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환락송 3. 선라이즈, 블루 하와이 상세페이지

소설 중국 소설

환락송 3. 선라이즈, 블루 하와이

소장종이책 정가14,000
전자책 정가30%9,800
판매가9,800

환락송 3. 선라이즈, 블루 하와이작품 소개

<환락송 3. 선라이즈, 블루 하와이> * 《환락송 3. 선라이즈, 블루 하와이》 줄거리

“오늘 밤 가장 빛나는 별은 바로 너의 눈동자야.”

특이점을 잊기 위해 여행을 떠난 앤디는 우연히 동행하게 된 바오이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리게 된다. 억지로 밀쳐내려고 하지만 어느새 바오이판에게 빠져버린 앤디는 그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게다가 웨이궈창의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되어 유산을 둘러싼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앤디의 평화롭던 일상은 혼란에 빠진다.
취샤오샤오는 밀당 끝에 결국 자오치핑의 항복을 받아내고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일도 사랑도 순항이지만 항상 자오치핑의 마음에 들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판성메이의 환심을 사기 위해 왕바이촨은 바오이판에게 거래 납품 제안을 하지만 성사되지 못한다. 하지만 왕바이촨은 판성메이에게 사업권을 따냈다고 거짓말을 하며 둘의 갈등은 커지게 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사사건건 왕바이촨을 간섭하는 판성메이가 못마땅한 왕바이촨의 어머니는 판성메이를 만나 왕바이촨과 헤어지라고 선전포고를 한다.
바오 팀장에게 받았던 상처 때문에 쉽게 마음을 열지 못했던 추잉잉은 잉친의 끈질긴 구애로 어렵게 잉친에게 마음을 열지만, 환락송 22층 친구들에게 잉친을 소개시켜주려고 만난 자리에서 의도치 않은 공격(!)을 받으며 충격에 빠지는데….



출판사 서평

환락송 22층에서 벌어지는 다섯 여자들의 맛있는 이야기

‘환락송歡樂頌’은 주인공들이 사는 아파트 이름이자, 베토벤의 교향곡 ‘합창’에 등장하는 ‘환희의 송가To ode to joy’를 이르는 말이다. 소설 《환락송》은 하이시라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환락송 아파트 22층에서 함께 살게 된 다섯 여자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일과 삶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다.
환락송 아파트 한 채를 빌려 룸메이트로 함께 살고 있는 판성메이, 관쥐얼, 츄잉잉은 옆집에 새로 이사 온 취샤오샤오, 앤디와 만나게 되고, 각종 사건사고를 겪으며 이웃에서 절친이 된다. 이들은 각각 성격도, 집안도, 직업도, 연애관도 다르다. 겉으로는 대도시에 사는 멋있는 커리어 우먼 같지만, 화려해 보이는 이면에는 각자 아픔과 고충을 가지고 살아간다.

《환락송》은 조회수 183억 뷰를 돌파하며 ‘직장인 퇴근시간을 앞당긴 드라마’로 불린 동명 드라마 ‘환락송歡樂頌’의 원작 소설이다. 드라마 ‘환락송’은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시즌 2까지 방영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고, 방송 1주일 만에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의 조회수가 30억 뷰를 돌파, 방송 5주차까지 평균 클릭수가 200억 회에 달했다.


[출판사 리뷰]

“맛있게 떠들고 맛있게 먹고 맛있게 사랑하는 지금의 우리를 위하여!”
개성 넘치는 다섯 여자들이 환락송 아파트 22층에 모여 살며
울고 웃고 싸우고 위로하는 청춘 발랄 로맨스 라이프!

판성메이, 관쥐얼, 추잉잉은 지방 출신으로 하이시에 올라와 환락송이라는 아파트 한 채를 빌려 쉐어하여 사는 룸메이트다. 어느 날 그들이 사는 아파트 같은 층에 엘리트 골드미스 앤디와 부잣집 딸 취샤오샤오가 이사 오게 된다. 이 5명의 여성은 각기 다른 성격과 사고방식 때문에 갈등을 겪기도 하지만, 서로에게 문제가 생기면 누구보다 먼저 나서 도와주고 아픔을 이해하고 아껴주는 든든한 가족 같은 친구가 되어, 고달프고 설움 많은 타지살이의 버팀목이 되어준다.
사랑, 연애, 직장 스트레스, 가족 문제 등 이 시대 젊은 도시 여성들의 팍팍한 현실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마음속에서 고민했던 문제들이 풀리기도 하고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게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지은이
아나이(阿耐)
취미로 쓴 소설을 인터넷에 올리기 시작하며, 독자들의 수많은 공감과 찬사를 이끌어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수많은 여성들의 현실과 감정을 대변하는 작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계공학을 전공했지만 글재주가 뛰어나고 이야기 구성이 치밀하다. 한 번도 공개적으로 얼굴을 드러내거나 자신의 프로필을 자세히 밝힌 적이 없어 신비한 작가로 불린다. 주요 작품으로 《모두 좋아라》, 《동쪽으로 흐르는 큰 강》, 《환락송》 등이 있다.


옮긴이

주은주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중어중문학과 석사 과정을 수료. 중국어 강사를 거쳐 드라마 등 영상 번역 분야 통번역 활동을 하였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국보급 요리 대가가 전수하는 중국 면식 바이블》, 《흔들리지 않는 마음》, 《생각만 하다가 놓쳐버리는 인생의 소중한 것들》, 《역사를 바꾼 성 이야기》 등이 있다.

박영란
베이징 어언 대학교 중국어영어과를 졸업하고 국제유치원 교사로 근무했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국제중국어교육학과(TECSOL)에 재학 중이며,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괜찮으니까 힘내라고하지마》, 《말하기 힘든 비밀》, 《마윈의 성공스토리 양쯔강의 악어(공역)》 등이 있다.

목차

제 33장
제 34장
제 35장
제 36장
제 37장
제 38장
제 39장
제 40장
제 41장
제 42장
제 43장
제 44장
제 45장


리뷰

구매자 별점

4.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