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하오란때문에 울고불고..했던.. ㅠ
세세한 표현 덕분에 글의 분위기가 살아서 몰입감이 엄청 좋았던 것 같아요.. 진짜 살아보지 못한 시대와 장소인데 생생히 그려지는 것 같아요..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아 오랫만에 득템한느낌… 완전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공들인 작품 만나면 너무 기뻐요. 서사도 탄탄하고 그 시대 뉴욕에 다녀온 느낌으로 분위기 묘사가 탁월했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바다과 황금빛이 흐르는 글이네요 묘사가.... 묘사만 읽어도 눈앞에 장면들이 다 펼쳐져요 분위기가 너무 고혹적이어서 쉬이 끊을 수가 없는 글이었습니다 긴 영화 한편을 본 기분이에요 여운이 너무 남아요 이런 글을 더더 많이 보고 싶네요 그리고 역시 가장 섹시한건 상호동의하의 애정표현이라는걸 다시끔 느끼고 갑니다
흠잡을데없이 너무 잘쓴글입니다 오랫만에 깊이 빠져들어 읽어보았네요
미사여구에 너무 힘을 줘서 보다가 어?갑자기? 이런기분 드는곳이 좀 있어요. 담담하게 가도 좋았을거같은데 작가님의 스타일이겠지만 겉도는 부분들이 많내요.
이책 어때?라고 묻는다면 책표지를 가리키겠음 작가님이 필력으로 1950년대 전후 뉴욕 가상현실 체험 시켜줌 다 읽고 외전 표지 보니 마음이 벅차다 ㅠㅠ
스토리랑 캐릭터는 분명 매력적인데 미사여구가 너무 과함. 적당히 중요한 장면에 치고 빠지는 맛이 있어야하는데 모든 문장이 형용사로 잔뜩 꾸며져있고 모든 물체가 비유로 묘사됨. 맞담을 했다는 내용이 얼마나 긴지.. 독자의 흐름으로는 담배 다 탔는데 쟤넨 이제 불붙임. 자동차가 관리잘된 남정네같다는 표현이 맥락상 꼭 필요한 비유인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미사여구가 집중을 방해함. 더해서 작가님의 수 고양이라이팅이 지겨움.. 공이 수랑 있으면 한페이지걸러 고양이같다는 묘사가 나옴. 고양이같은 수, 경계심 많은 수 좋아하지만 과해서 오히려 매력이 반감됨. 너무 강조하니까 고양이 같지 않다고 느껴지는 장면이 눈에띄고 스토리에 집중이 잘 안됨. 개인적으로는 처음부터 수가 딱히 고양이같은지도 모르겠었음. 사리분별 못하고 나잇값 못하는걸로만 느껴졌음. 전체적으로는 좋음. 돈이 아까운 수준은 아닌데 오히려 그렇기때문에 아쉬운부분이 더 아쉬운느낌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바버 인 뉴욕(Barber in New York)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