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딱! 쓰리 영어회화: 활용편 상세페이지

외국어 일반영어

딱! 쓰리 영어회화: 활용편

많이 쓰는 회화 표현 마스터 문장 41

구매종이책 정가15,800
전자책 정가11,000(30%)
판매가9,900(10%)
딱! 쓰리 영어회화: 활용편


책 소개

<딱! 쓰리 영어회화: 활용편> 이미 알고 있는 단어면 충분하다!
우리에게 필요한 건 딱! 세 마디로 표현하는 연습이다.

미국의 만 다섯 살 아이가 일상적으로 구사하는 영어 단어 수는 우리가 중학교 과정에서 배우는 필수 단어 1,000여 개 정도다. 이론상으로 볼 때 중학교 영어 수준이라면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모두 영어로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는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하지 못한다. 왜 그럴까? 바로 ‘말하는 영어’를 제대로 배우지 못했기 때문이다.
말을 잘한다는 것의 정의부터 바로잡자. 말을 잘한다는 것은 단어를 많이 안다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목표는 어려운 단어를 말하지 않고 자신의 의사는 다 전달하는 미국 초등학생 수준의 영어 말하기이다. 단어를 아는 것과 표현을 잘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는 것이다. 이미 우리는 내 생각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범위의 단어를 알고 있다. 문제는 표현하는 것이다!
단어를 암기하지 않아도, 문법을 몰라도 영어로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세 마디 영어회화법’을 담은《딱! 쓰리 영어회화: 기초편》에 이어 2탄《만화로 배우는 딱! 쓰리 영어회화: 활용편》이 출간되었다.
일본에서 8만 부 넘게 판매된 이 책의 저자 아오이 유카는 영어로 말하기 전에 단어를 많이 알고 문법을 완벽하게 터득해야 한다는 선입견부터 버리라고 조언한다. 이 책이 알려주는 대로 이미지 트레이닝 훈련법을 익히고 마법 상자로 ‘딱 세 마디’ 영어 회화를 연습하다 보면 무엇이든 말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길 것이다.
저자는 영어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을 위해 ‘영어로 말할 때 모르는 단어는 과감하게 버리고 아는 단어로 바꿔 말하는 세 마디 영어법’을 체계화하여 이 책에 담았다. [활용편]은 일본의 유명 만화가 호시노 유미가 참여하여 세 마디 영어회화의 원리와 활용 방법을 만화로 설명하여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훈련해볼 수 있도록 집필되었다. 해외 출장을 앞두고 있거나 비즈니스 영어를 시작하려는 직장인은 물론이고, 유학이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영어회화 책이다.


출판사 서평

쉽게 말하기의 4대 원칙
단어를 몰라서, 관용구를 열심히 외우지만 뒤돌아서면 잊어버려서 ‘영어로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학생 때부터 ‘하나뿐인 정답을 찾는’ 영어 공부법만 익혔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 설명하는 이미지로 연상한 후에 쉬운 표현으로 바꿔 말하기 기술만 익히면 그런 사람도 어느 순간 영어로 술술 말하게 된다. 놀라운 건, 자신이 현재 알고 있는 영어 단어, 문장 실력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거다.
딱! 쓰리 영어회화를 위해서는 80퍼센트 버리기, 직역 버리기, 어른 말 버리기, 추상어 버리기의 등 4대 원칙을 기반으로 ‘마법 상자 훈련법’을 연습하면 외국인을 만났을 때 당황하지 않고 쉽고 빠르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된다. 굳이 어려운 단어로 길게 말하지 않아도 충분히 대화가 가능하다는 걸 보여준다.

영어 못하던 일본인들의 말문을 트이게 한 바로 그 책
일본 서점 판매 8만 부 돌파!!
저자 아오키 유카는 영국에서 유학했지만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제대로 말하지 못했던 콤플렉스가 있었다. 이후 저자는 영어회화 고수들을 철저하게 관찰하고 분석하여 ‘영어는 꼼수(모르는 단어는 버리고 아는 단어로 문장 만들기)를 부려야 쉽게 말할 수 있다’는 비법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를 토대로 ‘버리는 영어 스쿨’을 설립, 프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면서 다수의 기업 연수와 강연을 통해 단 2시간 만에 일본인들의 영어 말문을 트이게 하고 영어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많은 일본인이 감탄한 이 영어 학습법을 담은 저서《딱! 쓰리 영어회화》는 일본에서 8만부 판매를 기록했다. 미디어 매체에서도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켜 인터뷰 요청이 쇄도했으며 이후 저자는 유튜브 스타로 활동하며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저자 소개

저자 : 아오키 유카 靑木 ゆか
세 마디 영어회화 개발자. 학창시절 때 영국으로 단기 어학연수를 가서 단어와 문법에 막혀 말도 안 되는 영어를 구사, 친구들을 당황하게 한 경험 이후 영어회화 고수들을 분석하여 ‘영어는 꼼수를 부려야 말할 수 있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게 된다. 이를 토대로 영어 학습 연구에 뛰어들어 다수의 기업 연수와 강연을 통해 단 2시간 만에 영어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하고 영어 못하던 일본인들의 말문이 트이게 하여 큰 이슈가 되었다. 치바 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국제경제학을 전공하고, 미국에서 유학한 후 미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전공을 살려 재무·경영 업계에 종사한 다음 현재는 ‘버리는 영어 스쿨’대표이자 프로 영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영어 학습법을 담은 저서는 일본에서 8만부가 넘게 팔리며 각종 미디어 매체에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역자 : 김숙희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오랫동안 일본 도서를 한국의 출판사에 중개하여 소개하는 에이전트 일을 해왔다. 현재 출판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다. 번역서로 <딱!쓰리 영어회화> 시리즈, <내 뒤에 누굴까?>시리즈, 《귀엽지 않는 내 동생》등이 있다.

역자 : 강은정
20년 경력의 출판 기획 전문가이자 전문 번역가. 꾸준히 외국어 공부를 하며 각종 외서와 외국어 학습서를 기획 편집했다. 공부해도 영어가 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진짜 영어 발상 전환법 ‘꼼수 영어회화’를 널리 알려야 한다고 적극 주장하며 이 책을 번역했다.

목차

프롤로그

CHAPTER 01 영어를 재미있게 익히기 위한 여섯 가지
마음가짐
여섯 가지 마음가짐 지속적인 즐거움을 느끼자
마음가짐 1 완벽을 버린다
마음가짐 2 정답 찾기는 좌절 영어로의 지름길
마음가짐 3 사흘 만에 영어로 말할 수 있다
마음가짐 4 전하는 힘을 기른다
마음가짐 5 쌓아놓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마음가짐 6 정답은 하나가 아니다

CHAPTER 02 다양한 표현으로 바꾸기 위한 ‘4대 원칙’
4대 원칙 1 80퍼센트 버리기
4대 원칙 2 어른 말 버리기
4대 원칙 3 직역 버리기
4대 원칙 4 추상어 버리기

CHAPTER 03 마법 상자 - 말을 바꿔보는 훈련
마법 상자 버리는 힘을 키워주는 마법 상자 활용법
01 호흡이 맞다
02 한 수 접고 들어가다
03 발을 잡아끌다
04 예뻐하다
05 (마음을) 졸이다
06 (생각이) 짧다
07 공처가
08 사진발이 안 받는다
09 콧대가 높다
10 즉흥적이다
11 강심장
12 만족스럽지 않다
13 침묵은 금
14 우왕좌왕하다
15 속수무책
16 머리를 부여잡다
17 건성건성
18 한 번 봐주다
19 호인 / 사람 좋은 사람
20 입이 무겁다
21 시시콜콜
22 싹싹한 사람
23 유머감각이 좋아지다

CHAPTER 04 마법 상자 응용편 - 말을 바꿔보는 심화 훈련
01 마음이 풀리지 않는다
02 위에 구멍이 난다
03 뒤가 켕기다
04 손가락이 근질거린다
05 그림의 떡이다
06 입장 바꿔 생각해봐
07 안색을 살피다
08 비벼대다
09 업신여기지 마
10 원기왕성하다
11 견원지간이다
12 입막음을 하다
13 말뿐이다
14 잔소리가 많다
15 더러운 수작하지 마
16 듣는 귀가 없다
17 아는 척하다
18 낭비하다

부록
1《꼼수 영어회화》 기초편 복습하기
2 해답

에필로그 낙오자 유학생이 꼼수 영어 강사가 된 이유
번외편 유카 선생님의 꼼수 영어 클럽에 가봤다
대담 알아두면 좋은 영어 공부법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