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대여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랑이 담긴 이야기예요 계속 그리울 것 같아요
진짜 이건 명작이에요 . . 몇 번을 봐도 안 질림 정말 아름다운 이야기랍니다 . .
감히 문학이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작품을 만나게 되는 순간이 종종 찾아오곤 하는데, 저한테 그 순간이 또 한 번 찾아왔네요. 저한테는 이 작품이 문학 그 자체였어요. 작가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께서 보여주신 여러 형태의 사랑에 많은 위로를 얻었어요....
소프트 비엘 중 단연 최고.. ߹ - ߹ 주인공들 말고도 서브커플들도 너무 좋음
제게는 도피처가 되어줄 수 있는 작품이에요. 나를 짜증나게 하는 사람들이나,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일에게서 받은 상처에 자그마한 밴드를 덧붙여주는 느낌이랄까요? 작화와 관계성, 스토리는 두말할 필요 없이 훌룡하고 작가님이 전하고자 하셨던 말들이 읽는 동안 가슴에 잘 와닿았던 작품입니다. 정말 따뜻하고, 몽글몽글하고, 위안이 되고, 이런 단어들을 수십 개씩 가져다 붙여도 과하지 않은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이 작품을 모두 읽고 난 뒤 일상을 보내다가, 위로가 필요할 때 메리! 메모리가 슬그머니 떠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아름다운 이야기였어요…. 작품 자체가 너무 포근하고 사랑스러워…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곱씹게 만드는 작품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사랑이라는 감정의 여러 형태에 대해 따스하게 다루어주셔서 읽는 내내 행복했어요.. 가지마 완결이라는게왜존재해야하는데 외전 더 주시면 안되나요? 아… 너무좋아
이건 정말 모두가 봐야되는 작품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보고싶을때마다 찾게 돼요
비엘뿐 아니라 모든 웹툰장르 통틀어도 찾기 힘든 작품. 정말 따뜻하고 그림체예쁘고 철학적이고 힐링되고.. 마음이 녹아 몽글몽글해짐 모든 문장을 마음에 새기고 살아가고 싶고 일러도 너무 예쁨 작가님의 시선이 정말 따뜻하고 위로되어서 마음이 힘든 분들 모두 봤으면. 세계관 탄탄하고 캐릭터 말도안되게 촘촘하고 귀엽고 그냥 모든게 "너무 아름다워"!!!!!!!!!! 죽을때 옆에 웹툰 껴달라고 하고싶음 인생웹툰.
처음에 리다무 이벤트로 보다가 결국 십몇화부터 소장해서 꼭 전화 소장해야지 결심하게 만든 작품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여러번 다시 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너무 따뜻하고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예요. 현실적인 고민과 고통과 문제가 있지만 기어코 모두 잘 해결되어 현재엔 모두가 행복한 이야기라 크게 위로 받았어요.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위로되는 이야기라 마음이 지친 분에게 꼭꼭 추천하고 싶어요. 힐링이 필요한 분, 자극적이지 않고 무해한 이야기가 필요한 분, 그저 존재만으로 사랑 받는단 감각이 필요한 분, 이 작품을 만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읽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눈물나게 아름답고 슬프지만 따뜻한 이야기 사랑의 이야기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메리! 메모리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