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처음은 이웃집 형!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처음은 이웃집 형!

이웃집 형은 내 첫경험 상대
소장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처음은 이웃집 형!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 배경/분야: 현대물
* 작품 키워드: #미남공 #계략공 #헌신공 #다정공 #연상공 #집착공 #순정공 #절륜공 #미인수 #순진수 #헌신수 #단정수 #짝사랑수 #순정수 #얼빠수
* 공 - 이예준(24): 한국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 일 년 전 옆집으로 이사 온 한주원에게 첫눈에 반한 후 그를 조금씩 제 색으로 물들인다.
* 수 – 주원(20): 한국대학교 서양학과에 입학한 신입생이자 이예준의 옆집 동생. 이예준이 주는 쾌락이 낯설지만 싫지는 않다.
* 이럴 때 보세요: 옆집 동생이 성인이 되기만을 기다린 이웃집 형의 이야기가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형이 언제 주원이한테 거짓말하는 거 본 적 있어?”


연작 가이드

「교수님은 내 첫경험 상대」 : 교수님과의 첫경험 이야기. 게이바에서 우연히 만난 제자 강민에게 교수 수현이 접근하는데….

「새아빠는 내 첫경험 상대」 : 새아빠와의 첫경험 이야기. 매일 밤, 이철민은 의붓아들 이한의 방에 몰래 들어가 그를 희롱하는데….

「의붓아들은 내 첫경험 상대」 : 의붓아들과의 첫경험 이야기. 아내의 장례식, 그날 이후 황진우는 의붓아들 김강현에게 개발당하는데….

「의붓형은 내 첫경험 상대」 : 의붓형과의 첫경험 이야기. 한재후의 스무 살 생일, 눈을 떠 보니 형 한태현이 제 아래를 빨고 있는데….

「의붓동생은 내 첫경험 상대」 : 의붓동생과의 첫경험 이야기. 잠시 쉬러 들어간 장례식장 휴게실. 그 안에서 지훈이 현수에게 강제로 입을 맞추는데….

「처음은 옆집 싱글대디!」 : 옆집 남자와의 첫경험 이야기. 갑자기 찾아온 윤지호의 히트사이클. 윤지호는 싫어하던 옆집 남자 홍민성에게 속수무책으로 매달리기 시작하는데….

「처음은 이웃집 형!」 : 이웃집 형과의 첫경험 이야기. 간절히 기다렸던 이웃집 동생 주원의 성인이 되는 날. 그날을 기점으로 이예준은 주원의 모든 것을 가지려고 하는데….

「처음은 아랫집 아저씨!」 : 아랫집 아저씨와의 첫경험 이야기. 스토커에게 강간당할 뻔 했던 민준은 아랫집 아저씨 강호태에게 처음을 주게 되는데...

「처음은 택시기사 아저씨!」 : 소속사 사장의 말만 믿고 나간 자리에서 몹쓸짓을 당할 뻔한 준우가 간신히 도망쳐 택시에 타고, 달아오른 몸에 택시기사 아저씨에게 자신 좀 어떻게 해달라고 애원하는데…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처음은 이웃집 형!작품 소개

<처음은 이웃집 형!>

#현대물 #미남공 #계략공 #헌신공 #다정공 #연상공 #집착공 #순정공 #절륜공 #미인수 #순진수 #헌신수 #단정수 #짝사랑수 #순정수 #얼빠수

주원의 이웃집 형 이예준.
다정한 모습으로 주원에게 헌신하며 주원이 스무살이 되기만을 기다린다.

주원이 성인이 된 이후부터 점차 달라져가는 둘의 관계,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주원과 하나가 될 날만을 기다리며 예준은 천천히 덫을 놓는데….

*

“우리 주원이 키스만으로 좆이 선 거야?”
주원이 하는 행동을 실눈을 뜨고 물끄러미 바라보던 이예준이 고개를 뒤로 물리고 아무렇지 않게 음담패설을 늘어놓았다.
질 낮은 농담에 면역이 없는 주원이 이제는 목덜미까지 붉어진 채 더욱 가랑이 사이를 오므리려고 했다.
아까와는 달리 소담하게 부풀어 오른 고간을 가리기 위해서였다.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돼. 형도 섰으니까.”
뒤로 물러나려는 주원의 허리를 감싼 팔에 힘을 주며 이예준이 제 사타구니를 주원에게 비볐다.
천 너머로도 확연히 느껴지는 열기 섞인 묵직함에 주원의 눈동자가 경련하듯이 떨렸다.
“침실로 가자.”


저자 프로필

배더기

2023.09.22.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무프모 소재 전문 작가입니다. 알람 설정 필수.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앱으로 연결해서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대여한 작품은 다운로드 시점부터 대여가 시작됩니다.
앱으로 연결해서 보시겠습니까?
닫기 버튼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앱 다운로드로 자동 연결됩니다.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