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QR로 편리하게 떠나세요”
미리 보고 떠나는 도쿄 여행 New & Hot 스팟의 스마트·비주얼 가이드북, <클로즈업 도쿄>.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도쿄 구석구석을 발품 팔고, 직접 먹어보며 최신 정보만을 담았다. 새로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여전히 힙한 플레이스를 여행이 즐거워지는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숍, 오다쿠의 눈을 사로잡는 숍 등을 골라 담아 <클로즈업 도쿄 e-book> 2024-25년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또 더욱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책에 있는 모든 명소·식당·숍을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해당 명소· 숍의 입구를 표시하는 ‘초정밀 QR 코드 좌표’를 한 땀 한 땀 정성껏 실었다. 이밖에도 <클로즈업 도쿄> e-book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페이지 하단의 QR 버튼 하나로 해당 페이지의 명소, 레스토랑, 숍의 홈페이지, 지명 복사, 주소 복사, 전화걸기, 예약하기는 물론, 수시로 변하는 최신 정보 및 리뷰까지 확인할 수 있다.
# 클로즈업 도쿄 e-book 2024~25 최신 개정판 3가지 구성
본 책+맵북+최신 도쿄 지하철 노선도
# 클로즈업 도쿄 e-book 사용법
1. 구글맵 QR을 터치하면…
페이지 하단에 있는 QR 버튼을 터치하면 팝업창이 나타난다. 원하는 곳의 ‘구글맵’ 메뉴를 선택하면 구글맵이 자동 실행되며, 목적지까지 길을 안내해 준다.
2. 너무나 쉬워진 택시 이용법
해당 페이지 하단에 있는 QR 버튼을 터치하면 나타나는 메뉴 중 해당 명소의 ‘지명 복사·주소 복사’ 메뉴를 누른다. 팝업창에 표시된 일본어 회화와 지명 · 주소를 택시 기사에게 보여주면 일본어를 몰라도 원하는 목적지로 갈 수 있다.
3. 택시앱을 이용하려면…
택시 호출 앱을 이용할 때도 팝업창에 뜬 메뉴 가운데 ‘지명 복사·주소 복사’ 메뉴를 누른다. 자동 복사된 지명 · 주소를 택시 앱의 목적지에 붙여넣으면 일본어를 몰라도 택시 호출이 가능하다.
# 클로즈업 도쿄 e-book 2024-25 최신 개정판만의 장점
여행지의 정보는 수시로 바뀌기 마련. 익숙한 식당과 숍들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새로운 다크호스들이 등장했다. 그 많은 곳을 직접 확인하고, 맛보며 어렵사리 모아 담은 알짜배기 정보들. 더구나 이번 개정판에는 독자 여러분들이 도쿄 여행을 더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책 하단에 QR 코드를 심었다. 원하는 명소·식당·숍의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구글맵과 연동해 놓았다. 스마트폰·태블릿을 가지고 여행하실 분들은 꼭 이용해보시길!
1. 스마트폰으로 구글맵 QR 코드를 터치면 필요한 정보가 술술~
책에 소개된 모든 명소·숍·레스토랑에 QR 코트를 게재했다. 대강의 위치만 알려주는 GPS 좌표가 아닌 QR 코드로 해당 명소·숍·레스토랑의 정확한 위치는 물론, 홈페이지, 지명 및 주소 복사, 예약, 전화걸기, 리뷰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마디로 도쿄 여행이 엄청 편해지고 쉬워졌다.
2. 꼭 필요한 알짜 정보만 쏙 뽑아놓은 스페셜 페이지
도쿄 어디를 가야 좋을까, 어떻게 갈까, 어디서 뭘 먹을까, 무엇을 하고 놀까, 뭘 사면 좋을까? 여행 코스 짜기에서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만을 특별 구성한 스페셜 페이지. 이것만 알아도 도쿄 여행은 재밌고, 맛있고, 행복하다.
3. 여행이 행복해지는 도쿄 인생 커피 맛집
커피 홀릭에게 강추하는 카페 22곳을 엄선했다. 일본 최고의 로스팅 장인이 운영하는 카페, 정통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100년 역사의 커피숍, 누구나 주저 없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커피계의 애플, 블루 보틀 커피 등 잊지 못할 인생 커피를 마셔 보자.
4. 먹방러들도 인정한 도쿄 맛집 139
도쿄 여행의 진수는 맛집 탐방이다. 새벽부터 줄을 서는 인기 초밥집, 수백 년 역사를 자랑하는 소바 전문점, 누대에 걸쳐 튀김 외길을 걸어온 텐푸라 식당, 진한 육수가 입맛을 돋우는 라멘 등 도쿄 최강 맛집 139개를 꼼꼼히 소개한다. 놓치지 말아야 할 강추 메뉴까지 자세히 소개해 뭘 먹을지, 어떻게 주문할지 걱정 제로!
5. 초행자도 걱정 없는 완벽한 교통편 안내
일본어를 몰라도 안심하자. 목적지까지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대중교통 이용법을 꼼꼼히 수록했다. 심지어 지하철역의 출구를 나와 어느 방향으로 어떻게 가야 하는지까지 상세히 설명할 정도!
6. 귀차니스트를 위한 섹션별 요약 편집
글만 빼곡한 가이드북은 No! 그 어떤 귀차니스트라도 단 30초면 출입국 요령에서 교통편 이용까지 모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사진으로 보는 ‘섹션별 요약 편집’이 진가를 발휘한다. 요약 정리된 핵심 사항만 기억해도 도쿄 여행은 식은 죽 먹기다.
7. 도쿄 여행 필수품, 도쿄 지하철 노선도
지하철을 모르면 도쿄 여행은 불가능하다. 들고 다닐 수 있게 한 장으로 만든 도쿄 지하철 노선도는 역 번호까지 표기되어 있다. 도쿄 전역을 거미줄처럼 연결하는 수백 개의 지하철 노선과 역이 빠짐없이 수록돼 있어 어디든 손쉽게, 그리고 최단 거리로 찾아가는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8. 휴대하기 편리한 MAP BOOK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는 길찾기. 그러나 여행지의 위치뿐만 아니라 주변의 주요 명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종이 지도책. 책에서 분리되는 얇고 가벼운 맵북이 여러분의 도쿄 여행을 도와줄 것이다. 도쿄 전역을 직접 걷고 골목 하나하나까지 확인하며 만든 초정밀 지도에는 명소·레스토랑·숍이 한글과 일본어로 빠짐없이 표시돼 있으며, 지하철역·전철역의 출구 번호는 물론 출구 방향까지 꼼꼼히 표시해 놓아 원하는 곳을 쉽게 찾아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