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싸 마술 클럽 상세페이지

책 소개

<아싸 마술 클럽> 아싸에서 인싸가 되는 놀라운 매직!
세상에서 제일 큰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야단법석 마술 대소동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링 작가 닐 패트릭 해리스의 장편동화
교활한 삼촌에게서 무작정 도망쳐 나온 거리의 마술사 카터. 카터에게는 타고난 마술사의 재능이 있지만, 정작 카터는 마술을 그저 사람들을 속이는 속임수라고 믿는다. 어릴 적 부모님을 잃은 카터는 안락한 집과 따듯한 가족, 친구를 꿈꾸지만 언젠가 자신에게도 그런 것들이 생길 거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연히 도착한 마을 미네랄 웰스에서 카터는 운명처럼 마술사 버넌 씨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다. 남들 눈에는 아웃사이더처럼 보이는 다섯 명의 꼬마 마술사들과 함께 간 카니발에서 카터는 세상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인 ‘아프리카의 별’을 훔치려는 악랄한 마술사 보쏘의 계획을 알게 된다. 카터와 친구들은 환상적인 팀워크와 마술 트릭으로 보쏘의 계획을 방해하는데…….
과연 카터와 친구들은 보쏘의 손아귀에서 아프리카의 별을 지켜 낼 수 있을까?
닐 패트릭 해리스가 청소년들을 위해 쓴 첫 번째 책 『아싸 마술 클럽』은 카터가 진정한 마술사로 거듭나는 과정뿐만 아니라 미네랄 웰스에서 카터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도 흥미롭게 다룬다. 특히 카터와 친구들이 악랄한 마술사 보쏘에게 대항하여 벌어지는 일들은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긴장감 있게 진행되어 몰입과 재미를 극대화한다.
누구보다 빠른 손을 가진 외톨이 마술사 카터, 두 아빠와 함께 사는 탈출 마술사 레일라, 턱시도를 입고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공중 부양 마술사 테오, 예리한 관찰력과 풍부한 지식을 가진 휠체어 소녀 리들리,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탁월한 재능을 가진 쌍둥이 올리와 이지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어울려 만들어 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독자들을 멋진 마술의 세계로 이끈다. 지금껏 우리가 모르고 있던 신비한 마술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마술 천재 카터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 보자.

*2018 굿리즈 선정 최고의 청소년 도서 최종 진출작
*2018-2019년 뉴햄프셔 그레이트스톤페이스 도서상 후보
*2020 블루스템 도서상 후보 : 일리노이 3-5등급 독자 선택상
*2019-2020 네브라스카 골든사워상 후보


출판사 서평

마술을 믿나요? 마술은 우리 주변에도 있어요!
마술 천재 카터와 친구들이 알려 주는 재미있는 마술 레슨

『아싸 마술 클럽』은 주인공 카터가 우연히 도착한 도시 미네랄 웰스에서 겪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마술’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등장인물들이 우정과 신의, 올바른 가치관을 지키고 배워 가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풀어냈다.
주인공 카터는 슬라이 삼촌과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는 소년이다. 그러던 어느 날, 카터가 마술을 이용해 나쁜 짓을 하려는 삼촌에게서 도망치면서 모험이 시작된다. 입버릇처럼 ‘세상에 마술 같은 건 없다’라고 말하는 카터는 미네랄 웰스 마을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사건을 경험하면서 진정한 마술의 의미를 찾아간다. 그 과정에서 카터는 새로운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신념을 지키면서 나쁜 마술사 보쏘와 일당들에게 용기 있게 맞서며 한층 더 성장한다. 이러한 카터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 주기에 충분하다.
이야기 속에서 마술은 흥미를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이야기 전체를 통틀어 전달하고자 하는 교훈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제로도 활용된다.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트릭’으로서의 마술과 삶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기적 같은 ‘마술’을 대립시킴으로써 독자들은 이야기 속에서 재미와 교훈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싸 마술 클럽』에는 기존 국내 어린이 책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입체적인 인물들이 등장한다. 독자들은 각각의 성격뿐만 아니라 가정환경이나 교육환경, 인종(피부색) 등이 서로 다른 개성 넘치는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남다른 부모님을 둔 레일라와 신체적 장애를 가지고 있는 리들리와 우정을 나누는 카터의 모습은 현실에서 일어나는 따돌림과 차별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한다.
이야기의 중간중간에는 간단한 마술을 배울 수 있는 즐거운 휴식 시간도 존재한다. 동전 마술, 크레파스 마술, 심리 마술 등 특별한 마술 도구 없이도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로 할 수 있는 마술이 수록되어 있다. 친구들은 모르는 마술의 비밀을 친절한 설명과 함께 그림을 더해 독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소개했다. 직접 해 보면서 배우는 마술 레슨은 독자들을 이 책의 마술 같은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저자 프로필

닐 패트릭 해리스

  • 경력 배우
    프로듀서/감독
    마법예술학교(The Academy of Magical Arts) 교장

2020.11.24.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배우이자 프로듀서, 감독, 사회자, 작가,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쌍둥이의 아버지이다. 그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마법예술학교(The Academy of Magical Arts)의 교장을 역임했다. 『아싸 마술 클럽(The Magic Misfits)』은 그의 청소년 소설 데뷔작이다.


저자 소개

배우이자 프로듀서, 감독, 사회자, 작가,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쌍둥이의 아버지이다. 그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마법예술학교(The Academy of Magical Arts)의 교장을 역임했다. 『아싸 마술 클럽(The Magic Misfits)』은 그의 청소년 소설 데뷔작이다.

목차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나 - 첫 번째
둘 - 두 번째
셋 - 전체 중에 세 번째
넷 - 셋보다 하나 더 많은
다섯 - 여섯보다 하나 더 적은
여섯 - 다섯보다 하나 더 많은
일곱 - 여섯에 하나를 더하면
여덟 - ‘운명(Fate)’의 영어 발음과 운율이 맞는
아홉 - 여덟과 열 사이의 숫자
열 - 카드 한 벌에서 제일 높은 숫자
열하나 - 두 개의 작대기 혹은 소문자 L 두 개처럼 생긴(예를 들어, ‘ll’은 소문자 두 개예요. 비슷하지 않나요?)
열둘 - 한 다스라고도 알려진
열셋 - 이상하게도 ‘제빵사의 한 다스’라고 불리는(제빵사들은 왜 하나를 더 가져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열넷 - 열다섯보다 하나 더 적은
열다섯 - 열 더하기 열의 반
열여섯 - 하나를 더하면 열일곱이 되는
백육십억 - 잡았다! (여러분이 꼼꼼히 읽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어요.)
열일곱 - 아홉보다 여섯 많은 수에 열을 곱하고, 셋을 더한 뒤, 아홉으로 나누면
열여덟 - 열일곱보다 하나 더 많은
열아홉 - 다음 원주율에서 빠진 숫자 :
π 3.1415926535897932384626643383279502884__71693
스물 - 마지막에서 두 번째
스물하나 - 마지막

마지막으로 하나만…
감사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