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랜만에 비엘 보는데 이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네요...
초반은 진짜 재밌었어요. 공 시점으로 보는 수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있고, 과거 사건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막장 학원물에 뭣보다도 공 감정선 널뛰기하는게 너무 재미있었어요. 성격 더럽고 충동적이지만 애정결핍 심하고 자존감도 낮으며 아직 약간 질풍노도의 기운이 남아있는 애새끼공이 수의 애정에 대한 기대로 한껏 부풀어 올랐다가 실망과 상처로 땅파고 들어갔다가 롤코 타는 부분이 제일 재미있었고 수랑 첫 ㅅㅅ하고나서부터 급격하게 텐션이 떨어짐.. 그 전에는 수가 의미심장한 드립 날리거나 의미심장한 분위기 조성할 때마다 섹텐이 장난 아니었는데 정작 붙어먹기 시작하니 씬 자체도 그냥저냥이고 긴장감과 흥미진진함이 사라져버림. 메인 떡밥은 그 뒤부터 제대로 나오기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재미가 없어져서 중반 이후로는 꾸역꾸역 읽었어요. 세트로 안샀으면 후반부는 안 샀을듯. 서브공은 수의 인생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존재지만 수가 메인공한테 제대로 정신나가서 서브공한텐 단호박이라 딱히 서브공으로도 안느껴졌어요. 이공일수물에서 딱봐도 지 좋아하는 서브공한테 여지 줘놓고 모르는 척하는 양다리수 극혐하는데 낙원이는 섭공한테 연애감정 쪽으로는 선을 확실히 그어서 좋았습니다. 작가님 타 작품에서 수가 서브공한테 너무 애틋해서 하차한 적 있는데 낙원이는 정말 일편단심이었습니다. 후반부 전개가 아쉽지만 공한정다정수 집착수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너무 재밌어서 계속 읽고 싶은데 또 다 읽을까 봐 아까울 정도예요! 새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섭공 지뢰인 사람인데 집착수는 또 귀하잖아요..? 섭공서사가 더 깊다는 리뷰때문에 오백번 고민하다가 사서 봤는데 각오한만큼 섭공 비중이 크진 않았어요 오히려 수가 너무 확실하고 명확하게 공만 좋아해서 섭공이 좀 불쌍할 지경이었어요ㅋㅋ 근데 낙원이가 저렇게까지 택진이를 좋아하게 된 이유나 서사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귀하디 귀한 집착수에 별 5점 드려욧
2권부터 이야기풀려서 재밌게봄
아..비밀이 궁금해서 완결까지 보긴 할건데.. 너뮤 길어요.ㅜㅜ 특히 3권은 거의 휙휙 넘김.
연재할 때 보고 구매했어요 추낙원이 아기 고양이로 보입니다
1권 읽고 전권결제했어요 미쳤어요 이건 미쳤다 개재밌어요
잘 봤습니다!!!!
역클 키워드 때문에 봤는데 공수 서사보다는 서브공과 수 서사가 더 깊음 수가 뭐 서브공을 공기처럼 취급하는척 하지만 계연성이 없어서 그냥 찐사는 서브공같음 들러리 공 못보는 분들은 그냥 구매하지마세요 4권 내내 수는 밀어내고 서브공은 자꾸 의미심장하게 등장하고 공가지고 둘이 뭐하는지 모르겠네ㅋㅋㅋ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절대복종소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