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 상세페이지

외국어 일반영어

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

세 마디로 시작하는 쉬운 영어

구매종이책 정가15,800
전자책 정가11,000(30%)
판매가9,900(10%)
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


책 소개

<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 영어 잘하는 사람은 쉽고 짧게 말한다!
이제 딱! 세 마디로 정복하자

학교에서 십수 년간 영어를 공부했는데도 왜 우리는 외국인만 보면 아무 말도 못하고 식은땀만 흘릴까? 그 이유는 바로 ‘영어에는 정답이 있다’는 편견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단어를 많이 알고 문법을 완벽하게 터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선입견부터 버려라! 영어회화에서 중요한 것은 ‘정확한 의미 전달’이 아닌 ‘어떻게든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전하기’에 있다! 그것도 단 세 마디로 충분하다!
《딱! 쓰리 영어회화》는 프로 영어 강사로 활동하는 저자가 수많은 영어회화 고수들을 관찰·분석하여 만들어낸 ‘단어 암기가 필요 없는 딱! 세 마디 영어회화법’을 담은 책이다. 영어회화의 두려움을 이겨내고 편견을 깨뜨리는 《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에 이어 추후 생생한 예시들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활용편’도 동시에 출간되었다.
저자는 영어에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을 위해 ‘영어로 말할 때 모르는 단어는 과감하게 버리고 아는 단어로 바꿔 말하는 세 마디 영어법’을 체계화하여 이 책에 담았다. 영어 말하기에서 가장 중요한 주어와 동사 떠올리는 훈련법, 같은 말을 다양하게 표현하는 마법상자 훈련법을 담았다. 이 영어 학습법을 터득하는 순간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며 “나도 할 수 있구나!”라는 자신감을 얻게 될 것이다. 해외출장을 앞두고 있거나 비즈니스 영어를 시작하려는 직장인은 물론이고, 유학이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영어회화 책이다.


출판사 서평

‘이런 표현이라면 나도 말할 수 있었는데...’
그 표현, 이제 나도 해보자!

영어로 말할 때마다 “그 단어가 영어로 뭐지? 생각이 안 나네…. 어휴, 난 맨날 단어에서 막힌다니까!” 하고 한숨을 내쉬는 사람이 많다. 다른 사람의 회화표현을 보고 ‘이런 표현이라면 나도 말할 수 있었는데...’ 하는 후회 때문에 잠 못 이뤄본 사람이라면, 특히 더 세 마디 영어가 필요하다! 머릿속에 하고 싶은 말을 이미지로 떠올린 후 3단계를 통해 우리말을 영어로 바꿔 말하는 훈련을 해보자. 예를 들면, “머리가 부스스해”라는 말을 하고 싶은데 ‘부스스하다’라는 말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머리카락이 제멋대로 날리는 모습을 상상해보며 이렇게 말할 수 있지 않을까? “내 머리카락을 컨트롤할 수 없어!”

주어, 동사만 알아도 충분한 ‘세 마디’ 영어회화
영어회화에서 어려운 문법은 필요 없다. 중학교 문법 수준이면 충분히 회화가 가능하다. 괜히 어려운 문장구조나 복잡한 말을 찾으려고 하지 말고 가장 중요한 주어 + 동사 + 그 이외만 의식하고 영어로 말해보자. 주어, 동사만 제대로 찾으면 나머지는 그대로 갖다 붙이면 된다. “내 머리카락을 컨트롤할 수 없어!”라는 말을 영어로 표현하고자 한다면 주어와 동사를 찾아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I(주어) / can’t control(동사) / my hair.(그 이외)”

영어 못하던 일본인들의 말문을 트이게 하다! 일본에서 8만부 판매를 달성한 바로 그 책!
저자 아오키 유카도 고등학생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갔지만 유창한 영어를 해야 한다는 압박 때문에 한 마디도 못하는 영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다. 이후 저자는 영어회화 고수들을 철저하게 관찰하고 분석하여 ‘영어를 잘하는 사람일수록 쉽게 말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게 된다. 이를 토대로 ‘버리는 영어 스쿨’을 설립, 프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다수의 기업 연수와 강연을 통해 단 2시간 만에 영어 못하던 일본인들의 말문을 트이게 하고 영어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많은 일본인이 감탄한 이 영어 학습법을 담은 저서 《딱! 쓰리 영어회화》는 활용편까지 일본에서 8만부 판매를 기록했다. 미디어 매체에서도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켜 다양한 잡지에 인터뷰 기사가 실렸으며 저자는 유튜브 스타로도 등극,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저자 소개

저자 : 아오키 유카 靑木 ゆか
세 마디 영어회화 개발자. 학창시절 때 영국으로 단기 어학연수를 가서 단어와 문법에 막혀 말도 안 되는 영어를 구사, 친구들을 당황하게 한 경험 이후 영어회화 고수들을 분석하여 ‘영어는 꼼수를 부려야 말할 수 있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게 된다. 이를 토대로 영어 학습 연구에 뛰어들어 다수의 기업 연수와 강연을 통해 단 2시간 만에 영어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하고 영어 못하던 일본인들의 말문이 트이게 하여 큰 이슈가 되었다. 치바 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국제경제학을 전공하고, 미국에서 유학한 후 미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전공을 살려 재무·경영 업계에 종사한 다음 현재는 ‘버리는 영어 스쿨’대표이자 프로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영어 학습법을 담은 저서는 일본에서 8만부가 넘게 팔리며 각종 미디어 매체에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역자 : 김숙희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오랫동안 일본 도서를 한국의 출판사에 중개하여 소개하는 에이전트 일을 해왔다.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다. 번역서로 <딱!쓰리 영어회화> 시리즈, <내 뒤에 누굴까?>시리즈, 《귀엽지 않는 내 동생》등이 있다.

역자 : 강은정
20년 경력의 출판 기획 전문가이자 전문 번역가. 꾸준히 외국어 공부를 하며 각종 외서와 외국어 학습서를 기획 편집했다. 공부해도 영어가 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진짜 영어 발상 전환법 ‘꼼수 영어회화’를 널리 알려야 한다고 적극 주장하며 이 책을 번역했다.

목차

프롤로그_ 영어가 유창한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

CHAPTER 01 당신의 영어, 이래서 문제다
SECTION 01 영어로 말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
SECTION 02 당장 버려야 할 당신의 착각

CHAPTER 02 영어 잘하는 사람의 진짜 비밀
SECTION 01 ‘영어를 잘한다’의 정의부터 바로 하자
SECTION 02 영어를 잘하는 비법은 ‘바꿔 말하는 힘’이다
SECTION 03 바꿔 말하기’의 프레임을 가진다

CHAPTER 03 모든 영어는 ‘3마디’로 가능하다
SECTION 01 ‘3마디 영어’란 무엇인가
SECTION 02 중학 영어 복습은 이것만으로 OK
SECTION 03 ‘3마디’만으로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칼럼] 영어 사고력 개발법
SECTION 04 3마디 영어 말하기를 위한 ‘버리기 노하우’

CHAPTER 04 3마디로 말하기 위한 3가지 스텝
STEP 01 이미지를 그린다
STEP 02 우리말 ?꼼수말 ?영어로 생각하기
STEP 03 주어와 동사를 찾는다
응용 step 그래도 어려울 때는 ‘전하는 말’로 해본다
[칼럼] 이런 충고는 필요 없다

CHAPTER 05 무엇이든 영어로 말해보자
SECTION 01 볕에 탔네!
SECTION 02 추석 연휴라 길이 혼잡하더라고
SECTION 03 똑바로 해!
SECTION 04 베테랑이군요
SECTION 05 역할을 끝내다
SECTION 06 질문은 사양 말고
SECTION 07 다양한 상품이 풍부
SECTION 08 직거래할 수 있나요?
SECTION 09 신입사원을 고용하다
SECTION 1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SECTION 11 주말은 예약이 차 있다
SECTION 12 경쟁이 치열해진다
SECTION 13 새로운 사업 합병이 시작됩니다
SECTION 14 전화를 연결해드리겠습니다
SECTION 15 이번 주 형편은 어렵습니다
SECTION 16 그리워진다, 추억하다
SECTION 17 동창회에 나가다
SECTION 18 디저트 배는 따로 있어요!
SECTION 19 며칠이나 갑니까
SECTION 20 침대특급으로 타고 싶다

에필로그_ 사실 영어 실력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저자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