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작가의 철학적 사유가 돋보이는 소설. 비트겐슈타인을 위시한 언어철학과 들뢰르의 시뮬라크르 등... 무엇보다 대단했던 것은, 그러한 사상을 자연스럽게 이야기에 녹여내고 납득하게끔 만드는 필력이 아닐까. 이 책은 펄프 픽션이 아니다. 웹소설적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안타깝지만 정말 재미없고, 소위 말하는 고구마 300개같은 소설일 것이다. 그러나 나에게는 이 소설은, 이 소설의 표현을 빌리자면 겨울에 피는 장미같은 소설이다. 겨울에 피지 않는다고 꽃을 탓할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다보면 어딘가에 한 송이쯤 피어있을거라 믿고, 실제로 그것을 찾았을 때의 환희와 같은 소설이다.
세번째 읽는 중. 리디에 있는 수 많은 마공서와 거기에 달린 끔찍한 5점짜리 덕담에 심신이 지쳐갈 때. 다시금 리디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 또다른 인생작을 찾을 용기를 불어넣어준다.
12권 13권이 늘어져서 괜히 전권 구매 했나 했는데 와 그냥 소름이 확 끼치게 하는 전개 ㅋㅋㅋ 지겨우신 분들은 14권 점프해서 보세요 와 ㅋㅋㅋ 미쳤다 ㅋㅋㅋ 자꾸 여성에 관한 혐오가 있다고 그러는데 전쟁이 나면 여자에 대한 취급은 글에 써있는것보다 훨씬 더할꺼임 적나라한 표현은 불편하지만 사실적인 부분임 가상의 세계가 진짜 현실적이고 그걸 보는 시청자들의 뇌없고 더러운 모습도 현실적인데 소설을 읽는 사람은 꿈꾸고 있는 현실이 참 아이러니하고 웃기다
별 3.5개. 흥미로운 설정이었지만 중후반 이후 재미의 한 요소였던 시청자들의 반응이 사라진게 아쉬운. 결말이 좀 싱거운 면도 없잖아있었던거 같다. 뜬금없는 히로인 초이스도 물음표이긴한데..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작가 여성관 개처참함 신작에서 특히 심함
확실히 1권이 고비인 것 같아요. 2권부터는 2시간만 읽었는데 1권은 3일 동안 나눠서 봤어요. 문체?가 익숙해지는 것도 있고 세계관 야금야금 이해하느라 오래 걸린 것도 같고.. 하지만 재밌어요. 전투신도 자세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머릿속에서 영상처럼 장면을 상상하기에 모자르지 않아요. 추천추천 1권 105쪽 후아 " 누락 108쪽 손 내민 소년 > 손을 내민 소년 116쪽 올라가는 간다. > 올라간다. 2권 86쪽 한쪽 깨진 안경을 > 한쪽이 깨진 안경을 98쪽 짐승 닮아가는 다른 사람들 > 짐승을 닮아가는 다른 사람들 248쪽 두 마리 육박했다. > 두 마리가 육박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음.
명작이긴 한데 2권 초반에 나오는 과거편은 스킵하고 봅니다. 개연성은 맞지만 불편하니 피하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납골당의 어린왕자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