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복 남동생은 그녀를 싫어해 상세페이지

로맨스 e북 역사/시대물

이복 남동생은 그녀를 싫어해

한뼘 로맨스 컬렉션 462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이복 남동생은 그녀를 싫어해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이복 남동생은 그녀를 싫어해작품 소개

<이복 남동생은 그녀를 싫어해> #서양풍 #시대물 #금단의관계 #원나잇 #애증/라이벌 #오해 #달달물 #이야기중심
#카리스마남 #능욕남 #집착남 #계략남 #순진녀 #동정녀 #상처녀 #순정녀
공작이 하녀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 에이네르. 하지만 천한 어머니의 신분 때문에 그녀는 자신이 공작가의 딸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자란다. 그러던 중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그녀에게 진실이 밝혀지고, 공작가의 사람들이 그녀를 찾아온다. 그렇게 천한 출신에서 일약 공작가의 영애가 된 에이네르. 그러나 공작가를 실질적으로 책임지고 있는 카를, 그녀의 이복 남동생은 처음부터 그녀를 경멸하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공작의 숨겨진 딸로 천하게 자라다가 귀족 영애가 되어버린 에이네르. 그리고 그녀를 경멸과 비웃음으로 대하는 이복 남동생. 경멸이 육체적 욕망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탐구 기록.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에이르네가 19살이던 어느 날, 그녀의 유일한 가족인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에이르네의 어머니, 샬롯은 생전 그녀에게 비밀리에 몇 번이고 당부하고는 했다.
"콜록...... 르네, 만약에 내가 죽으면 말이다. 어쩌면 널 데려가겠다고 귀족가에서 사람이 올 수도 있어."
"귀족가라고요?"
"그래. 발란드 공작가라고 수도에서 아주 유명한 가문이란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을 따라가서는 안 된다. 절대로."
"어째서지요, 어머니?"
"그야 그곳에 사는 귀족 나리들은 몹시도 무서운 분들이니까. 우리 같은 평민 출신에게는 피도 눈물도 없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에이르네 넌 공작가의 피가 섞이지 않았으니 말이야."
샬롯은 에이르네에게 자세한 설명을 해 주었다. 그녀가 이십여년 전 공작가에서 하녀로 일했을 때의 이야기였다. 샬롯은 우연히 공작 각하의 눈에 띄어 그와 어쩔 수 없이 하룻밤을 보냈다. 그리고 그 일로 인해 공작부인의 손에 쫒겨나 지금과 같은 먼 시골까지 오게 된 것이었다.
"공작부인께서는 그때 내가 품었던 아이, 그러니까 르네 네가 공작님의 딸인 줄로만 알고 계셔. 하지만 아니란다."
샬롯에게는 원래 함께하던 연인이 있었다. 공작저 밖 작은 포목점 가게의 주인이었다. 비록 공작과의 하룻밤 사실을 알게 되고 그는 그녀에게 이별을 고했지만 말이다. 이후 샬롯은 홀몸으로 에이르네를 키웠고, 나중에 가서야 자신의 옛 연인이 사고로 죽었음을 알게 되었다.
"나는 확신할 수 있단다, 르네. 넌 어딜 봐도 내 옛 연인을 닮은 그의 아이야."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음란 공주_악취
음란 부인_악취
19금 여주라도 괜찮을까요_악취
스타일리스트의 옷은 누가_달달
메이드 차의 시럽도 수면제_편백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악취

2022.05.2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나쁜 취향과 나쁜 취미를 담은 글을 좋아합니다.
메일: badsmellbadtaste@naver.com
블로그: https://blog.naver.com/badsmellbadtaste

목차

표지
목차
1. 넌 날 싫어하잖아
2. 그런데 왜
3. 널 보내고 싶지 않아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3.1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62쪽)


리뷰

구매자 별점

2.8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