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헐헐헐~ 여기 댓 왜 이모양이야들? 한참 내려 읽다 보니 리디가 여초란 걸 알게 됐네 ㅋ 작가는 로봇이 아니고 동전 넣음 글 나오는 자판기도 아니지. 기계도 전기 공급이 안 되면 작동을 멈추는데, 창작 활동을 하는 인간이 원동력을 상실했으니 작업을 할 수 없게 되는 건 당연하잖아. 허랑방탕 농땡이 부리느라 연중한 것도 아니고, 마음이 아프고 고장나 글을 쓸 수 없게 된 걸 두고 지적된 프로의식이라니?! 프로 아닌 프로 할애비라도 아프면 글 못 써. 여타의 직업인들도 아프면 일 못 하고 병가 낸다고. 마음이 병든 가운데 놓은 정줄로 연중 선언 못 하고 자릴 비웠을 뿐인데. 울증 걸리면 목숨도 하찮게 내던지는 마당에 그깟(?) 글 좀 못 썼기로서니 그게 할 말이냐들?! 더욱이, 아직 여물지도 못한.. 이제 막 꽃봉오리가 맺힌 미성년 작가를 상대로 이 무슨 악다구니들인 건 지?! (갓 틔운 봉오리임에도 향이 막 그냥 막~ 아우~ ㅋ) 질풍노도 가운데 가치관의 격변을 겪는 어린 작가의 슬럼프에 어쩜 이리 잔혹한지들.. 이미 지난 지 오랜 일임에도 한 마디 않을 수가 없어 끄적여 봄. 참고로, 나도 여자이긴 한데;; 이곳의 하많은 댓글이 뿜어내는 특유의 여초 분위기 정말 싫음. 또 '문제집단 여초적 사고'와는 별개로의, 남녀를 떠나 아둔하고 멍청하니 뇌가 있기는 한 거야? 싶을 정도로 분별력과 변별력이라곤 개미 눈꼽 만큼도 없는 모지리들의 부화뇌동 아래 '등장인물 처녀성을 5만 원에 판매한 작가'라는 허무맹랑한 오명을 뒤집어 쓴 어린 작가에게 정말이지 동정을 금할 수 없음 (이 5만 원 사건 여기 댓에서 보고 뭔 소리야?? 싶어 찾아봤고.. 순간 욕 방언 터트리며 웃었음 ㅋ) 어쨌든, 이 작품 뿐 아니라 시달소도 재밌게 잘 읽고 있음. 작가의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과 세상-인간에 대한 감탄스런 통찰력이 작가 특유의 개성적 해학과 버무려져 탄생한 수작들임. 이 글을 쓴 게 고딩이란 걸 알았을 때의 충격이라니... ㅋ 게다가 어린 나이에 당뇨라니 ㅠㅠ 부디, 제발이지, 건강 잘 돌봐 빛나는 족적 길~게 이어가길.. 좋아한다는 달달한 음료 만큼이나 달디 단 삶을 길고 평탄히 영위하길, 그 가운데 좋은 작품 많이 많이 쏟아내 주기를 바라고 또 바람!!
까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검색했는데 드디어 완결 내셨네요? 축하드려요 근데 아무 공지없이 무기한 휴재했던 거 생각하면 정말 실망스럽고 다음 작품이 안 기다려져요... 이미 한 번 신뢰를 잃어서, 다음 작품때도 책임감 없게 굴 거 같고요 뭐 실제로도 차기작이 없긴 하지만... 무리해서 글 쓰지 말고 다른 일 찾아보세요 이 일이 작가님 적성이랑은 안 맞는 거 같아요
그동안 흔히 보았던 게이트물과 다르게 개문 그 첫 날의 상황을 보여주어서 신선했습니다. 또한 생존물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정치물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재미를 잘 녹여낸 소설이었고 비현실적인 상황에서 현실적인 인간군상을 보여주고 예상을 벗어나는 전개와 특유의 필력 덕분에 몰입해서 읽기 좋았습니다. 저는 완결 나고도 1년을 묵힌 후 정주행을 달렸기 때문에 연중과 관련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런게 바로 소설이고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제 기준 웹소설 명작!
밀도 있는 전개,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 잡으면 끝까지 읽게 만드는 글빨. 그래서 담편은 언제...? -- 처음부터 끝까지 정치를 다룹니다. -- 오랜만에 완결 보러 왔는데 별점이 낮더군요. 전개가 이상한가 싶어 리뷰창 봤더니... 음. 여러모로 아쉽지만, 작가님이 어리고 아직 프로 작가의 정체성이 없었다는 점 등에서 왜 그랬는지 이해는 갑니다. 하지만 사과문은... 실망했습니다. 깔끔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앞으로 조심하겠다는 말을 하는 게 그리 어려웠을까요? 그것도 정식으로 돈 써서 읽는 독자들이 기다리는 플랫폼이 아닌, 논란이 일어난 디시 갤에만 올리다뇨. 작가님이 정말 재밌는 글을 쓰셨고, 무엇보다 작 중 다양한 연령대의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씁쓸함이 큽니다. 혐오적이고 차별적인 작품이었다면 무료분에서 거르고 다시는 돈 내고 기다리며 읽지도, 주변에 추천하지도 않았을 텐데요.
헌터+정치를 섞은 독특한 작품. 요즘 나오는 헌터물에서 클리셰처럼 정립된 여러 설정들을 개연성에 맞춰 풀어내는 것이 일품이다. 이 정도면 헌터물 중에서 수작 내지 명작인듯
장기 연중으로 별점이 낮았으나 완결하여 5점 드립니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매력적인 주인공, 뛰어난 필력으로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드는 소설입니다. 추천합니다. 이 소설은 결국 성장물입니다. 현실에 적당히 타협하면서도 괴로워 하다가 양심을 져버리고 편한 길로 걷지 않고 정의롭지만 어려운길로 나아가며 결국 국익과 사익 공익을 모두 챙기는 주인공의 모습에 감탄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작가님의 첫 상업소설임을 생각하면 차기작을 더욱 기다리게 됩니다. 우선 장기연재에도 불구하고 펜을 꺾지 않고 다잡으신 작가님께 감사드리며 별점 5점 드립니다.
외전을 주시오!!!
구매방지용으로 달아둡니다. 현생 바빠서 이제야 왔는데 댓글 안 보고 구매하려다가 점수가 낮아서 한 번 봤더니..
별잠이 좀 짜네요. 난 아주 재밌게 읽었어요. 장치소설인데 초능력자가 섞인세계의.정치물로 유머러스하고 등장인물들도 매력있습니다. 주인공이 핸디캡있는 소설 처음 읽었네요
38화 / 성장물을 좋아하는데 그거랑은 전혀 관계없이 계속 정치얘기만 나오네요. 초반에 잠깐 주인공 능력 나오긴했는데 좀 애매한 능력인데 어떻게 풀어가고 성장하고 이런건 전혀없이 계속 정치얘기만... 하차합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임기 첫날에 게이트가 열렸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