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꼬마 흡혈귀 14권 상세페이지

꼬마 흡혈귀 14권작품 소개

<꼬마 흡혈귀 14권>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14 끝내주는 수학여행》 편 출간!

우리 흡혈귀 파티를 하자!
정말 끝내주는 파티가 될 거야!

창백한 피부, 뾰족한 송곳니를 가진 꼬마 흡혈귀 뤼디거. 늘 투덜대고 토라지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안톤의 방 창문을 두드리는 귀여운 친구입니다. 그런 뤼디거가 실연으로 아픈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보다 못한 안나는 뤼디거를 데리고 안톤이 있는 수련원을 찾아갑니다. 그런데 뤼디거가 무척 상기된 얼굴로 뜻밖의 제안을 하네요. 안톤은 내키지 않지만 뤼디거를 위해 새로운 일을 꾸미기 시작합니다!

《꼬마 흡혈귀 14 끝내주는 수학여행》에서 안톤은 생각만 해도 따분한 수학여행을 떠났습니다. 단 하나의 즐거운 일이라면 흡혈귀 친구들이 수련원으로 찾아오기로 한 것이죠. 모두가 잠든 밤, 안톤은 살금살금 빠져나와 흡혈귀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그런데 뤼디거가 얼굴을 붉히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꺼냅니다. 올가와 닮은 금발머리 여자애를 알고 있냐고요. 새로 전학 온 그 아이를 말하는 걸까요?

수학여행의 마지막 날, 고대하던 쫑파티가 열립니다. 그것도 흡혈귀 파티를 연다네요! 안톤의 반 친구들도 선생님도 모두 흡혈귀 분장을 한다니, 얼마나 재밌을까요? 흡혈귀 분장에 자신 있는 안톤은 친구들을 꾸며주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야심한 밤이 되자, 드디어 안톤이 초대한 비밀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가짜 흡혈귀들 틈에 섞인 진짜 흡혈귀 친구들! 뤼디거와 안나는 무사히 파티를 즐길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안톤의 심장이 뛰는 건 혹여나 친구들에게 들킬까 두려운 마음일까요, 아니면 누군가를 향한 핑크빛 마음 때문일까요?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어두운 밤을 누비는 흡혈귀들과 안톤의 모험을 다이내믹하게 묘사하며 이야기에 푹 빠져들게 만듭니다. 때론 심장이 튀어나올 만큼 긴장감이 넘치고, 때론 우스꽝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모습이 그림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14권에서는 안톤을 따라 수학여행지에 온 흡혈귀들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닥뜨리는데요. 새롭게 등장하는 금발머리 여자아이와 꼬마 흡혈귀가 만나면 또 어떤 재밌는 일이 벌어질지 기대됩니다. 로큰롤 음악이 울려 퍼지는 흡혈귀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가를 쏙 빼닮은 외모에 도도한 모습까지!
뤼디거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그녀는 누구?!
《꼬마 흡혈귀》 14권에서 만나 보세요!


이 책의 시리즈


저자 소개

글쓴이 앙겔라 좀머-보덴부르크
1948년에 독일의 라인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교육학과 사회학,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12년 동안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아이들이 재밌게 읽을 수 있는 《꼬마 흡혈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가족과 함께 미국 뉴멕시코의 실버시티에서
지내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꼬마 흡혈귀> 시리즈는 전 세계 30여 개 언어로 출간되었고, 연극과 뮤지컬, TV와 극장용 영화,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로도 만들어졌습니다.
홈페이지 www.AngelaSommer-Bodenburg.com

그린이 파키나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하루’라는 필명으로 《우당탕탕 동물 가족》, 《현도일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등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또 ‘배낭자’라는 필명으로 제주 여행 웹툰 <제주 날라리 배낭자>를 그리고 책도 냈습니다.
시골에서 동물들과 살면서 좋아하는 것들을 그리고 만들며 지냅니다.
요새는 종이인형 만들기에 푹 빠졌습니다.
만화살롱 유어마나에서 <파키나미 인형의 집> 개인 전시회도 열었습니다.

옮긴이 이은주
서울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같은 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쳤으며, 현재는 영어와 독일어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독일 이야기》를 집필하였고, 옮긴 책으로는 《우린 널 사랑해》,
《성탄절 이야기》, 《아빠는 아프리카로 간 게 아니었다》, 《에밀, 집에 가자》,《루카스의 긴 여행 1, 2》, 《교육오류사전》, 《가이아의 정원》(공역) 들이 있습니다.

목차

짐을 싸고 있네? ∥ 독 이빨 ∥ 티눈과 물집 ∥ 그런 우연이 ∥ 앞이 깜깜하네 ∥ 악마의 절벽 ∥ 허공에 구멍이 날 정도로 ∥ 열 손가락으로도 모자라겠네! ∥ 만나서 반가워! ∥ 기막히게 친절한 ∥ 하필이면 박물관엘! ∥ 공포와 전율 ∥ 천 마디 좋은 말 ∥ 상 복이 터질 거야 ∥ 영화에나 나올 법한 퇴장 ∥ 그리고 난 여기 있어! ∥ 1초도 더 늦으면 안 돼! ∥ 너의 가장 친한 친구 ∥ 끔찍하게 짜증을 부려 ∥ 저기 뭔가 있었는데 ∥ 흡혈귀 일당을 무찌르자! ∥ 몇 시간의 잠은 보약 ∥ 수집가들이 탐낼 만한 작품 ∥ 널 싫어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 우리 흡혈귀 파티를 하자! ∥ 트릭은 내 직업과도 상관있잖아 ∥ 엄포를 놓은 것뿐이야 ∥ 내 오른쪽 관이 비어 있어 ∥ 뤼디거는 언제 올까? ∥ 안녕, 안톤 ∥ 친구 사이엔 ∥ 꼬마 박쥐야, 찍찍거려 봐 ∥ 나랑 새벽까지 춤추자 ∥ 우리에 관해서 ∥ 파티 끝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