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싱글즈 2014년 9월호(월간)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싱글즈 2014년 9월호(월간)작품 소개

<싱글즈 2014년 9월호(월간)> GET EXCITED SINGLES!
〈싱글즈〉는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며 당당하고 신나게 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싱글들을 위한 패션 매거진입니다. 싱글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패션과 뷰티에 관한 최신 정보와 하우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커리어, 재테크, 자기 계발 등 싱글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조언과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즐겁고 신나게 살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싱글즈〉는 대한민국 싱글, 그들이 당당하고 즐겁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매거진입니다.


이 책의 시리즈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저자 프로필

더북컴퍼니 편집부

2014.10.0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더북컴퍼니 편집부

목차

MEGA ISSUE

맛을 그리다
음식을 스승으로 삼고, 요리 한 그릇을 통해 희로애락과 오욕칠정까지 통찰하는 만화가들의 맛의 변주를 주목하라. 뜻밖의 지혜와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

TRENDS&VIEWPOINT

크리에이터의 축하 메시지
<싱글즈>의 창간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각 분야의 아티스트와 셀럽이 보내온 진심 어린 축하의 메시지. 감동 받을 준비되셨나요?

ART 10
<싱글즈>의 10년을 기념하며, 제품이 아닌 작품으로 볼 수 있는 패션 아트 10을 선정했다. 그리고 이 작품들을 10명의 사진가가 특별한 시선으로 뷰파인더에 담았다.

스타의 축하 메시지
<싱글즈>와 지난 10년을 함께 성장해온 반가운 얼굴들. 그리고 10주년 창간 기념호를 통해 첫인사를 하고 싶은 아이돌까지, 모두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싱글즈>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특별한 인연들!

100인의 독자, <싱글즈> 광고 모델이 되다
“<싱글즈> 창간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싱글즈>의 얼굴이 되어주세요! 서울 시내와 광역 버스 100대에 당신의 빛나는 모습을 담겠습니다.” 버스 한 대당 독자 한 명의 모습을 담는 상상초월 빅 이벤트!

BEAUTIFUL DAYS
<싱글즈> 창간 10주년을 맞아 여배우 5인이 카메라 앞에 섰다. 연령대별로 각기 다른 색깔의 매력을 뽐내며,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이유를 이야기한다.

<싱글즈> 웹 드라마 <출중한 여자>의 탄생
‘싱글 라이프 연구소’를 방불케 했던 잡지 <싱글즈>가 창간 10주년을 맞아 싱글의 삶을 드라마로 제작했다. MT처럼, 때론 축제처럼 흥겨움이 넘쳤던 촬영 현장, 새로운 도전을 기꺼이 해낸 배우들의 속내 인터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제작 비화, 생각의 조각일 뿐이었던 아이디어를 마침내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만들어낸 감독들 인터뷰까지. 싱글들의 현실 로맨스 <출중한 여자>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COVER STORY 이제훈의 시간은 흐른다
<싱글즈>가 창간 10주년을 기념하며 가장 원했던 남자. 소년에서 청년, 그리고 진짜 사나이를 거쳐 우리 앞에 다시 선 배우 이제훈이다.

WHO IS SINGLE? 대한민국 싱글이 사는 방식
2014년, 현재를 살아가는 싱글의 생태계는 어떤 모습일까. 가장 보통의 싱글녀가 24시간, 일주일을 살아가는 방식은? 싱글 라이프 밀착 보고서.

가을, 버건디로 포인트
레드보다 깊고 블랙보다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 활용법.

투박한 발걸음
이제 아찔한 힐에서 내려올 때가 되었다. 편안하고 시크한 클리퍼 슈즈의 두툼한 고무창이 당신을 맞이한다.

핑크 인스피레이션
어두운 색이 주를 이루는 가을 시즌 팔레트. 하지만 올해는 유독 핑크 컬러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그것도 풍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티스트들의 창작의 원천이 담긴 색으로 말이다.

로큰롤
법칙도 규율도 없다! 그저 손이 가는 대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눈 주변을 까맣게 채우면 된다. 자유로움과 반항심이 가득한 록 스피릿을 담아!

뮤즈가 된 모델들
예쁘기만 해서는 안 된다. 본디 뮤즈는 자신만의 아우라가 있어야 한다.

INTERVIEW 도시를 소설하는 더글라스 케네디
<빅 픽처> 단 한 권으로 단숨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반열에 오른 세기의 이야기꾼 더글라스 케네디를 소설가 김사과가 뉴욕 현지에서 만났다.

INTERVIEW 인테리어 디자이너 카타야마 마사미치
건축의 부속 요소로만 여겨지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독자적 영역을 굳건하게 구축한 데 이어 세계 각지에서 자신의 ‘공간언어’를 풀어내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의 유쾌한 인터뷰.

RELATIONSHIP 사내 불륜의 전말
불륜은 <사랑과 전쟁>과 같은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얘기가 아닌, 현실 그 자체다. 막장 드라마 만큼 극적이고, 생활 밀착형 다큐처럼 비극적인 사내 불륜의 기승전결.

LIFE 피해자 코스프레 등급별 검증
브라질월드컵을 통해서 가장 유명해진 사람은 핵이빨 수아레스다. 그는 ‘피해자 코스프레의 천재’라 부를 만하다. 우리 주변에 있는 또 다른 수아레스를 찾아 검증해보자.

MONEY 미리 받는 퇴직금, ‘잘’ 쓰는 법
후, 불면 사라지고 마는 것이 첫 퇴직금이라지만. 해외 여행 가는 길 말고, 명품 백 사는 일 말고도 이렇게 ‘잘’ 쓰는 법이 있다.

THE SECRET 우아한 블랙 위도우 룩
세상과 잠시 단절하며 온통 흑빛으로 몸을 감싼 미망인이 감추지 못한 것은 내재된 욕망이다.

FASHION&BEAUTY

FOREST FANTASY
새롭게 재해석된 60년대 스타일 트라페즈와 코쿤 형태의 미니멀 실루엣과 퍼와 글리터링을 더한 화려한 디테일. 익숙하지만 한층 모던해진 60년대 무드로 가득한 미지의 숲.

COLORS OF THE SEASON 컬러 블록 볼륨 플레이
눈이 시릴 정도로 강렬한 컬러들과 달콤한 솜사탕처럼 연약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볼륨 플레이!

OFF-WHITE 새하얀 컬러에 대한 부정
화이트가 가진 차가움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따뜻함으로 다가오는 크림 컬러에 대한 애착이 시작됐다.

FASHION TALK 스타워즈의 역습
다스베이더와 요다가 등장했다. 물론 영화는 아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패션 전쟁 한가운데에 영화 <스타워즈>가 있다.

REPORT The 60s’
60년대 청춘들이 빚어낸 첼시 룩이 동시대적으로 다듬어진 채 우리 곁에 ‘컴백’했다.

POP UP!
고즈넉한 아틀리에를 연상케 하는 예술 작품이 아니다. 경쾌하고 팝한 패턴들이다. 60년대를 휩쓴 모티브가 올가을을 장식한다.

HEY, HOUND!
60년대 모즈 룩을 재해석한 하운즈 투스 체크는 슬림 라인과 세밀한 체크의 규칙으로 더욱 촘촘해졌다. 마이크로 하운즈 투스 체크는 가볍게 몸에 착 달라붙는다.

BE SLEEK!
딥한 가을색 위의 스트라이프는 빈티지하다. 여기에 매끄럽게 광택이 나는 슬릭 스트라이프라면, 그 예전 아빠의 넥타이에서 풍겼던 클래식함을 고스란히 담는다.

THE CLASSIC
검은색 가죽 스트랩과 차가운 메탈 케이스, 남자들의 전유물처럼 느껴졌던 클래식한 시계들이 여자를 설레게 한다.

HOT SNEAKERS
운동화가 지구의 모든 색을 탐하기 시작했다. 이렇게도 화사한 색에 투박하고 견고한 건축적인 형태는 덤이다.

NEW LIST 브랜드별 그 아이템
키 아이템만 꽉꽉 채워 넣은 올가을 쇼핑 리스트.

가을, 미니멀을 들자
패션계를 진두지휘하는 하우스 6곳의 백을 모았다. 결국 간결한 디자인이 답이다.

STYLE 쇼피스를 현실적으로 입는 방법
런웨이에서 리얼 웨이로 내려오는 순간 난해한 옷들로 변해버리는 쇼피스 의상. 그렇다고 이 예쁜 옷들을 그냥 포기할 수는 없다. 일상에서도 쇼피스를 소화하는 셀럽들의 노하우.

STYLE 니트, 새롭게 다시 입기
넉넉한 오버사이즈 니트에서부터 묵직한 원피스 니트에 이르기까지 클래식한 니트의 판도를 바꾼 새로운 니트를 입는 12가지 방법.

LOOK 유행을 한눈에! 메이크업 색조 도감
새로 출시된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때문에 지갑이 가벼워질지언정, <싱글즈>가 엄선한 다음 네 가지 아이템만큼은 그냥 지나칠 수 없다.

STAR BEAUTY 공효진의 매트 만다린 오렌지 립
오렌지 이상의 오렌지다. 감귤색의 입술은 여성스럽고, 보송한 피부는 시크하다. 한 듯 안 한 듯한 공효진의 메이크업은 딱 2배 더 공들여야 그만큼 자연스럽다.

ITEM 민감한 피부를 위해 태어난 BB크림
가리는 데 열중하기 바빴던 BB크림이 착해졌다. 피부를 보호하려는 초심의 자세로 돌아가고 있는 BB크림에 다시금 손이 가기 시작했다.

ITEM 똑똑한 고기능 미스트
좋은 물을 담는 데 집중하던 미스트가 독특한 고기능 성분을 하나둘씩 추가했다. 고기능 미스트, 정말 특별할까? 뷰티 피플 6명에게 그 실력을 물었다.

TOOL 아이 크림 어플리케이터의 발견
퉁퉁 부은 눈가와 거무튀튀한 다크서클, 두툼한 아이백을 떠올려보라. 이 모든 걸 한 방에 해결하는 열쇠가 아이 크림 끝에 달려 있다.

SKIN CARE 진화한 클렌저의 위력
메이크업을 닦아내고 더러움을 제거하는 1차원적인 효과를 뛰어넘어, 각질 제거제와 수분 크림을 대체할 효과를 말하는 영민한 클렌저를 마주할 때.

TIE UP!
앵클을 감싸는 스트랩은 한없이 얇고 가늘다. 기본 10cm를 넘는 굽은 아주 얇거나 굵거나. 모두 슈즈 하나만으로도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다.

FASHION BOX
스타일에 재미를 더한 육각형의 박스 클러치.

SKIN CARE 중력을 거스르는 리프팅, 얼굴 근육을 공략하라
지금까지의 리프팅은 잊어라. 이제 목표는 ‘얼굴 근육’이다.

INGREDIENT 바이오 셀룰로오스, 3세대 마스크의 출현
일반 부직포 천과 겔 타입이 전부인 줄 알았던 시트 마스크 시장에 ‘바이오 셀룰로오스’라는 신소재가 등장했다. 전자의 촉촉함과 탁월한 보습력, 후자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밀착력을 동시에 갖췄다.

NEW SCHEDULE <싱글즈> 선정 이달의 베스트 제품은?
8월 20일부터 9월 20일 사이에 출시되는 신제품을 <싱글즈> 뷰티 평가단 14인이 직접 써보고 최고의 제품 12개를 뽑았다.

BACK TO BASIC 리퀴드 파운데이션 부흥기
끈적이고 무겁다며 등 돌렸던 이들도 가을만 되면 찾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운데이션 사용 패턴부터 활용법, 쇼핑 리스트까지 <싱글즈>가 샅샅이 파헤쳤다.

MAKE-UP F/W 섀도 팔레트 본전 뽑기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패키지로 무장한 잘생긴 섀도 팔레트를 모았다. 제값만큼 본전 뽑는 활용 설명서도 함께다.

LABORATORY 피부톤에 맞는 퍼플 립스틱을 찾아라
한없이 착한 얼굴도 못된 마녀처럼 만들고, 핏기 하나 없는 듯 창백한 얼굴을 만들기도 하는 까탈스러운 퍼플 립스틱을 잘 소화하는 방법.

HEALTH 오피스 스트레스 타파! 아로마 오일 처방전
몸도 정신도 만신창이인 당신에게 필요한 건? 잠깐의 휴식, 그리고 신심의 평화를 가져다줄 아로마 오일 한 방울이다.

HEALTH 내 몸을 부탁해! 화제의 특급 다이어트 10
스타들은 대체 뭘 먹고, 어떤 관리를 받고 있길래 저렇게 예쁜 걸까? 외국에서는 어떤 운동이 트렌드일까?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핫한 특급 관리법이 여기에 있다.

ANTIAGING BOOK
피부에 드러나는 시간의 흐름을 받아들이되, 장기적인 안목으로 피부를 속부터 건강하게 다지면서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법을 알고 실천하는 법.

LIFE&WEEKEND

INTERVIEW 이상윤의 반전
똑똑하고 예의 바른 모범생. 쉽게 떠오르는 이상윤의 이미지다. 실제로도 그럴까. 행여 반듯해야 한다는 강박에 갇혀 무조건 참고 배려하는 건 아닐까.

INTERVIEW 뜨거운 틴탑
4년의 시간이 흐르고 틴탑의 일상은 앨범 활동과 월드 투어로 촘촘해졌다. 5년차 아이돌 틴탑의 절기는 이제 여름의 초입에 와 있다. 뜨거울 일만 남았다.

MEGA ISSUE 맛을 그리다
일찌감치 음식을 스승으로 삼고, ‘요리 한 그릇’을 통해 희로애락과 오욕칠정까지 통찰하는 만화가들의 ‘맛의 변주’를 주목하라.

CAREER 인생의 작은 변화를 성공으로 이끈 사람들의 이야기
반복되는 일상에 귀 기울여 인생의 사소한 변화를 감지하고, 그 변화를 두려움 속에서 내 것으로 내면화한, 긍정의 삶을 이끌어가는 이들에게 물었다. 어떻게 살아야 새로운 일을 ‘내 식’대로 하며 살 수 있는가.

MIND 똑똑하게 불평하기
컴플레인을 한다고 해서 모두 다 ‘쌈닭’이 되진 않는다. 우아한 타이밍에 고상한 화법으로 ‘반응을 이끌어내는’ 컴플레인 노하우.

SEX 색(色)다른 기구, 색(色)다른 맛
얼핏 보면 모른다. 자세히 보아야 안다. 오래 써봐야 안다. 가장 핫한 최신의 섹스 토이다. 남사스러워 거절하고, 부끄러워 주저했던 섹스 토이를 써보았다. 분명 색다른 맛이다.

SEX 세컨드 계정으로 욕망을 해소할 수 있을까
SNS는 현 시점에서 섹스에 대해 가장 활발하게 이야기가 오가는 공간이다. 순정보다 좋은 섹스를 원하고 있다면, 그리고 남자 보는 눈이 있다면 SNS는 당신에게 꽤 괜찮은 기회를 제공한다.

HOBBY 퇴근 후 진짜 삶을 사는 사람들
놀 땐 일하고 싶고, 일할 땐 놀고 싶은 청개구리 같은 마음, 잘 안다. 그러나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한다. 퇴근 후에는 일과 거리 두며 오롯이 자신의 삶을 살고 있는 7인을 만났다.

PLACE 소문난 크레페
어설프게 흉내낸 길거리 간식으로 크레페를 떠올리던 시대가 저물고, 진짜가 되어 돌아왔다. 풍성해진 토핑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이 진화한 크레페 가게 8곳.

WORLD 잼으로 만든 세계 싱글의 요리
식빵의 단짝으로만 여겨졌던 세계 국민 잼의 달콤쌉싸래한 홀로 서기. 파스타, 팬케이크, 닭요리 등 태평양급 오지랖을 자랑하는 잼의 맛있는 변신. 요리는 재미있고, 맛있다.

TECH 출근 시간을 줄여주는 스피드 제품
일분일초도 아까운 출근 시간과의 전쟁.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머리는 곱게 세팅하고 밥에 커피까지 챙겨 마시고 싶다. 이쯤되면 떠오르는 추억의 유행어, 지금 필요한 건 뭐? 스피드.

DESIGN 여전히 설레는 문방구
‘문방구’에 갔다. 단어가 주는 아득함과 포근함은 물론, 아날로그적 감성에 취향을 더한 요즘의 문구 아이템들을 샀다.

TRAVEL 인천 동구 배다리마을
개항 당시 조선인의 주거요, 해방 후에는 헌책방의 거리로 명성이 자자했다. 지금은 청라 방면 산업도로가 비껴선 자리에 마을텃밭과 벽화가 소담스럽다. 인천 문화의 근간이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