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진짜 환불 받고 싶음. 이건 사기 아님? 너무 빡쳐서 키워드부터 가이드, 작품정보까지 꼼꼼하게 다 읽어봄 공이 지고지순, 10년 동안 수만 그리워함, 수에 대한 간절함 등등 그런 식으로 작품 소개 해놨는데, 공은 수를 기다리는 10년 동안 다른 놈들이랑 자고 다님^^ (실수도 아님!) 그것도 아-주 많이! [문장 발췌] ‘그런 식으로 하룻밤을 보낸 게 서연수 하나였던 것도 아니다.‘ ‘서연수는 잤던 애들 중엔 제일 어리고’ ‘숱한 한 번인 건 둘째 치고’ 마음과 육체가 따로 노는 지고지순함이라니... 언제부터 변함 없는 사랑이 몸 따로 마음 따로였는지...? 시바 공이 무순 10년 동안 수절한 것 처럼 적어놨네. 아니면 지고지순이라는 단어 뜻을 모르고 쓴 건가? 이 리뷰 확인하면 설명란에 추가 좀 해주세요, 제발. 소비자/독자들 기만하지 마시고요. #주둥이순정공 #마음만은 너밖에 없공 #불수의근은 어쩔 수 없공 공을 ‘주인’만을 10년 넘게 기다린 ‘유기된 개’에 비유하는데, 말로만 사랑이라고 지껄이는 새끼를 감히 개에 비하다니 미친 거 아님? 버린 주인만을 기다리면서 그 자리를 벗어나지 않는 개를 본 적 없나봄. 제발 세나개 좀 보시길 간곡하게 부탁하는 바임. 아! 주의사항! 공이 수 다시 만나서 싸대기 날림 10년 기다린 값이라고^^ 수도 되갚아주긴 하는데... 수가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하긴 하는데 그게 잠수도 아니었는데 지가 기다렸다고 폭행한다? 말로만 사랑한다고 하는 가정폭력범 같아서 정뚝떨임. 또 개인적인 불호 포인트는 브랜드 적을 때 포X쉐, 인X타, 한X종, 갤X시, 유X브, 나X위키 이렇게 좀 안 적었으면 좋겠음. [문장 발췌] ‘오래된 갤X시 화면이 가까이 다가왔다.‘ 그냥 휴대폰이라고 하면 될 걸 왜 굳이...? 꼭 필요한 단어도 아닌데 저런 식으로 표현할 때마다 매우 거슬림. *여기서부터는 스포가 될 수 있음* 수에게 갑작스럽게 나타난 장민제라는 존재. 미성년자인데다가 수의 아버지가 입양했다는 이유로 성인인 수가 돌볼 수 있음. 충분히 이해되는 상황임. 그런데 여기서 의문인 점 두 가지, 1. 수는 왜 20대 중반의 장민제 뒤처리를 아직까지 하는가? 2. 수는 왜 공의 마음을 지레짐작 후 떠났는가? 1.에 대하여, 수가 장민제에게 쩔쩔매고 빌빌거리는데 왜 그러는지 납득이 전혀 안 됨. 심지어 성인된 이후에도 깽값까지 물어준다? 수도 엄연히 피해자인데(심지어 수도 자각하고 있음) 이리 저리 휘둘리면서 관계 못 끊어내는 게 답답함. 장민제가 진짜 노답 쓰레기인 거 알면서, 동생이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면서, 왜 자꾸 끌려다님? 결국 장민제 때문에 공한테 합의금 갚는 것도 걍 지팔지꼰 같았음. 2.에 대하여, 수는 장민제라는 존재와 아버지의 동성애 사실을 공에게 숨기고 싶어서 일방적인 이별 통보 후 공을 떠남. 근데 그때 수가 생각하길, 부친상을 치른 공에게 감정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 함. 공은 수에게 곁에 있어달라고만 하는데 수 혼자 지맘대로 생각하고는 떠남. 이 부분에서 수가 나이가 어려서 그렇다 보다는 쪽팔려서 도망간 거 같은데 수 혼자 ’공을 위해서‘라고 생각하는 게 어이 없었음. 21살은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데 31살까지 그러는 건 문제임. 그나마 1권이 볼만함. 왜인지 모르겠지만 공과 수가 만나 1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천 년의 사랑을 한 뒤, ‘사랑하니까 헤어지는 거야‘를 거쳐 재회하게 되는데... 뒤로 가면서 개연성 점점 더 말아먹음. 공 매니저는 무슨 흥신소 직원도 아닌데 온갖 뒷조사를 다 하고 다님. 이 소설에서 공은 아무 노력도 안 함. 수가 공에게 ‘가진 거 앞세워 혼자 너무 높이 올라가버리는 게 아닐까‘ 하는 원망을 하려다 만다는 내용이 있음. 그냥 노답커플임 ㅎ 애절 같은 소리하네. 아! 그리고 수는 저질러 버린 걸 책임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사실상 수가 잘못한 건 공에게 솔직하지 못했다는 거 빼곤 없음. 근데도 지 혼자 삽질하느라 온 세상 불행서사를 껴안고 사는 역할에 심취해있음. 그래서 하나도 안 불쌍함. 하여튼 돈 아까웠다.
재밌을것 같아 기대됩니다
왜 이용당하는지 모르겠어요.미성년이라서 그런거면 어쩔수없이 이해하지만..
디리토에서 넘 재밌게 봤어요~~ 수가 답답하게 보이려다가도 걍 애잔하고... 그 와중에 공이 너무 정성 노빠꾸라 맘이 편함 공이 다하는 작품임 서술도 공시점에 가까운데 절절해요 그런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재밌어보여서 구매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개는 주인을 따른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