생겨난 전형적인 유치함이겠지요... 조신오, 범해영은 장면을 위해 희생된 종이인형같아요 얄팍하기 그지없어요... 그리고 비엘에다가 이런 말 정말 쓰고싶지 않았는데 여혐 장난아니예요 아무리 피폐물이라해도 조신오가 쓰레기임을 나타내려고 굳~~~~이굳이굳이 여자를 그런 방식으로 희생시켰어야 했는지... 실제로 그런 방식으로 돌아가신 현실 속 여배우분들이 많은데 말이죠 작가가 아무런 경각심조차 없나봐요 저 진짜 비엘소설에다가 이런 말 쓰고 싶지 않았어요....제발에 침뱉기니까요 그래도 해도해도 너무하잖아요 이건 진짜 너무했어요.... 머리 조금만 굴려도 충분히 다른 방식으로 조신오가 쓰레기임을 나타낼 수 있었을텐데 굳이 그런 방식이었어야 했는지...? 이거 지적하거나 알려주는분도 거의 안계셔서 이상해요 이건 스포로 숨겨도 안되고 알려야한다고 생각해서 씁니다 작중 조신오과 관련된 여배우는 스폰, 원치않았던 성상납, 강제 약물투여, 수많은 성관계, 강간을 당하고 죽습니다. 이 과정이 한줄 언급이 아니라 상세하게 묘사되며 아무리 조신오가 쓰레기임을 나타내려는 '장치'였다고한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 로판도 안보고 ㅎㅌㄹ로맨스물은 아예 흐린눈하는 편인데도 비엘소설 속 수를 위해 여성인물을 저런식으로... 현실에 실제로 있었던 방식으로 띨롱 죽여놓고 그 여캐를 악역으로 사용하고 수가 얼마나 쓰레기인지, 시달리는지, 괴로워하는지 보여주기 위한 장치로 이용된거보면서 흑흑 수 불쌍해 수 이놈 쓰레기새끼야ㅠ이러면서 수 이야기만 하는 역겨운 짓은 도저히 못하겠어요.........
이게 리뷰가 왜 좋죠
제가 왜 돈내고 이런 고통을 겪어야하나요?..
이 소설의 백미는 백민철이 아닌가 싶다. 골이 띵할 정도로 충격적이었지만, 솔직히 빨려 들어가며 굴림의 맛이 살았다. 결론을 스포하자면 인성이 걸레인 분을 고쳐쓰려 했는데 실패로 판명나서 빨아쓰게 되었습니다...가 아닐까 싶다. 표백한 걸레를 보는 느낌이었다. 외전2 보고싶다. 조신오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그런 그를 범해영이 이번에는 어떻게 받아내는지 그들의 사랑이야기가 더 보고싶다. 왜냐하면 사건이 밝혀지면서 그들의 근본적인 갈등이 누군가의 빠른 도피로 인해 진정으로 해갈되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 알아서 마음 아파하며 용서해주는 것은 착하디 착한 범씨 뿐이다. 그것은 뒤에 나오는 인물들의 순박한 연애질을 보아도 마찬가지였다. (그것들은 그것들 대로 너무 귀여웠지만) 나는 아직 한푼이와 반푼이가 저지른 패악이 전부 용서되지 않았다. 더불어 범씨도 더 보고 싶다. 담백한듯 어나더레벨로 집착적이고 순박한듯 영리하고 냉정했던 범씨는 정말 매력적이었다. 연상연하라는 관계에서 더 주옥같은 성격의 캐릭터같다. (연상연하 상관없이 그냥 내 취향인것 같긴 함) 조씨도 더 보고 싶다. 제가 가진 색기 마음껏 휘두르는 조씨는 짜릿했다. 겁많고 비겁해서 그렇지 스펙은 왠만한 강공수준인데 대단한 색을 가진 조씨를 이대로 보내기 아깝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리고 죄 없고 원한 없는 삶속에서 살고 있는 평범한 조신오와 범해영의 모습이 보고싶다. 둘이 많이 아팠는데 알콩달콩하는 부분이 너무 적다. 이야기가 끝나지 않은 느낌이 강하게 든다. 이러저런 이야기로 외전 2 내주시면 좋겠다.
1권 쿠폰 번호 GDYB-9X9Z-XTLZ-A2JE-Z9JF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오신(娛神)> 세트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