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나스 데일리의 1분 세계여행 상세페이지

책 소개

<나스 데일리의 1분 세계여행> 1,000일 동안 64개국을 돌며 매일 한 편 페이스북에 올린 60초짜리 동영상이
조회수 45억, 팔로어 1,200만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1,200만 독자를 열광시킨 60초짜리 여행 동영상

저자는 2016년 잘나가던 직장을 그만두고 1,000일의 세계여행을 시작했다. 직장생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단순한 욕망에서 시작된 그의 여행은 낯선 사람과 장소를 만나면서 점점 새로운 인간관계와 아름다운 지구 행성에 대한 놀라운 발견으로 나아가게 된다. 아프리카의 오지 마을과 인도의 빈민촌, 싱가포르의 최첨단 도시와 오스트리아의 산간을 직접 체험하면서 저자는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한차례씩 1분짜리 동영상을 나스 데일리라는 이름으로 페이스북에 포스팅했다. 세계 곳곳에서 겪고 목격한 경이롭고, 감동적이고, 끔찍한 일들을 생생하게 영상에 담았다.

현재 팔로어가 1,700만 명이 넘으면서 나스 데일리는 여행과 우리가 사는 지구 행성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최고의 소통 장소가 되었다. 이 책은 나스 데일리가 선보인 1,000일의 세계여행 가운데서도 특별히 더 감동적이고 영감을 주는 장면들을 골라 엮은 것이다. 나스 데일리 동영상은 사람의 발길이 닿은 적이 없는 오지를 헤매는가 하면, 사람의 마음을 뜨겁게 만드는 장소를 보여주기도 한다. 지구 행성이 살만한 곳이라는 확신을 갖게 해주는 따뜻한 스토리와 드론이 찍어온 아름다운 지구의 모습은 세상과 사람을 보는 새로운 시선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지구촌 여행자들의 최고 소통장소가 된 나스 데일리
저자는 여행하는 동안 1분짜리 동영상을 매일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게 된 배경을 이렇게 설명한다. “꼭 지켜야 할 몇 가지 규칙을 정했다. 첫 번째 규칙은 바로 영상의 길이가 60초를 넘기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예외는 두지 않겠다고 했다. 온라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어떤 비디오건 너무 길면 사형선고나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보리밭을 휘젓는 토네이도 영상도 10분을 넘기면 지루해진다.” ‘댓츠 원 미닛, 씨유 투모로!’(That’s one minute, see you tomorrow)라는 마무리 인사도 그렇게 해서 만들어졌다.
이것 못지않게 중요한 규칙은 하루 한 편씩 빠짐없이 영상을 포스팅하는 것이었다. 양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런 꾸준한 성실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런 엄격한 일과표를 지키다 보면 자신이 하는 일의 수준이 더 향상될 것이라고 믿었다. 그래서 여행하는 1,000일 동안 감기몸살을 앓거나 밤새워 여행지를 이동하는 가운데서도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동영상을 올렸다.

세상과 사람을 보는 전혀 새로운 시선으로 안내하다
나스 데일리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이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고, 수백만 명의 팔로어들이 SNS로 그의 여행에 동참했다. 그를 다룬 기사가 뉴스에 보도되고, 인터넷에도 실렸다. 그리고 비디오 가운데 여러 편이 전혀 예상치 않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사람이 감옥에서 풀려나도록 돕기도 했고, 비디오를 보고 우울증을 이겨냈다는 사람도 있었다. 여러 나라의 대통령과 총리들이 나스 데일리 비디오에 출연했다. 미국에서는 구독자수가 7,000만 명에 달했다. 전 인구의 20퍼센트가 그의 비디오를 본 것이다. 1,000일째 되던 날은 전체 조회수 45억 뷰를 넘어섰다.
나스 데일리는 이제 글로벌 미디어 채널로 탈바꿈했다. 저자는 자신이 여행을 하는 이유를 이렇게 말한다.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우리가 하는 말을 사람들이 듣게 되면 산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사람들의 가슴에 가서 닿으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저자 : 누세이르 야신
이스라엘 국적의 팔레스타인 사람으로 이스라엘 북부 아라바에서 태어나 자랐다. 아랍어와 히브리어,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한다. 2010년 전액장학생으로 하버드대에 입학한 다음 2014년 경제학, 컴퓨터공학 학사학위를 받고 졸업했다. 졸업 후 모바일 결제 시스템 기업 벤모(Venmo)에 입사해 소프트웨어 코더로 20개월 근무한 다음 자신의 인생을 바꾸어놓는 대모험을 감행하며 회사를 그만두었다. 이후 세계일주 여행을 시작해 자신이 보고 듣고 경험한 세상을 1분짜리 동영상으로 만들어 페이스북에 올렸다. 나스 데일리(Nas Daily)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이 1분 동영상은 1,000일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포스팅되어 누적 조회수 45억 회, 팔로어 1,200만을 넘기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나스 데일리는 현재 팔로어 1,700만이 넘는 세계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이 겸 스토리텔링 플랫폼으로 소셜미디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금은 주간 단위로 나스 데일리 동영상을 포스팅한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