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엉덩이 가벼운 문란수, 북부대공뿐만 아니라 없어서 못 보는 남부대공까지 좋아하는 키워드 범벅인데 진짜....... 하....... 소설이 어떻게 이렇게 얄팍하고 허접한지 트위터 꾸금 타래 보는 것도 아니고ㅠㅠㅠ 소설이 너무 가벼워서 전쟁이 나도 방과후 맞짱 뜨자는 얘기를 들은 것보다도 긴장감이 없어요. 악역마저 한없이 빈약함. "확 그냥! 눈 안 깔아?" < 작중 북부대공의 대사.. 적반하장 오지고요. < 작중 남부대공 최측근의 속마음 서술... 빙의된 공은 처음 봐서 되게 참신하다 하면서 보는데 이게 함정입니다. 1인칭 주인공 시점인데 이 캐릭터 성격이 너무나 경박함. 대사 경박.. 서술도 경박... 거기다 수까지 쌍으로 반푼이 같은 경박함을 보여줌. 본업존잘 능력 있는 남부대공이라는데 문란한 거랑은 별개로 걍 개zl랄수로밖에 안 보임ㅠㅠ 진지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봉건주의 배경을 표방하는 거면 대공이라는 지위에 최소한의 무게감은 느껴져야 할 거 아니에요;; 공수 둘 다 황실의 핏줄인 대공들인데 걍 자취방에서 뒤지게 섹스하며 입에 C발을 달고 사는 대한민국 20대 남자들 같아요. 그리고 수가 아장아장 걸어 다닐 때부터 공 뒤꽁무니 따라다녔던 순애보를 가졌는데 자기가 그토록 사랑하던 칼리번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속에 들어왔다는 걸 알면서도 그저 칼리번의 몸, 칼리번의 jot이면 영혼이 누구 것이든 상관없다는 태도가 너무 캐붕 같았어요. 사랑이 아니라 걍 몸정에 돌아버린 주인수 아닌지......... 진짜 칼리번도 절절한 찐사였고 정중하고 우아한 말씨로 연서도 엄청 남겼는데 빙의된 유태민이 너무 현대 코리안 남자스러워서 정이 1도 생기지 않아서 그런지 영혼체인지 당하고 어디론가 사라진 찐 칼리번이 너무 안타깝고 오히려 이쪽 버전을 보고 싶었어요. 가장 깨는 지점은 작중 배경이 마법, 초월적 존재 등의 초자연적인 현상이 없는 평범한 배경임에도 빙의자인 공의 언행이 수상하다는 이유로 수가 단번에 너 빙의됨?? 이러고 의심함. 수만 이러는 게 아니라 조연캐도 너 빙의됨?? 의심하는 게 정말 환장스러웠어요. 가뜩이나 빙의물인데 모든 글자 뒤에 2020년대 인터넷 사용자인 작가님이 오퍼시티 50퍼 정도로 비치는 느낌이라 몰입이 엄청 깨짐.
초딩수에 문란수가 조금 버겁구요 원래 컬리번은 어케 되었나여..제일 불쌍
어... 세트로 샀는데 당황스러워요 공수 말투가 가벼운 건 음.. ㅇㅋ 하고 넘겼는데 뭐랄까 씬에서 공이 너무... 변태 아저씨처럼 수의 야함을 찬양함 그니까 비엘적 아저씨가 아니라 유튜브 성인영화에 댓글 단 아저씨 느낌?... 그리고 신음이 아니라 그냥 소리를 질러요 보는 나는 하나도 야해보이지 않는데 자기들끼리 막 소리지르면서 뭘 함... 그냥 작가님 묘사가 제 취향이 아닌 걸 수도 있겠죠?.. 궁금하시면 1권부터 한번 읽어보세요
키워드가 취향이라 전권 구매했는데 로판 배경에서 대공이라는 공이랑 수가 니/미 씨부/럴 거리는건 아무리 가벼운 내용이라도 흐린눈이 안돼요 한 번도 아니라 1권부터 3권까지 내내 저럽니다 유독 거슬리는 욕이 저 두개인거지 배경에도 맞지 않고 요즘 중딩도 안 쓸만한 욕이 거슬릴 정도로 많이 나오니까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뭐지… 은은하게 한남이 꼴깝떠는거 같은 이 기분… 빙의를 공한테 하면 이런느낌인가…? 아니… 빙의는 다 똑같은데 고작 공이 되었다는 이유로 이래도 되나?
가볍게 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딱이었어요 ㅎㅎ 둘다 귀엽네요
생각보다 재밋 소설~ 작가님 외전 더 주세염~~
전권 구매러들은 꼭 1권부터 사서 읽어본후에 결정하시길...
수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작가님 전작들을 재밌게 읽었고 작가님을 애정해서 드린 별점이에요.. 스토리적으로는 흠..ㅎ.. 다른거 다 빼고 스토리 전개만 생각하면 그냥 무난했던것 같아요ㅡ 가볍게 읽을 수 있고 딱히 고구마없고 위기는 약하고~ 쉽게 해결되고요. 다만 전 서양판이든 동양판이든 배경에 어울리지않는 말투나 문체를 매우 불호하는데 공수 뿐만아니라 문체까지 지극히 현대적이라 배경과 너무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가뜩이나 공수 무게가 1g인데 말투까지 현대적이라 흐으음..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북부 대공이 추위를 타면 어떡해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