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세이프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세이프>

가장 안전한 인생을 훔치려 했다!

실종 12년 만에 돌아온 소녀, 위험은 끝나지 않았다
미친 속도감과 긴장감, 소름 끼치는 대반전, 모든 것을 갖춘 악마적인 스릴러!

어느 여름날, 교외의 평범한 중산층 거주 지역에서 사랑스러운 여섯 살 소녀가 실종됐다. 경찰과 언론, 지역사회, 사설탐정까지 총동원되어 찾아 헤맸지만 실마리조차 찾을 수 없었던 소녀가, 12년 만에 기적처럼 집으로 돌아온다. 유괴된 후 끔찍한 곳에서 도망쳐 나왔다고 주장하는 그녀.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실종 소녀를 위협하는 위험은 정말로 다 끝난 것일까.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가 필명 S. K. 바넷으로 발표한 《세이프》는 실종된 소녀 ‘제니 크리스털’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치밀한 플롯과 개성 넘치는 여성 캐릭터, 탁월한 서술로 그려낸 스릴러 소설이다. 2020년 가을 출간되자마자 강렬한 서스펜스와 예측 불가능한 반전으로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고, ‘잭 리처 시리즈’로 유명한 스릴러의 거장 리 차일드로부터 “어두우면서도 쾌활하고, 미치도록 긴장되는 환상적인 소설”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전 세계 12개국에 판권이 판매되었으며 <걸 온 더 트레인> 등을 제작한 메이저 영화사 '드림웍스'와 출간 전 영화화 판권이 계약되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이 작품이 실제로 어떻게 스크린에서 재현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판사 서평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겠죠.”
빛바랜 실종 전단 속 사랑스러운 소녀가
세상에 버림받은 소녀가 되어 돌아왔다

출간 전 ‘드림웍스’ 영화화 확정!
“이 책은 우리가 스릴러에 바라는 그 모든 것이다!”—마이클 코리타(작가)

한때 모두가 애타게 찾았으나 이제는 낡고 바래 알아보기조차 힘든 실종 아동 전단지 속의 사랑스러운 소녀. 그 실종 소녀가 12년 만에 집으로 돌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소녀의 이름은 제니 크리스털. 2007년 7월 10일, 친구네 집에 놀러 간다고 집을 나선 뒤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제니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왜 12년이나 흐른 지금에서야 그녀는 집으로 돌아온 것일까. 그녀는 정말로, 사라진 제니 크리스털일까?
기적 같은 재회에 눈물을 흘리는 부모, 소녀의 정체를 의심하며 경계하는 오빠, 유괴범들을 찾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우는 FBI, 그리고 특종을 캐내려는 언론들로 한바탕 혼란이 일고, 예전의 빛나는 미소를 잃은 실종 소녀는 마치 모든 상황을 관망하는 듯 보인다. 그 누구도, 소녀 자신조차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이 소설은 긴장감 넘치는 영리한 서술로 숨 쉴 틈 없이 빠르게 독자들을 몰아붙이며, 마치 한편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듯 단숨에 사로잡는다.
작가 S. K. 바넷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명 스릴러 영화의 원작자다. 필명으로 이 소설을 발표했으나, 치밀하고 속도감 있는 플롯,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은 베테랑 작가의 내공을 짐작케 한다. 《세이프》는 출간되자마자 ‘스릴러에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블록버스터급 스릴러’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12개 언어로 번역 출간 계약이 이루어졌고, ‘드림웍스’ 제작사와의 출간 전 선계약으로 영화화가 확정되었다.

“난 안전해. 살면서 이렇게 안전하긴 처음이라고.”
세상에 버림받고, 스스로 살아남은 소녀

천재 스릴러 작가 크리스토퍼 라이히로부터 “이 책이야말로 페이지 터너의 정의”라는 찬사를 받았을 만큼 압도적인 몰입감을 지닌 이 소설은, 소녀의 비밀이 드러나는 첫 번째 반전을 지나면 그대로 끝까지 질주할 수밖에 없다. 안전한 집, 따뜻한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 전형적이지 않은 십대 소녀의 냉소적인 목소리로 탁월하게 서술되는 전개는 여태껏 스릴러 소설에서 보지 못한 특별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실종 전단 속 사랑스러운 여섯 살 소녀와 세상에 버림받은 열여덟 살 소녀의 삶이 운명처럼 교차된 순간, 소녀는 살아남기 위해 더 큰 위험 속으로 뛰어들고 스스로의 힘으로 해답을 찾아 나간다. 소녀의 시선을 따라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마침내 추악한 진실을 마주하는 순간, 독자들은 경악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안전이 보장된 삶을 손에 넣기 위해 남보다 더 강해져야만 하는 한 소녀의 위험한 싸움은 섬뜩하고 충격적인 결말과 함께 묵직하고 긴 여운을 전한다.



저자 소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명 스릴러 영화의 원작자로, 《세이프》는 그가 필명으로 발표한 첫 소설이다. 강렬한 서스펜스와 흡인력, 예측 불가능한 반전으로 ‘스릴러에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블록버스터급 스릴러’라는 평가를 받았고, 출간 전 드림웍스와 영화화 판권이 계약되었다.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