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굴복당하고 싶은 변태라니 이런 도파민 싹 도는 소개글을 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치죠..? 무협에 sm을 섞다니 작가님 역시 대단하신 분이고요, 맨날 후드리찹찹 객잔 뿌수는 애들이 sm적 성향이 아닐리 없다..! 그냥 못생겨서 사파 때려잡다가 의문의 협객이 된 백리청라 너무 웃기고요ㅋㅋㅋㅋㅋ 그렇죠 못생긴 놈들은 패주어야만.. 좋와좋정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능력까지 받쳐주는 미인에게, 그것도 월하미검이라 불릴 정도로 단정하게 아름다운 소문난 미인에게..! 꺾이고 싶어하는 욕망이 숨어있다는 것이 아주 음습하고 멋져요 게다가 상대는 어디서 청라의 이상형을 빼다박아 빚었나 싶게 몸과 얼굴이 스트라이크 존인 당란영.. 근데 이제 강압적으로 굴복시키길 즐기는..u.u 이만한 원앤온리가 또 있을까요 얼빠 협객과 미남적 천재, 천재적 미남의 만남이란 운명이 아닐 수 없져 이 대협객시대에 당란영은 어디서 귀신같이 청라 앞에 나타나서!!! 협의란 얼굴에서 나오는 것이군요 후후 하늘이 내린 무골이 어떤 것인지 너무나 궁금하고요 대신 청라가 눈으로 아주 잘 훑어줘서 즐거웠어요 잘만난 변태들 너무 짜릿하고 새롭고 재밌다 이거예여 호방한 무협 세계관 속에서 둘이 붙으면 너무나 질척하고 끈적해지는 것이 아주 사람을 옴짝달싹 못하게 하고있는데요, 제각각 유려하게 나부끼는 옷자락들 사이로 아아주 세밀하고 농밀한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작은 움직임에서까지 느껴지는 당란영과 청라의 묘한 기류와 함께 누르고 짓눌리는 묵직함 역시 생생히 다가오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역시 좋았습니다. 청라가 고생이 많지만 그만큼 청라의 시선과 압박감을 그대로 전해받을 수 있어 심장이 막 쿵쾅쿵쾅 거렸고요!! 독룡에게 열심히 굴려지는 청라가 참.. 어머 어떡해 하면서 입꼬리 올라갈까봐 감쳐물어야하는 그.. 아시져? 그러니까 당란영씨 자꾸 변태새끼라고 하지마시라구요 듣는 변태 상당히 찔리니까..!
최고의 작품 박수갈채
너무 좋아요. 최고!
무협인데 SM 성향이라니 진짜 이걸 어캄... 하는데 둘이 천생연분이라서 이건 뭐 현대물도 아니니 영원히 둘이 쌍방수거하는게 맞지...하고 읽음 아니 아무래도 무협이잖아... 합의된 SM이 얼마나 중요한대
무협과 SM, 미인수를 미남공을 한번에 먹는 무림의 고수가 되는 방법
강압적으로 굴복시키는 공과 그렇게 제압 당하는 걸 좋아하는 수 조합이 좋다 싶으면서도 이런 설정이 무협 배경으로도 된다고...? 무협과 에스엠이 공존하는 설정에 놀랍고 또 흥미진진해요!
작가님의 전전작 무협을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완결도 났겠다 달려봅니다!
이거… 진짜 무협이랑 SM 섞은 거 맞나 싶을 정도로 혼을 쏙 빼놓는 작품임. 시작부터 본작은 일부 불쾌감을 줄 수 있음 경고 떴을 때 뭔가 쎄하다 싶었는데 진짜였음. 아니, 심장이 시도 때도 없이 출렁거리는 게 이거는 진짜 심의 통과한 게 신기할 정도로 강렬함. 무협이라는 우아한 배경 속에 이 정도로 찐하게 변태미와 고수미를 녹여 넣다니 작가님, 혹시 전생에 무림 고수셨어요?!?! 일단 백리청라라는 캐릭터 설정이 너무 기가 막힘. 외모면 외모, 실력이면 실력, 인품이면 인품—all pass인 완벽 공자가 사실은 완전 굴복당하고 싶은 취향의 단정굴림수라니요. 거기다 이상형 조건이 너무 디테일해서 작가님께 이거 실화세요? 누가 설문지 작성했어요? 하고 묻고 싶었음. 그냥 아무한테나 굴복하고 싶은 게 아니라, 자신보다 강하고 고고하고 도도하고 잘생기고 심지어 자길 죽이려 하지도 않아야 함. 조건이 이 정도면 그냥 현실에선 이룰 생각이 없다는 거잖아요. 근데 그런 조건을 통과한 당란영이 떡하니 튀어나오는 순간, 심장이 쿵+_+ 아니, 이거 미친거자녀. 당란영은 진짜 청라의 뇌 속을 3D 프린터로 출력한 듯한 캐릭터임. 하늘이 내린 무골이라더니 진짜 골격근 묘사가 거의 운동 과학 교재급임. 붉은 장포 하나 걸치고 반쯤 벗고 등장하는데 이건 그냥 캐릭터가 아니라 야한 분위기 자체이기 때문! 게다가 말투가 또 이 악물고 섹시함. 내게 얻어터질 때마다 매번 간절하게 쳐다봤다는 대사는 도대체 어느 구간에서 머릿속을 관통해서 뇌를 때리는 건지 모르겠음 너무 조아~_~. 벽치기 묘사 하나에 온몸이 얼어붙는 느낌, 진짜 활자에서 울리는 소름이 뭔지 알게 될거임..ㅇ_ㅇ 에로틱 묘사도 장난 아님. 농밀한 중저음이니 고막을 울리며 머릿속 깊은 곳까지 침범이니 하는 표현 크 취한다. 도저히 작가님이 어휘 선택을 이 정도로 정교하게 계산 안 했을 리가 없음. 대사 하나하나가 각잡힌 무협 세계관 안에서 육체적 긴장감과 성적 기류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참말로 숨 막힘. 청라가 거부하면서도 내심 바라는 심리 묘사도 너무 디테일하고… 이거 안 야하다고 하면 양심에 털난 거임. 정리하면! 무림물이랑 SM 요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건 무조건 필독임!!!!!!!!!!!!!!!!! 다만, 마음의 준비는 하고 읽어야 함. 아무래도 분량도 많고 잘 따라가면서 읽어야 하기 때문!. 작가님, 독자들 심박수 책임질 생각 없으시면 적어도 심장약 챙기세요 정도는 미리 말해주세요…! 진짜 보고 나면 딱 한 마디밖에 안 나옴. 야해… 잼써..… 더 줘…
공수 캐릭터 설정 꿀이네요
무협풍 배경 속에 아주 강렬한 관계가 있습니다!! 청라의 숨겨둔 욕망과 당란영의 거칠고 압도적인 모습이 맞부딪히면서 긴장감이 팽팽해요. 액션과 욕망이 섞여 있어서 멈출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디까지 치달을지 끝까지 궁금해지는 작품이에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달밤, 달잠, 달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