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눈떠보니 제국의 황녀라꼬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눈떠보니 제국의 황녀라꼬작품 소개

<눈떠보니 제국의 황녀라꼬> #서양풍 #판타지물 #빙의/전생 #오해/착각 #초월적존재 #달달물 #로맨틱코미디
#츤데레남 #카리스마남 #다정남 #단정남 #순정남 #순정녀 #연상녀 #순진녀 #순수녀 #쾌활발랄녀 #직진녀
김끝녀 할머니는 102세로 이 세상을 떠났다. 그러곤 태진제국 태황의 장녀로 다시 태어났다. 이제, 김끝녀가 아닌 세이 태황녀. 늦둥이로 태어난 까닭에 태왕의 사랑은 차고 넘쳤는데, 특히 세이가 만나는 남자들에 대해서 유독 관심을 가지고 일일이 간섭한다. 세이는 김끝녀일 때 해보지 못했던 연애를 왕창 하고 자신이 원하는 남자와 결혼하는 게 꿈이었기에 아버지 태왕과 일일이 부딪혔다. 그러던 어느 날, 청명제국의 서부대공 민영원이 청혼을 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올해 102세로 대한민국에서 천수를 누리고 세상을 떠난 김끝녀 할머니는 눈을 깜빡였다.
'뭐꼬?(뭐지?) 지금 뭐 우째 된 기고?(어떻게 된 것이지?)'
자신은 분명 병원에서 친지들과 손주들 앞에서 평온히 눈을 감았는데 다시 눈을 떠보니 이 꼴! 이다. 김끝녀의 눈앞에는 눈부신 미남자 한 명이 자신을 얼싸안고 기뻐하고 있다.
다시 한번 눈을 깜빡여도 김끝녀의 현실은 그대로였다. 여전히 금발의 아름다운 남자는 푸르른 바다 같은 눈동자로 자신을 바라보며 한없이 기뻐하고 있다. 이 남자의 피부는 어찌나 하얀지 마치 흰색 도화지 같았다.
"우... 우앵-!"
심지어 김끝녀, 자신의 입에서 나온 말은 더 어이가 없었다. 우앵? 우앵이라꼬? 이게 뭐꼬? 김끝녀 할머니는 심각하게 고민에 빠졌다. 이게 뭔 일이고?(이게 무슨 일이지?)
"황후! 우리가 드디어 자식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드디어 해냈다구요!"
금발의 남자가 바라보는 곳을 김끝녀 할머니(?)도 바라보았다. 그곳에는 짙은 갈색 피부에 검은색 머리카락으로 단발을 한 여성이 한 명 앉아 있다. 여성은 의사로 보이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었다.
"아유, 폐하도 참. 제가 이렇게 늦게 자식을 본 것은 다 폐하 잘못이라구요! 폐하께서 힘을 잘 못 쓰셔서 그래요."
전 대륙에 있는 모든 나라들 가운데 최강의 나라, 태진제국의 유일한 황제의 여자인 청명 황후의 말에 옆에 있던 사람들은 당황하며 헛기침을 했다. 황제에게 이렇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전 대륙을 통틀어서 지금 이 사람, 신청명 황후뿐이다.
황후의 따끔한 잔소리에도 황제, 야킨 메이샤 라타는 그저 싱글벙글 웃을 뿐이었다.
"그럼요! 황후 말이 맞아요. 다 내 잘못이지요. 그래도 이렇게 귀한 우리 자식이 마침내 태어났지 않습니까."
"폐하도 참, 이건 다 제가 건강한 덕이라구요. 그러니 제게 감사하셔야 해요. 알겠죠?"
'뭐라카노? 지금 영어가?(지금 너희들 영어를 쓰는 거니?)'
아빠의 품에 안긴 막 태어난 아가이자 전생에 김끝녀 할머니였던 사람은 어리둥절했다. 당최 이 부부가 뭐라고 씨부리는지(말하는지) 알아먹을 수가 없었다...
김끝녀 할머니의 새로운 삶은 바로 이렇게, 이 제국에서 시작되었다. 대륙 최강 부부의 첫 번째 사랑스런 딸로 말이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나의 푸른 용이여_따노르
세 사람의 이야기_따노르
폭군 성군 만들기 대작전_따노르
은하수의 신을 만나다_따노르
사랑할 수 없는 사이_따노르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따노르

2023.01.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처음 뵙는 분, 다시 만나는 분 모두 반갑습니다. 저는 세상에 아름답고 선명한 것들이 필요하기에 포기하지 않고 창작해 나가고 있는 따노르라고 합니다. 더불어 세계 최초(!)의 한컷동화 작가입니다.
새롭게 시작한 저의 초단편 세상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작 : 요모조모 한컷웹툰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6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4쪽)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