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뭔가 여주가 너무 어두운감이 있어서 읽다가 끄기를 반복하다가 너무 잘쓰신글이라 끝까지 읽었어요 처음부터 끌린글이었는데 저까지 우울해지는 기분이라 조금 침잠한느낌으로 읽었는데 순식간에 빠져들었어요 최고최고존잼이었어요
딱 재회 전까지 좋았다.
베지터블 작가님 팬인데도 패각은 너무 피폐하고 어두울까봐 안 보고 있다가 피폐한 책이 좀 보고싶은 타이밍에 봤어요. 진짜.. 왜 진작 안 본건지.. 생각했던것과 많이 다르다고 느꼈어요. 완전 취저. 일단, 나른미 장착한 다정한 ㄱㅅㄲ 남주와 애정결핍 순딩한 아기 길냥이 조합 너무너무 좋구요. 가장 사랑하는 조합이라서요. 배경이 되는 장소나 분위기가 꼭 영상으로 보는 것 같아서 좋았고, 특히나 남주여주가 가까워지면서 여주의 허름한 방애서 시간을 보낼때가 많이 기억에 남네요. 무엇보다, 그 모든 피폐함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따뜻해지는 과정이 잘 그려져있어서 읽고난 후의 느낌이 부정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완전 취저였습니다.
1권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2권 부터는 별내용 없어요.
외전까지 이렇게 완벽할 수가 있는 겁니까!ㅎㅎ 별점 분포에서 5점이 압도적으로 많던데 그 이유를 너무 잘 알겠더군요. 글을 읽으면서 확인하고 싶었던 두 가지는 이재는 언제쯤 죽은 삶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게 될까, 과연 그리 되기는 할까 하는 것과 재헌은 또 언제나 기만하는 다정함이 아닌 진심으로, 넘치는 사랑으로 이재를 대하게 될까 하는 거였는데 둘 다 너무 만족스럽게 이루어졌어요! 특히 죽음 같은 삶 속에서도 끝내 자신을 둥글려 '스스로' 진주 같은 삶을 이뤄낸 이재가 너무 대견했습니다. 그런 단단한 이재 덕에 함께 삶을 다시 배워가는 재헌도 멋있었고, 그가 표현하는 지독한 사랑은 그저 부럽기만할 정도로 찐득했네요. 둘 사이에 찌인~한 씬이 꽤 많아서 조금 사선 읽기한 부분도 있었지만 재헌 나름의 일관성ㅋ이 있어서 나쁘진 않았어요. 베지터블 작가님 작품은 처음이었는데 완전 입덕하게 된,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2권에선 계속 울면서 봤네요. 후회남이란 타이틀 달고도 별로 후회 안 하는거 같은 남주들도 있는데 이 소설 남주의 후회는 그 뼈저리게 아픈 마음이 어떤건지 독자도 너무 잘 이해되서 마음이 아려요.
너무너무 좋아요 종이책으로 나오면 소장하고플 정도로요
외전까지 다 읽고 나니 한편의 여주의 인생 드라마를 본 기분입니다 너무 울컥울컥 하고 오래 여운이 남아요 여주가 인어공주처럼 헤엄치는 모습이 그려지는것같아요 이재야 행복하렴 오래오래 빛나는 나전 공예처럼
후반부에서 서로 대화를 제대로 안하고 오해를 안푸는게 좀 답답햇어요 처음애 보여준 텐션이 점점 루즈해진듯 햇지만 뭐 그럭저럭 잘 봣습니다
내가 이걸 왜 안봤었지???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패각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