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대여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까님 외전이 쫌 마니 짧아요...
캬하 표지가 캐릭터를 입체롭게 하네요 이제서야 느꼈지만 표지...이수혁과 한지민같아요 --------외전---------- 아니야 아니야 외전이 이렇게 짧을리 없어!
수가 자신의 유능함을 오로지 공을 위해 쓰고 죽어가는 그런거 좋아하시면 바로 여기입니다... 공의 수 입덕부정기가 있지만, '이게 사랑이구나' 한번 인정 단계로 넘어가면 시원시원하게 사랑으로 직진하는 스타일입니다. 전개가 급하게 굴러가는 부분이 있긴 한데, 그래도 짝사랑 찌통에 데굴데굴 구르다가 결국 모두 행복해지는 결말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중반부부터 주인수 성격이 바뀝니다 초반에 악독하지만 능력있는 당당수는 어딜가고 징징처연 민폐에 갑자기 대가리 꽃밭되어 능지가 떨어지는 행동을 하기시작합니다 전개도 갑자기 황태자가 널믿어도되나? 네. 알겠다. 이러면서 공이 갑자기 수한테 호감올라가는게 웃기고요 ㅋㅋㅋ하.. 그냥 작가가 스토리푸는 능력이 없어요.
이 작가님 수가 짝사랑 계속하고 구르다가 나중에 보면 공도 이유가 있었고 설득도 되고 그렇게 가던데 전 이 작가님이 쓰는 글 좋아요,,, 제 취향입니다. 계속 이렇게 써주세요
- 65화까지 읽고 하차 - 공: 무매력, 걍 싸가지가 없는 놈임 - 수: 똑똑한 것 같다가 갑자기 멍청해지는 때가 있음, 걍 호구 같음 - 얘네 둘이 어떻게 사랑에 빠진다는지 개연성, 감정선이 설득이 안 됨 - 고구마가 너무 길었음
너무 재밌게읽었어요
재밌었어요!! 외전 기다릴게요:)
역시 설정장인 작가님!!!! 벌써 빠져들고요 서양풍+회귀물이라 또 새롭고 매력적이에요 알렉시스의 입덕부정은 과연 어디까지 갈 갓인가..! 쓸쓸하게 생을 마감했던 세실이 너무 가여웠고요, 결국 돌고돌아(!) 알렉시스와 세실가 서로 마음이 통하고, 절절하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도 찌릿찌릿하고.. 하 알렉시스 더 후회해주라 싶긴 했지만요( ᵕ ᵕ̩̩ ) 담백한 분위기가 세실을 잘 표현해 준 것 같아 더 좋았어요 그러니까 시한부라고 하지 말아줘요.. 한 구천만일 더줘요.. ( ʚ̴̶̷̆ ̯ʚ̴̶̷̆ )
하 시작부터 찌통입니다 울 세실ㅜㅜㅜㅜ 어쩜 사랑이 저래ㅜㅜㅜㅜ 여신님도 감사... 시한부수 회귀물이라니, 클리셰 소재를 잘 비틀어서 흥미롭게 잘 그려내신 것 같아요. 덕분에 세상 절절한 벨물이 되었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인생 2회차, 곧 죽습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