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클로즈업 오사카 e-book 시리즈’
이제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여행 가이드북.
필요한 지역만 골라서 가져가세요”
3권으로 구성된 ‘클로즈업 오사카 e-book 시리즈’ 가운데
두 번째 시리즈 <클로즈업 OSAKA >
*종이책 통합본 <클로즈업 오사카>를 3권의 e-book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해외여행 가이드북의 전설이자 해외여행 일타강사 <클로즈업> 시리즈. 한 번도 본 적 없는 스타일로 바뀐 통합본 종이책 <클로즈업 오사카> 2024를 3권의 e-book으로 만들어 필요한 지역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클로즈업 e-book 시리즈 ① <클로즈업 OSAKA SPECIAL>에는 오사카·고베 핵심 여행 정보와 오사카 여행을 위한 여행 준비 노하우를 담았다. <클로즈업 OSAKA SPECIAL>을 보면 여행 준비에서부터 오사카와 고베를 어떻게 여행하면 좋을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일정에 맞는 코스 짜기부터, 꼭 봐야 할 곳, 꼭 먹어야 할 것, 꼭 사야 할 것, 꼭 해야 할 것을 아이템별로 엄선했다. 아이템별 미션을 수행해 보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클로즈업 e-book 시리즈 ② <클로즈업 OSAKA>는 그야말로 오사카 제대로 훑기다. 요즘 가장 핫한 유니버셜 스튜디어 재팬을 비롯해 미나미, 키타, 오사카성, 텐노지, 베이 에어리어를 가장 신나게 즐길 수 있게 클래스가 다른 미친 사진들과 검증된 정보만 담았다. 특히 오사카는 일본을 대표하는 식도락의 메카이다. 오사카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집에 집중하자. 라면, 우동,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튀김, 돈가스, 커피, 빵 등 최고의 맛집, 최고의 술집, 최고의 빵집 등을 엄선해 골랐다.
*클로즈업 e-book 시리즈 ③ <클로즈업 KOBE>는 고베를 중심으로 오사카 주변의 소도시 아리마온센, 히메지, 고야산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로맨틱한 맛이 흐르는 이국적인 풍경과 야경, 다양한 먹거리가 자랑인 고베 최고의 여행법. 거기에 오사카 주변의 산골 마을 특유의 레트로한 풍경 속에서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리마온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히메지 성을 자랑하는 히메지, 유서 깊은 사찰과 고즈넉한 참배로가 아름다운 고야산에서 자연과 함께 하는 색다른 힐링 여행을 소개하고 있다.
* <클로즈업 OSAKA SPECIAL> 2024 e-book 신간의 매력
1. 막강한 신규 아이템 장착
스마트폰에서 구현되는 막강한 아이템들이 오사카 여행을 편리하게 해준다.
-구글맵 자동 연동
-일본 택시 이용 도우미
-퀄리티 좋은 풍부한 현지 사진
-레스토랑·명소 예약 기능
2. 책의 모든 내용과 기능이 스마트폰 속으로
오사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스마트폰에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e-book. 일일이 주소나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지도 보기, 홈페이지 보기, 전화 걸기, 레스토랑 예약 등 모든 기능이 mission과 QR 코드 속으로 쏙 들어갔다. 해당 페이지 상단에 있는 mission 혹은 QR 코드만 누르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쏟아져 나온다.
3. NO 스폰, 신뢰도 1000%
<클로즈업 오사카> e-book 시리즈는 100% ‘내돈내산’ 가이드북이다. 오로지 저자의 이름을 걸고 만들어낸 신뢰도 1000%의 짱짱한 맛집·쇼핑 정보는 클래스가 다르다. 저자가 내 돈 들여 직접 가고, 먹고, 구매한 ‘no 스폰’ 퓨어 정보가 특별한 오사카 여행을 제대로 경험하게 해준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맛집부터 새로 떠오르는 맛집, 빵집·커피 명소, 인스타 핫플, 애니 포토존, 레트로 카페, 쇼핑 명소, 관광 명소 등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핫한 정보, 숨은 정보들이 고퀄 사진과 함께 가득~
4.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여행 가이드북
스마트폰의 비율에 맞춘 친절한 오사카 여행 가이드북으로 사진은 풍부하게, 정보는 콤팩트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퀄리티 미친 사진들과 꼭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도록 편집했다.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을 때는 해당 부분을 확대하면 끝~
*클로즈업 오사카 e-book 사용 꿀팁
<클로즈업 KOBE> e-book의 핵심은 페이지 상단에 있는 mission 혹은 QR 버튼에 있다. e-book에 실린 모든 명소, 맛집, 숍 정보는 해당 페이지 상단에 있는 mission 혹은 QR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를 누르면 자동 연결된다. 지도 보기를 비롯해 SNS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홈페이지, 주소·지명 복사, 전화 걸기, 예약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Step 1 페이지 상단의 Mission이나 QR 코드 누르기
Step 2 해당 페이지의 명소·레스토랑·숍 정보가 스마트폰에 표시
Step 3 지도 보기·홈페이지·지명 복사·주소 복사 등 메뉴 선택
1. 각 페이지 상단에 있는 Mission이나 QR 코드를 터치하고 ‘지도 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구글맵이 자동 실행되며, 목적지까지 길을 안내해준다.
2. 택시를 탈 때는 ‘지명 복사·주소 복사’ 메뉴를 누르자. 팝업창에 표시된 일본어 회화와 지명·주소를 택시 기사에게 보여주면 일본어를 몰라도 원하는 목적지로 갈 수 있다.
3. 택시 호출 앱을 이용할 때도 ‘지명 복사·주소 복사’ 메뉴를 누르자. 자동 복사된 지명·주소를 택시 앱의 목적지에 붙여넣으면 일본어를 몰라도 택시 호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