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브라운 신부의 불신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브라운 신부의 불신

체스터턴의 브라운 신부 전집 3

구매전자책 정가5,500
판매가4,950(10%)

책 소개

<브라운 신부의 불신> 영국 서식스 교구의 가톨릭 성직자이자 아마추어 탐정인 브라운 신부의 모든 활약상을 담은 ‘체스터턴의 브라운 신부 전집’ 3권.
작은 키, 둥근 얼굴에 안경을 쓴 신부는 너무나 평범해 보이지만, 날카로운 통찰력과 직관적인 추리는 신부를 셜록 홈즈, 에르퀼 푸와로와 더불어 세계 3대 탐정에 들게 했다. 특히, 초자연적인 현상과 인물의 내면 심리 상태를 극대화하여 신비롭게 전개하는 체스터턴의 기법은 브라운 신부 시리즈의 분위기를 다른 어떤 추리소설에서도 느낄 수 없는 독특한 것으로 만들었다.
에르퀼 푸아로, 미스 마플, 형사 콜롬보, 심지어 샘 스페이드조차 브라운 신부의 덕을 봤다고 할 정도로 후세의 추리소설에 많은 영향을 미쳤으며, 소설가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는 체스터턴을 에드거 앨런 포보다 더 훌륭한 추리 소설가라고 평하기도 했다.
20세기 최고의 작가 보르헤스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인물의 내면 심리 상태를 극대화하여 신비롭고 흥미진진하게 전개한 체스터턴의 추리 소설을 즐겨 읽었다고 한다.

체스터턴은 어떻게 추리 소설을 써야 하는지 가장 잘 아는 사람이다.
—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


《브라운 신부의 불신 The Incredulity of Father Brown》

브라운 신부의 불신에는 10개 단편이 실려 있다.

브라운 신부의 부활(The Resurrection of Father Brown)
하늘에서 날아온 화살(The Arrow of Heaven)
예언하는 개(The Oracle of the Dog)
문 크레센트의 기적(The Miracle of Moon Crescent)
황금 십자가의 저주(The Curse of the Golden Cross)
날개 달린 단검(The Dagger with Wings)
다나웨이가의 비운(The Doom of the Darnaways)
기드온 와이즈의 유령(The Ghost of Gideon Wise)
도닝턴 사건(The Donnington Affair)
미다스의 가면(The Mask of Midas)

* 『브라운 신부의 불신』은 영문 8만 4천 단어의 장편소설입니다.
(전자책이므로 책 두께를 짐작하실 수 있도록 원서 기준의 단어 수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출판사 서평

《올림푸스 장르문학전집》에서 선보이는 『체스터턴의 브라운 신부 전집』은 신부가 등장하는 53개 단편을 빠짐 없이 담았습니다. 영문 초판은 다섯 권에 50편이었고, 이후 마을 흡혈귀(The Vampire of the Village)가 제5권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브라운 신부 전집은 도닝턴 사건(The Donnington Affair)과 미다스의 가면(The Mask of Midas)을 제3권에 추가로 담아 진정한 브라운 신부 전집을 완성했습니다.
브라운 신부 전집은 모두 단편으로 구성되었으므로, 미드나 영드를 본다는 기분으로 한 편, 한 편 넘기시면 추리소설을 보는 맛을 더 내실 수 있습니다.

체스터턴의 브라운 신부 전집

1권 브라운 신부의 결백(The Innocence of Father Brown)
2권 브라운 신부의 지혜(The Wisdom of Father Brown)
3권 브라운 신부의 불신(The Incredulity of Father Brown)
4권 브라운 신부의 비밀(The Secret of Father Brown)
5권 브라운 신부의 추문(The Scandal of Father Brown)


저자 프로필

길버트 키스 체스터턴 Gilbert Keith Chesterton

  • 국적 영국
  • 출생-사망 1874년 5월 29일 - 1936년 6월 14일
  • 학력 유니버시티칼리지런던

2017.01.1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작가 소개

길버트 키스 체스터턴 | G. K. Chesterton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국 작가 중 한 명이다. 런던에서 태어났으며, 세인트폴 스쿨을 거쳐 슬레이드 스쿨에서 미술을, 런던의 유니버시티 칼리지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1900년에 2권의 시집을 간행한 이후로 사회비평, 문학비평, 종교문학, 소설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였다. H. G. 웰스, 조지 버나드 쇼, 힐레어 벨록, 막스 비어봄 등 다방면의 사람들과 우정을 나누었다. 재기발랄하고 독창적인 역설을 잘 사용해서 '역설의 대가'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호탕한 성격과 육중한 체구의 소유자로도 유명하다.
로마 가톨릭 교회의 사제 겸 탐정인 브라운 신부가 등장하는 추리소설 시리즈는 소설을 사회적 가치판단과 결부시킨 가장 성공적인 예로 꼽힌다.


옮긴이 소개

옮긴이 | 엄정순

1975년 경북 문경 출생으로 가톨릭 대학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간호사로 잠시 일하다가 1998년 호주로 이주했다. 책 읽기와 문화에 관심이 많아 호주 RMIT 대학에서 번역학을 공부했다. 지역 교회 통역팀에서 설교 번역과 통역을 담당하며, 출판번역그룹 《섬돌》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영어권 문화를 한국 독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일념으로 오늘도 벽돌을 쌓듯이 한장 한장 페이지를 넘긴다.

목차

1장 브라운 신부의 부활
2장 하늘에서 날아온 화살
3장 예언하는 개
4장 문크레센트의 기적
5장 황금 십자가의 저주
6장 날개 달린 단검
7장 다나웨이가의 비운
8장 기드온 와이즈의 유령
9장 도닝턴 사건
10장 미다스의 가면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올림푸스 장르문학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