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浮生六记(부생육기)2 상세페이지


책 소개

<浮生六记(부생육기)2> 부생(浮生)은 덧없는 인생, 즉 돌아보면 모든 것이 꿈인듯 아득한 생애의 짧은 즐거움과 슬픔을 이야기하려는 생각에서 이백(李白)의 글,

'덧없는 인생은 꿈만 같아,
즐거움을 얼마나 누리리?'

에서 택한 말이다.


출판사 서평

중국 수필 문학의 걸작으로 중국의 대문호 임어당이 극찬한 작품이며 2018년 중국 온라인 서점 "당당왕"문학 분야 베스트 2위에 오르는 등 현대를 살아가는 중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작품으로 중국어 원서로 가감없이 전달하니 중국어를 이해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감동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 부생육기는 1,2으로 분권 출판되었으며 6개의 에피소드 중 2개는 소실되어 4개의 에피소드만 실었다.


저자 소개

沈复(심복)

1763, 중국 강소성 소주 출생, 선비의 가문에서 태어났으니 지방 하급 관원을 전전하며 빈곤한 생활을 했으나 꽃나무를 가꾸고 시를 짓고 유람하는 멋을 알고 즐겼다. 대단한 자서전이 아니라 평범하고 소소하지만 운치있는 일상을 그리고 있다. 아내 운이와의 추억, 하찮지만 소소한 취미 생활, 깊은 사랑과 자유로운 생각과 그로인해 겪는 재정적 현실, 대가족 제도속에서의 갈등, 중국 내 명산대천의 편력, 나라밖 풍경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과 가정을 모습을 보여주면서 현실 속에서도 멋을 지키며 살아가려는 운치와 여유를 발견하는 지혜를 남겨준다.

목차

坎坷记愁

浪游记快

中山记历(佚)

养生记道(佚)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